Friday 2 March 2018

무역 시스템 솔루션


무역 시스템 솔루션
무역 금융 응용 프로그램.
국경 간 무역 규모는 확대되었지만 은행의 무역 금융 수익은 여전히 ​​일정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 30 년 동안 국제 무역의 가치는 세계 경제의 두 배로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대다수가 상업용 신용장 (L / C)을 통해 수행되는 전통적인 무역 금융 비즈니스는 완만 한 속도로 성장했습니다. L / C 볼륨은 회복되었지만 기업들은 점점 더 저렴한 대안을 선택합니다.
일반 계좌 거래는 30 일, 60 일 또는 90 일 이내에 지불이 만기되기 전에 물품이 판매되고 선적되는 국제 무역에서 표준이되고 있습니다. 중개를 피하기 위해 은행은 채권 금융과 같은 공급망 금융으로 알려진 일련의 제품을 도입했습니다. 견적에 따르면 이러한 은행 지원 개방 계좌 거래는 2020 년까지 무역 금융 수입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상업 은행은 전통적인 무역 금융 비즈니스를 재정의하고 변형시키고 있습니다. 선도적 인 무역 금융 은행은 기술 투자와 전략적 조직 변화를 통해 거래 은행 공간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은행은 기업 고객을 위해 혁신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무역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통적 무역 및 공급망 금융의 융합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제공하는 풍경과 순위.
무역 금융 응용 프로그램은 비즈니스의 수입 및 수출 활동을 지원하는 신용장 및 기타 금융 상품을 처리합니다. 주요 평가 항목 :
신용장 다자 통화 사용자 인터페이스 (프런트 엔드) 시스템 통합 트랜잭션 처리 신용 위험 관리 제품 완성도 공급 업체 안정성.
국내 워크 플로 지원 글로벌 허브 및 스포크 작업에 대한 워크 플로 지원 프론트 오피스 사전 보증 협상 중개소 고객 거래 알림 백 오피스 문서 확인 / 확인.
(L / Cs) 수출 신용장 (L / Cs) 송금 독립형 금융 대기업 L / C 신디케이트 클린 페이먼트 다큐멘터리 컬렉션 할인 계좌 개설 거래 은행 지불 의무.

무역 시스템 솔루션
GTS는 수년간의 책임 있고 기술 주도의 거래 경험을 통해 금융 시장을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합니다.
GTS는 주식, etf (s), 필수품, 선물, 외국환 및 금리 제품에있는 시장 제작자입니다. 우리는 시가 총액 11 조 달러 이상을 책임지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가장 큰 지정 시장 업체입니다. 최신 기술에 투자하고 시장 체제 전반에서 우리의 경험을 활용함으로써 우리는 오늘날의 시장에 일관성, 효율성 및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적용 범위 및 주석.
증명 된 트랙 기록.
GTS는 자본 시장과 첨단 기술의 교차점에서 운영됩니다. 우리의 혁신은 투자자에게 더 나은 가격 발견, 거래 실행 및 투명성을 제공하고 시장에 대한 효율적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하이라이트.
GTS는 미국 주식 시장의 약 3-5 %를 거래합니다. GTS는 전 세계 10,000 가지 이상의 상품을 거래합니다. GTS는 수백만 개의 일별 거래를 실행합니다. GTS는 뉴욕 증권 거래소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11.7 조 달러 시가 총액)
우리의 사람들은 매개 변수입니다.
GTS는 사람들 중심의 비즈니스입니다. 우리 직원들은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지만, 충성도, 불안한 호기심, 최고 수준의 엄격한 준수, 회사의 비전에 대한 의지, 그리고 약간의 경쟁적 행보와 같은 공통된 정신을 공유합니다. 우리 팀에 어떻게 가입 할 수 있는지 배우십시오.
Ari Rubenstein은 GTS의 공동 창립자 겸 최고 경영자 (COO)로 회사의 일상적인 관리를 선도합니다.
David Lieberman은 GTS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운영 책임자입니다.
Steve Reich는 GTS의 FX 및 상품 유동성 솔루션 책임자입니다.
Ryan Sheftel은 GTS의 채권국 (Global Head of Fixed Income)입니다.
마이클 카츠 (Michael Katz)는 세계 무역 시스템 (Global Trading Systems)의 특수 상황 담당 책임자입니다.
패트릭 머피 (Patrick Murphy)는 GTS에서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Market Market Making and listing Services)의 책임자입니다.
Rama Subramaniam은 체계적인 자산 관리 책임자입니다.
선도적 인 마켓 메이커로서, GTS 및 그 리더는 언론의 업계 전문가로 종종 인용되며, 우리 회사는 전자 거래의 최신 트렌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금융 시장에서 세계 정상급 참가자가되는 우리의 사명을 반영합니다.
프랑스 은행 BNP 파리 바 (BNP Paribas)와 시장 거래 업체 인 글로벌 트레이딩 시스템 (Global Trading Systems)은 미국 재무부 (US Treasuries)를 거래하기 위해 팀을 구성하여 은행들이 고 빈도 거래자들의 컴퓨팅 능력을 활용 한 일련의 거래를 진행하고있다. 자세히보기 & raquo;
NYSE 플로어에서 모든 거래를 관리하는 4 개의 고주파 거래 회사 중 하나 인 Global Trading Systems는 기업 고객을위한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raquo;
블룸버그 아리 루벤 슈타인 (Ari Rubenstein), 글로벌 트레이딩 시스템 (Global Trading Systems)의 CEO와 협의 자세히보기 & raquo;
GTS는 자회사 인 GTS Securities LLC가 Barclays PLC의 DMM 거래 사업을 인수함으로써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에서 DMM (Designated Market Maker)이 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자세히보기 & raquo;
월스트리트 저널.
고주파 거래를보다 안전하고 안전하게하며 투자자 신뢰와 참여를 증진시킬 것입니다. 자세히보기 & raquo;

무역 시스템.
bobsguide를 사용하면 요구 사항에 맞는 거래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상품 및 주식에서부터 고정 수입 거래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금융 부문에서 가장 최신의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파생 시스템.
bobsguide를 사용하면 파생 거래 시스템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툴킷에서 파생 상품 거래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일치하는 제품보기
소프트웨어는 금융, 상품, 파생 상품 및 교환 시장의 모든 측면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치하는 제품보기
필수품 - 특정 에너지.
에너지 제품의 모든 측면과 관련된 제품 및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상품 솔루션.
에너지를 제외한 상품 거래의 모든 측면에 대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전자 거래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는 하나 이상의 당사자를 전자 목적으로 함께 연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일치하는 제품보기
주식 시스템.
지분 증권의 분석, 거래 및 집행에 중점을 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교환 / ECN.
선물, 옵션, 필수품을 포함한 모든 교환 및 전자 통신 네트워크.
일치하는 제품보기
고정 수입 시스템.
기업, 정부를 포함한 일부 또는 모든 고정 수입 증권에 중점을 둔 거래 시스템.
일치하는 제품보기
유동성 관리 시스템.
유동성 관리 시스템은 기업이 최상의 실행을 위해 유동성을 관리 할 수있게합니다.
일치하는 제품보기
유가 증권의 주문 집행을 용이하게하고 관리하는 데 중점을 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온라인 거래 및 중개 포털.
기업 및 개인을위한 거래 및 중개 옵션을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
일치하는 제품보기
거래 실용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준수하는 동안 사용자가 계약 거래에 응답하여 인터페이스 할 수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일치하는 제품보기
교환 시스템.
가치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기위한 금융 교환 시스템 및 거래 플랫폼.
일치하는 제품보기
관련 인사이트.
트렌드 : 마침내 블록 체인 시대가 여기 있습니까? | Fintech 요약 2017.
2017 년 12 월 12 일.
12 월 휘발성 시장을 가리키는 신호.
2017 년 12 월 12 일.
MiFID II 카운트 다운 : 1 월 3 일에 태어났나요?
2017 년 12 월 5 일.
Millennials는 자산 관리의 미래를 어떻게 형성 할 수 있을까요?
2017 년 11 월 16 일.
관련 회사 공지 사항.
CloudTrade는 긴 꼬리를 관리하기 위해 Cloud Capture를 실행합니다.
2017 년 12 월 14 일.
대규모 미국 지역 은행이 SwapsTech FX 플랫폼에 라이센스를 제공합니다.
2017 년 12 월 11 일.
국제 컴플라이언스 협회, 모바일 금융 서비스에서 금융 범죄 위험에 대한 ICA 인증서 발급
2017 년 12 월 11 일.
관련 리소스.
자본 시장에서 민첩성의 혜택을 누리십시오.
2017 년 12 월 14 일.
자산 관리의 파생 상품.
2017 년 10 월 24 일.
이적 - MiFID II 비용 및 요금 - 실용화.
2017 년 10 월 4 일.
관련 이벤트.
Finastra Universe 파리, 2018 년 1 월 23 일.
2018 년 1 월 23 일.
TradeTech FX USA.
2018 년 2 월 12 일.
EMEA 무역 회의 2018.
2018 년 3 월 15 일
관련 채용 정보.
웹 개발자.
2017 년 10 월 18 일
프로젝트 매니저.
2017 년 10 월 18 일
품질 보증 / 테스트 직원.
2017 년 10 월 18 일
자주 묻는 질문.
거래 시스템을 찾고 계십니까?
트랜잭션 속도가 밀리 초 단위로 측정되는 오늘날의 급변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회사는 요구 사항에 맞게 빠르고 안정적이며 맞춤화 된 거래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거래는 경쟁력있는 비즈니스이며 적합한 거래 소프트웨어를 찾아 내면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거래 시스템은 거래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자동화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거래를 유도하고 종종 수익성을 향상시킵니다.
bobsguide는 주요 거래 시스템 공급 업체의 거래 시스템 소프트웨어 옵션 모음을 제공하여 고정 수입 증권에서부터 온라인 상품 및 주식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회사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합니다.
어떤 유형의 온라인 거래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우리는 각각 특수 기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거래 소프트웨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가장 적합한 옵션은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는 이용 가능한 거래 시스템을 여러 범주로 구분했다. 이렇게하면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개인을위한 거래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금융, 상품, 파생 상품 및 외환 시장과 관련됩니다. 이들은 제 3자가 고객에게 최상의 선택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품 무역 시스템은 음식, 금속 및 에너지와 같은 제품이 교환되는 시장뿐만 아니라 기타 원재료 또는 주요 재료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자 거래 네트워크는 지정된 가격으로 주문을 사고 팔 수있는 자동화 된 시스템입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브로커에 의해 사용되어 신속한 보안 거래를 위해 다양한 당사자와의 연결을 설정합니다.
주식 시스템은 회사 주식의 매매를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스템에 따라 주요 증권 거래소 또는 장외 시장 거래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교환 / ECN 섹션에는 전자 통신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무역 시스템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선물, 옵션, 상품, 금융, 주식 및 증권 거래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고정 수입 시스템은 정기적 인 수익을 제공하는 투자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법인, 정부, 모기지 및 자산 담보 증권이 포함됩니다.
주문 관리 시스템 및 실행 관리 시스템 (OMS 및 EMS 거래 시스템이라고도 함)은 일반적으로 FIX 프로토콜을 통해 증권을 원활하게 관리합니다.
온라인 거래 및 중개 포털은 회사와 개인 모두를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시장 정보 및 보고서의 좋은 출처이기도합니다.
딜링 룸에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가있어 사용자가 계약 거래에 응답하고 규정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권 거래소 시스템은 상품, 주식, 채권 및 파생 상품의 가치 변동을 모니터링하고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왜 밥 가이드 야?
bobsguide에서 우리는 업계에서 존경받는 무역 시스템 공급 업체가 개발 한 광범위한 무역 시스템을 모았습니다. 각 시스템은 거래 현장의 일상적인 비즈니스 흐름을 향상시켜 가능한 한 효율성과 신뢰성을 보장 할 수있는 능력으로 선택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이 소스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거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에 온 것은 아닙니다. 또한 최신 무역 시스템 뉴스 및 이벤트를 제공하여 업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으려는 목적뿐 아니라 업계에서 자신의 지위를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트레이딩 직무를 중심으로하는 수많은 직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bobsguide가 제공하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오늘 등록하십시오. 무료이며 빠르고 간단하며 전체 수집 시스템, 서비스, 뉴스 및 이벤트 공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2017 년 12 월 11 일
2017 년 12 월 12 일
2017 년 12 월 8 일.
2017 년 2 월 10 일
2001 년 1 월 12 일.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회사 공지 사항.
예배 규칙서.
이벤트.
bobsguide는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bobsguide는 매달 70,000 명이 넘는 fintech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료시킵니다. 그들은 우리 플랫폼에서 얻은 최신 통찰력, 우리의 fintech 제품 디렉토리를 통해 최고의 공급 업체를 찾고, 새로운 흥미 진진한 직무를 찾거나 직무 목록을 통해 비즈니스를위한 디지털 인재를 발굴하고 핵심 라이브 및 디지털 이벤트에 대해 배우고, 백서 및 사례 연구와 같은 유용한 리소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건설 노동 계약자, LLC는 무역 해결책, Inc를 취득합니다
Construction Labor Contractors, LLC (CLC)는 Trade Solutions, Inc. 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거래는 2017 년 8 월 14 일에 완료되었습니다.
Trade Solutions는 오하이오 주와 미시간 주에있는 상업용 건설 시장에 숙련 된 장인을 파견하는 최고의 회사입니다. 오하이오 주 신시내티에 본사를두고 미시간 주 그랜드 래 피즈에 2 번째 사무실을두고있는이 회사는 중서부 전역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rade Solutions는 우수한 인력과 고객에게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명성을 얻었으며 Trade Solutions 팀과 협력하여 사업을 계속 성장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CLC의 Brad Chesin 최고 경영자 (COO)는 "무역 솔루션 인수는 오하이오에서 CLC의 입지를 강화하고 지리적 위치를 확대하며 미국 중서부 전역에서 상당한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CLC는 1997 년부터 상업 건설 시장에서 숙련 된 장인의 임시 인력 공급 업체로서 선도적 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현재 Atlantic, Midwest, Southeast 및 Central 지역의 20 개가 넘는 지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50 개 주 모두에서 고객을 지원할 수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