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하워드 bandys 도서 양적 거래 시스템


정량화 가능한 모서리.


지표와 역사로 시장 행동 평가.


2013 년 3 월 8 일 금요일


서평 - Howard Bandy의 평균 반전 거래 시스템.


5 개의 코멘트 :


나는 잠시 동안 당신의 블로그를 따라 왔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그의 책에서 다음과 같이 주장하는 사람의 업적을 칭찬했기 때문에 지금 놀랐다 : (meanreversiontradingsystems / MRTS % 20AnalysisWM. pdf)


누군가 다른 사람의 일에 대해 좋은 말을 할 때 나는 슬픈 세상에서 내가 무엇을 얻어야하는지 묻습니다.


슬프게 생각하는 대신 어쩌면 누군가가 당신이 그 책의 실수, 즉 곡선 적합성, 최적화, 데이터 스누핑 및 상인들이 돈을 잃어 버리는 모든 말도 안되는 것을 지적 할 수있는 시간을 가지면 행복 할 것입니다. 슬프다. 우리가 현실에 반대 할 때 세계는 슬프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지 코스를 바꾸어야합니다. 감사.


어제 하워드의 책을 받았는데 아직 끝내지는 못했지만 '데이터 스누핑'은 & nbsp; 댓글은 상단에 조금 있습니다. 하워드 (Howard)는 미래의 누수에 대해 끊임없이 경고하고 있습니다. 및 가짜 최적화 기술. 아마 mati는 책을 자신의 레벨에서 적개하기 전에 구입해야합니다.


저는이 의견을 읽었으며 Bandy 박사의 4 권의 책을 모두 가지고있는 누군가로서이 주제에 관해 이야기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Trader Tech Talk 010 : Howard Bandy 및 Trading System Validation.


오늘 당신을 위해 환상적인 인터뷰를 할 수 있어요! 오늘 우리는 하워드 반디 박사님과 함께합니다. 나는 어느 정도 시간 동안 내 블로그를 읽었으므로 나는 Dr. Bandy의 작품에 대한 열렬한 팬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Bandy 박사는 3 개의 매우 우수한 거래 시스템 개발 서적을 저술했으며, 나는 그가 쇼에 올 수 있었던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 에피소드에서는 배우게됩니다.


후방 테스트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방법 거래 시스템의 유효성을 검사하고 향후에도 계속 작업 할 것이라고 통계적으로 보여주는 방법 거래 시스템에 코딩하지 않아야 할 대상.


오늘 & # 8217 쇼에 필요한 리소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Bandy 박사는 또한 거래, 시스템 개발 및 수학적 모델링과 관련된 도서 목록을 제공했습니다.


Sam Savage, 평균의 결함. 왜 평균을 기반으로 한 계획이 잘못된 것인가. Daniel Kahneman, 생각하고, 빨리 그리고 천천히. 우리가 직감을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없는 곳. 네이트 실버, 시그널, 노이즈. 왜 그렇게 많은 예측이 실패 하는가? 마이클 Mauboussin, 성공 방정식. 기술과 행운을 구별합니다. Leonard Mlodinow, 술주정 뱅이의 산책. 얼마나 무질서가 우리의 삶을 지배하는지. John Haigh, 기회를 잡아라. 확률을 사용하여 의사 결정을 돕습니다. Emanuel Derman, 모델. 행동. 심하게. 양적 금융 모델이 사용되어 오용 된 방법. Christopher Chabris와 Daniel Simons, 보이지 않는 고릴라. 우리의 직감이 우리를 속이는 방법.


나는이 에피소드를 정말로 즐길 것이라고 확신한다!


트랙백.


[브리태니커] 앨 브룩스는 시장이 브라운 운동이라고 주장한다. 나는 그가 모르고 있기 때문에 그가 그것을 말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가 [& # 8230;]


Howard Bandy는 거래 시스템 검증, 평균 회귀 시스템 및 그의 3 권의 책, 양적 거래 시스템, 평균 반전 거래 시스템 및 모델링 거래 시스템 성능에 대해 논의합니다. [& # 8230;]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최근 게시물.


추천 게시물.


팟 캐스트 : 새 창에서 재생 | 다운로드 | Trader Tech Talk podcast의 EmbedIn 에피소드 21, Kathy Lien은 & # 8220; Women of Finance & # 8221;의 첫 번째 게스트입니다. 시리즈! 환영합니다, 캐시! Kathy는 거래에서 그녀의 여행에 대해, 그녀가 어떻게 시작했는지, 그리고 그녀가 일함으로써 머리를 어떻게 시작할 수 있었는지에 관해 알려줍니다 [& hellip;]


Howard Bandy "Quantitative Trading Systems" & amp; 시스템 설계 Q & A.


무료 웨비나 - Dr. Howard Bandy - 양적 기술적 분석.


Howard Bandy 박사의 최신 저서가 출판되었습니다.


하워드 반디 (Howard Bandy) 박사가 제시 한 트레이딩 시스템 개발에 관한 웹 세미나


Howard Bandy Books.


Howard Bandy는 호주에서 상영합니다.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최근 게시물 검색 도움말.


2004 년 설립 된 Aussie Stock Forum은 호주 주식 시장 (ASX) 및 모든 거래 및 투자 측면에 중점을 둔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유용한 링크.


행동 강령 게시 지침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면책 조항.


빠른 링크.


Competition 최근 활동 Account Members.


Aussie Stock Forums에 게시 된 콘텐츠는 재정적 인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표현 된 의견은 각 저자의 의견이며 호주 증권 거래소 관리의 견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인간인지 확인하십시오.


계속하려면 '로봇이 아닙니다.'를 클릭하십시오.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탐색한다고 판단되어이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Th는 다음과 같은 결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Javascript가 사용 중지되거나 확장 프로그램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예 : 광고 차단기) 브라우저가 쿠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Javascript와 쿠키가 브라우저에서 활성화되어 있고로드가 차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실수로 차단이 이루어진 것으로 생각되면 Webadminthriftbooks에서 ThriftBooks 웹 사이트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참조 ID : # 6bf36cb0-e26c-11e7-b17b-81078f57c12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