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이진 옵션 목록 회사


바이너리 옵션 신호 제공자 란 무엇입니까? - 그들은 어떻게 일합니까?


10 월 특별 행사 : HighLow # 1에서 50 유로로 시작하십시오. 규제 된 브로커 :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이미 바이너리 옵션 신호 거래 서비스의 존재에 대해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서비스 제공 업체가 누구인지, 신뢰성이 있는지 여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이들은이 종류의 두 가지 유형의 제공자입니다. 첫째, 복사 거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거래자에게 신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사람들을위한 신호 제공자가되기로 결정한 전문 상인들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고 신호 제공자가 작동하는지 알아 보려면 아래의이 페이지를 읽으십시오. 이 모든 과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면 바이너리 옵션으로 미러 거래를하는 것이 왜 실제로 신뢰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로봇 검토.


이진 옵션 프로 신호 검토.


이진 옵션 거래 신호 검토.


무료 바이너리 옵션 신호.


최고의 신호 제공 업체 가이드.


신호 거래의 작동 원리.


미러 트레이딩은 합법적이고 안전한가요?


존 앤서니 신호 검토.


프로 이진 신호 검토.


신호 거래 소프트웨어 제공자.


2 진 이익 방법 검토.


신호 거래에서 피하는 것.


수상자 이진 신호 검토.


성공적인 미러 트레이딩 전략.


신호 서비스 제공자는 누구입니까?


말 그대로 바이너리 옵션에는 수백 개의 복제 거래 업체가 있습니다. 이들 모두는 모든 종류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은 완벽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전합니다. 이것에 대해 자신을 납득 시키려면 아래에 설명 된 것을 고려하십시오.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플랫폼 제공 업체.


바이너리 옵션 신호 서비스 제공 업체의 첫 번째 카테고리는 미러 거래 플랫폼을 개발 한 회사의 신호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이 회사들은 실제로 신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다른 사람들이 신호를 사용하여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 할 수 있도록하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이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플랫폼을 거래자에게 라이센스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사용하려면 매월 또는 매주마다 특정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수수료는 $ 10 ~ $ 100입니다. 더 비싼 것이 항상 더 좋은 품질은 아닙니다.


전문 상인.


그리고 실제로 다른 거래자에게 신호를 제공하는 전문 상인이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할 수있는 유일한 일은 신호 제공자가되어 회사가 제공 한 미러 거래 소프트웨어에 계정을 투자하는 중개인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이 전문가들은 자신의 행동을 자동으로 복사하는 상인이 만든 이익에 위탁 된 수수료로 보상을 받게됩니다. 신호 제공자가되기 위해 등록한 전문가는 실제로 거래를 계속하는 것 이외의 다른 것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그들은 그들이 추종자들에게 성공적인 신호를 줄 경우에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트레이 더스는 전문가가 제공 한 신호에 의해 처형 된 실패한 거래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신호 제공자는 정말로 전문적입니까?


예, 금융 거래에서 신호 제공자가 된 사람들은 사실 실제 전문가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돈을 전혀 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위에 설명 된 것처럼 신호를 제공하는 사람들은 상인에게 우승 신호를 제공하는 경우에만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베끼는 소프트웨어를 서브 스크립 션 모델에서 개발 한 회사. 즉, 가입 한 거래자가 회사가 제공 한 신호 제공자가 빠지면 ​​가입을 취소하기로 결정하면 돈을 벌지 못합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 복사 거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회사는 항상 그 사람들 만이 많은 성공적인 거래의 오랜 추적 기록을 가진 진정한 전문가임을 증명할 수있는 신호 제공자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바이너리 옵션 신호 공급자가 잘못된 신호를 너무 많이 제공하는 것으로 밝혀지면 플랫폼 뒤의 회사에서 해당 신호를 제거합니다. 장기 및 단기간에 성공적인 신호를 가입자에게 제공 할 수있는 장치 만 보관됩니다.


신호 제공자가되는 법?


당신은 신호 공급자가 될 수 있고, 항상 당신이 항상 일관된 상금을 창출 할 수있는 진정한 전문 상인 인 경우,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에 의해 수행 된 성공적인 거래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런 상인이라면 바이너리 옵션 복사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후, 해당 회사는 귀하의 신분과 자격 증명을 증명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또한 주류 중개인에게 지난 6 개월에서 1 년 동안의 거래 기록을 보여 주도록 요청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 만이 신호 제공자가되어 지난 6 개월 또는 12 개월 동안 투자 한 볼륨을 고려하여 약 70 ~ 80 %의 수익을 낼 수 있음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금융 베팅의 복사 거래가 실제로 합법적이며 실제로 아무 것도하지 않고도 상당한 금액의 돈을 성공적으로 생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음을 다시 보여줍니다.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그러나 많은 수의 거래를 실행 한 후에는 전체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미러 거래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전문 가가 100 % 성공률을 갖는 것이 좋기 때문에 상인은 여전히 ​​개별 계약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초기에는 소량의 돈으로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제공된 신호를 바탕으로 한 첫 거래가 실패한 경우를 대비하여 초기 계약 수를 훨씬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바이너리 옵션 복사 거래에 대한 추가 가이드 및 자습서를 읽어보십시오. 이들은 당신에게 가장 환상적인 개념으로 이익을 낼 수있는 가장 좋은 전략과 지침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과거처럼 그렇게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신호 거래 서비스 공급자에 등록하려면이 페이지에 표시되는 것을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가장 값싼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금융 베팅 사업에서 가장 정확한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최신 바이너리 옵션 기사 및 안내서.


이진 신호 서비스의 전체 검토 이진 수익 방법. 이 새로운 신호 서비스가 작동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CopyOp라는 이진 옵션 신호 공급자를 검토 할 것입니다. 이 신호 제공자의 합법적인지 또는 그것이 사기인지 그리고 작동하지 않는 서비스가 있는지 찾아보십시오.


미국 이진 옵션 중개인.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금융 시장이며 여러 투자자들이 미국 자본 시장이 제공하는 다양한 투자 기회를 활용하는 독특한 전략을 따릅니다. 그러나 바이너리 옵션 산업은 여전히 ​​규제 규제에 직면 해 있으며 규제가 엄격한 국가 산업입니다. 미국은 아마도 이진 옵션 거래의 합법성을 좌우하는 가장 광범위한 지침을 부과하는 세계 유일의 국가 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거래자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사용하여 시장에 투자 할 수있는 여러 기회를 가지며 미국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서 기대해야 할 사항에 대한 포괄적 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2017 년에 미국 상인을 수락하는 이진 중개인의 목록.


미국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현대의 거래자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온라인 도박 및 스포츠 베팅과 유사한 많은 특성과 기능을 가진 고위험 투자 기회와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대중적인 오해와 달리 새로운 개념이 아니지만 가장 최신 버전의 업계는 완전히 새로운 제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사실, 미국 자본 시장은 금융 시장에서 역사적으로 다양한 형태의 이진 옵션 거래를 사용하고 있으며, 국가는 기초 자산의 가격 변동에 대한 베팅 아이디어에 확실히 열려 있습니다.


미국의 이진 거래는 다른 국가를 기반으로하는 브로커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본질적으로 다릅니다. 이진 옵션 계약은 기본적으로 브로커와 상인 사이의 계약으로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옵션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미국에서 불법 인 브로커와 상인 사이의 엄청난 양의 이해 상충을 수반합니다. 도박 및 도박의 여러 형태는 미국의 대부분 지역에서 불법이며, 이로 인해 상인이 시장 방향에 대해 내기를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불법입니다.


미국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와 거래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거래와 관련된 커미션, 수수료 및 기타 수수료가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브로커가 거래자의 승리 또는 손실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수수료는 브로커리지 유지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거래 수수료는 기본 자산, 계약 사양 및 시장 유동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미국 이진 옵션 중개인을 가진 이진 트레이딩 자산.


미국 바이너리 트레이딩 브로커는 금융 자산의 선택과 관련하여 주류 회사와 다르지 않습니다. 미국 브로커는 외환, 상품, 주식, 지수 및 cryptocurrencies와 같은 여러 금융 시장을 포괄하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미국 브로커들은 포괄적 인 자산 선택에 열중하고 있지만, 미국 상인의 투자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있는 고위험 계약을 피함으로써 모든 규제 제한을 준수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바이너리 중개인은 회사 및 기본 시장에 따라 50 가지 도구에서 최대 5000 가지 계약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


Top US Binary Options 브로커는 일반적으로 독점적 인 거래 플랫폼을 개발하며 주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적용되는 기존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합니다. 독점 거래 플랫폼을 설계하는 데는 많은 돈과 자원을 소비해야하지만 이러한 플랫폼은 브로커의 특정 중개 계정에 맞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자가 미국에서 운영하는 바이너리 회사가 제공하는 완전히 혁신적이고 다양한 플랫폼을 찾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플랫폼을 선택하기 전에 거래자는 실시간 거래 계좌로 이동하기 전에 데모 계좌로 거래해야합니다. 미국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중 다수가 가상 무역 수지로 무료 데모 계좌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자금을 투자하기 전에 거래 플랫폼을 분석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데모 거래 계좌의 가용성은 특히 다른 국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서 데모 계좌의 비 가용성을 고려할 때 미국 상인이 누리는 많은 혜택 중 하나입니다.


미국 중개인과 이진 무역 보너스.


규제 브로커는 상인에게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미국 이외의 브로커도 상인에게 무료로 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많은 규제 기관이 상여 계약 조건으로 인해 브로커와 고객간에 발생할 수있는 문제와 갈등을 이해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상인이 자신의 거래 자본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심각한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미국 규제 당국은 특히 보너스 개념에 반대하지만 미국 중개인은 미국 당국의 규제 체제와 일치하는 상인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마케팅 제안, 거래 리베이트 및 기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입금 & amp; 탈퇴 옵션.


USA 이진 옵션 중개인은 미국 규정을 준수하기가 힘들어 운영 비용이 증가합니다. 증가 된 현금 유출은 낮은 수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수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높은 최소 예금 요구 사항과 최소 거래량 제한을 지정합니다. 미국에 본사를 둔 이진 무역 회사가 계좌의 초기 입금액을 최저 5,000 달러로 지정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최저 100 달러의 계좌를 제공하는 회사가 몇 군데 있습니다.


미국 및 전세계의 다른 금융 회사들도 국제 돈세탁 방지법을 준수해야합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 회사는 예금 금액이나 고객의 키에 관계없이 시험 사용 및 테스트를 거친 지불 옵션을 사용해야합니다. 미국 당국의 동의없이 해외 계정으로 자금을 이동하는 것은 현재 불법이므로 모든 미국 중개인은 기본 계정 통화로 USD 만받습니다. 미국으로부터의 자금 이동을 규제하는 엄격한 규칙이 있으며 규제 요건으로 인해 거래자가 해외 중개인과 거래하는 것이 특히 위험합니다.


미국 이진 옵션 규정 & amp; 라이센싱 - 자금 안전.


미국은 안전하고 안전한 금융 시장을 장려하기위한 여러 규제 기관과 독립적 인 당국을 보유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orex, CFD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와 같이 위험도가 높은 상품을 취급하는 회사는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 및 NUT (National Futures Association)에서 규제해야합니다. 이러한 조직은 사기를 비롯하여 금융 과실에 대한 고객의 투자를 보호해야하는 투명하고 광범위한 프레임 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계좌 예금 형태의 거래자로부터의 모든 투자는 미국의 최상위 은행의 분리 된 계좌에 보관됩니다. 미국 당국은 기업들에게 상세한 재정 분석을 실시함으로써 엄격한 감사 기준을 유지함으로써 재무 투명성을 보장합니다.


CFTC와 NFA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법률을 발표하고 규제 된 기업에 대한 최소한의 자본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인상합니다. 이 기관들은 또한 거래의 보안 측면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활동에 관한 새로운 법률을 도입합니다. 그러나 일부 거래자는 이러한 미국 규정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전반적인 자유와 모순된다는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좋은 거래 경험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이진 중개인 선택의 이점.


미국 상인은 CFTC와 NFA에 의해 규제되지 않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투자하지 못하도록하는 여러 법률에 구속을받습니다. 미국 거주자이거나 전세계에 거주하는 미국 시민권자인 경우에도 거래 목적에 맞는 미국식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항상 선택해야합니다. 물론 미국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규제 보호, 이해 상충, 거래 ​​안전 보장 등)를 사용하면 수많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국제 거래자들조차도 미국 회사에 투자하는 것이 유익 할 수 있지만 미국으로부터의 거래자들이 누리는 것과 동일한 보호를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사기를 피하는 법.


규제 라이센스 확인 : 미국에있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CFTC 및 NFA에서 규제해야합니다. 위 기관의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라이센스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위법 한 주장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평판 : 미국 중개인은 시장에서 대체로 긍정적 인 평판을 얻었지만, 새로운 중개인은 경쟁이 치열한 경쟁자로서의 경험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투자를 계획하는 경우 안전하고 안전한 거래 환경을 위해 권장되는 미국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지불 보안 : 항상 안전한 지불 게이트웨이를 통해 지불하십시오. 브로커의 공식 대리인 또는 계열사라고 주장하는 경우에도 제 3 자 회사에 지불하거나 전화를 송금하지 마십시오. 고객 서비스 : 좋은 미국 바이너리 옵션 회사는 고객 상호 작용을위한 탁월한 고객 지원 팀을 보유하게됩니다. 전반적인 고객 지원 경험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더 나은 중개인으로 이동할 시간입니다.


미국 무역업자가 국제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에게 투자 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미국의 모든 거래자가 EU 나 다른 관할 구역에 위치해 있더라도 국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돈을 입금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예, 미국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와 거래하면 투자 환경이 안전합니다.


미국의 규제를받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사기에 빠지기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미국의 당국은 과오에 빠지면 무겁게 벌점을 내리고 면허를 정지하고 고객에게 공정한 방식으로 고객에게 보상을 요청할 것입니다.


최신 거래자 미국 이진 중개인에 대한 코멘트, 질문, 평점 및 불만.


이 중개인에 관하여 당신의 코멘트를 남겨 두십시오. 미국 시장은 지속적으로 유동적이어서 위에 언급 된 일부 브로커는 미국 상인을 더 이상 받아 들일 수 없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Top 10 Binary Options Brokers : 최고의 거래 브로커 웹 사이트 목록.


아래에서 상위 10 개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사이트의 목록을 확인하여 사용 가능한 시장, 최소 및 최대 거래 한도 및 각 해당 사이트의 최소 입금액을 더한 정확한 요구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우리는 또한 우리의 기능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에 대한 심층적 인 리뷰를 얻었으므로 저희 웹 사이트를 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거나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작동 방식을 찾고 싶습니까?


위의 링크를 따라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으십시오.


미국 이진 옵션 거래.


미국 거래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및 정보.


이진 옵션 중개인 : 미국 목록.


완전히 규제 된 미국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Nadex는 미국에서 유일한 CFTC 규제 바이너리 옵션 교환 업체 중 하나이며, 우리는 최근에 그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진정한 독창적 인 바이너리 옵션 기회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발표하게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십시오.


미국 트레이더를 수락하는 이진 옵션 중개인.


Nadex는 미국에서 유일한 CFTC 규제 바이너리 옵션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해당 브로커에 대한 심도있는 리뷰를 얻으려면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 리뷰 링크를 살펴보고 자세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최소 예금 최소 거래 최소 철회 라이브 채팅 지원 사용 가능한 최대 거래 당 인출 일 프로세스 날짜 수립 날짜 그들은 미국 거래자를 수락합니까?


우리는 지속적으로 이진 옵션 중개인 & # 8211; 미국 목록 & # 8211; 가능한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반영합니다. 이것은 당시 우리가 보유한 최상의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된 목록이며 서면 작성시 사용 가능한 최상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기업은 궁극적으로 기업을 운영하는 사람들만큼이나 우수하므로 새로운 정보가 밝혀지면이 목록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브로커 중 하나에 불만이나 문제점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문제를 해결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왜 그랬는지 말해 줄 게요.


소개 권력.


이러한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추천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이는 또한 우리가이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에게 많은 트래픽을 보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국 규제는 현재 Nadex를 미국 기반의 규제 바이너리 옵션 교환으로 승인했습니다. 따라서이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목록은 본질적으로 미국에서 규제되지 않더라도 미국 트레이더를 수락하는 최상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인 미국 및 기타의 목록입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으면, 블랙리스트에 올라있는 브로커 목록에 올라 다른 사람들에게 경고합니다.


그들이 블랙리스트에 올라있는 중개인이된다면 블로거 친구들에게도 알려줄 것입니다. 이는 결국 검색 엔진 순위뿐만 아니라 시장에서의 평판을 해치게됩니다. 그들이 나쁜 평판을 얻으면 고객을 잃을 것이고 고객을 잃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산업은 미국과 다른 나라에서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 부분을 차지하게되면 작은 시골 마을에서 여러분과 같은 뉴스가 퍼져 나갑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사기에 대한 최고의 방어책입니다. 우리는 잠재적 인 문제와 새로운 발전을 감시하기 위해 끊임없이 귀를 기울입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것을 알고 싶다면, 아래에 우리의 것을 구독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에게 계속 알려줄 것입니다!


언제든지 보너스 제공 조건을 이해하고 잃을 여유보다 더 많은 돈을 입금하지 말고 항상 명확하지 않은 조건이있을 경우 항상 질문하십시오. Nadex 거래를 제외한 모든 브로커는 미국에서 규제되지 않으므로 해당 의미를 이해해야합니다.


이 브로커 중 일부는 아직 완전히 리뷰되지 않았으며, 브로커에 대한 계정을 개설하고 시도하지 않았다면 브로커에 대한 리뷰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해 자주 다시 확인하고 Google에 가입하십시오.


미국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해 생각해 본 경험이 있고 미국 거주자 또는 시민권자인 경우 세계 각지에서 선택할 브로커가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유를 궁금해 할 수도 있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는 세계를 폭풍으로 몰아 넣었습니다. 일정 기간 내에 특정 통화 쌍, 인덱스 또는 주식이 더 높거나 낮을지를 예측할 수있는 간단한 전제에서 거의 즉각적인 고정 수익을 제공하는 동시에 단순성과 시장 상승으로 인한 보호로 인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


당신은 달러에 대한 중국 위안의 최근 예기치 않은 평가 절하, 그리스 채무 위기의 영향, 심지어 올해 초에 스위스 프랑에서 상한 외환 거래자들의 많은 손실을 초래 한 올해의 모자 제거를 생각하면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갑자기 인기가 높아진 이유를 알기 위해 초기 예금 이외의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최상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인 미국을 비롯한 다른 지역을 찾는 사람들의 증가로 이어집니다.


아래에있는 USD / CHF의 하락을보고 내가 말하는 것에 대해 정확히 알아보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통해 잠재적 이익과 손실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미리 알 수 있습니다. 시장이 당신에게 1 마이크로 피 pip 또는 1,000 마이크로 피 ips를 이동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정확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정기적 인 거래를 통해 2015 년 1 월 15 일에 USD / CHF 이동과 같은 행사가 이루어지면 지혜보다 운이 더 좋을 수도 있지만, 갑자기 브로커에게 많은 빚을지고있는 많은 정규 상인들의 삶을 망 쳤습니다 그들이 입금 한 것 이상.


고맙게도 나는 그 날에 돈을 잃지 않았지만 즉시 대안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하지 않은 시장에서 큰 움직임과 스파이크가있을 때 예상치 못한 손실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발견했을 때. 배고 있다.


이미지 크레딧 : Tyrone Siu / Reuters.


People 's Bank of China가 중국 위안화 절하를 발표했을 때 2,000 분의 피스 운동이 1 분 만에 발생했습니다. Swiss Franc의 캡 제거로 인해 30 분 안에 2,600 pips 이상을 잃었습니다. Forex 거래를 즐기기는했지만, 특히 Forex 시장에서 크고 매우 예상치 못한 움직임의 규모와 빈도는 많은 사람들이 정규 Forex 거래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당신이 상인보다 도박꾼이 아니라면, 정규 Forex 거래는 확실히 지난 몇 달 동안 훨씬 더 위험 해졌습니다. 이것은 역설적이게도 바이너리 옵션을 훨씬 안전한 베팅 (의도 된 말장난)으로 만들었습니다. 필자의 의견으로는 실제로 노출을 제어 할 수있는 보상 구조와 비교할 때 위험이 훨씬 큽니다.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에 관해서는 세계의 나머지는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 미국 거래자에게는 훨씬 더 슬림 한 선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좋은 중개인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은 어디를 봐야 하는지를 알 필요가 있습니다. 이진 옵션 브로커 미국의 선택은 미국 이외의 규제를받는 중개인이 귀하와 함께 등록하도록하는 CFTC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 규칙으로 인해 제한됩니다. 현재 Nadex는 미국에서 유일한 CFTC 규제 바이너리 옵션 교환 업체 중 하나입니다. 불행히도 플랫폼은 다소 복잡합니다. 이 모든 것은 기본적으로 바이너리 중개인 Banc De Binary가 적극적으로 그의 이름과 직업에 1,000 달러 밖에없는 특정 개인을 포함하는 미국 기반의 거래자를 추구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당신의 이름에 $ 1,000 밖에 없다면, 바이너리 옵션이나 다른 것이 아니라 거래를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유형의 거래는 위험을 수반하므로 파산하지 않고이를 관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무엇보다도 미국 시장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위해 CFTC가 이진 옵션 거래를 위해 소송을 제기했기 때문에 다른 많은 바이너리 브로커가 미국 시장에서 물러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미국 이외의 규제를받는 수많은 중개인이 미국 상인을 받아 들일 수 있지만, 귀하는 자신의 책임하에 그들과 함께 서명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중개인이 괴상한 스파이크로 나의 중지 손실을 뛰어 넘은 100 달러짜리 무역에 수천 달러를 지불 할 가능성은 이분의 일 중개인이 나를 마이크로 핏에서 속이거나 두 가지를 만질 수있는 잠재적 위험보다 훨씬 큽니다. 결국 전화가 끊이지 않습니다. 적어도 내 위험은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으며, 시장에서 급증한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도 몇 분 또는 하루 만에 80 %에서 85 %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일부는 .


진실은 당신이 파렴치한 사업을 저지른다는 것입니다 (예, 충격적입니까?). 일부 사업체는 미국 기반이든 아니든간에 규제, 허가,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여부에 관계없이 돈을 얻을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경우 매주 또는 매월 거래 할 필요가없는 추가 자금을 인출하십시오. 모든 돈을 그들에게 맡길 이유가 없으므로 마진 콜을 충당하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한 정규 거래가 좋지 않습니다. 문자 그대로 수익을 올리고 위험 노출을 관리하며 현명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더 많은 브로커를 제공 할 것이라고 약속 할 수는 없지만, 옵션을 넓히는 데 도움이되고, 미국 거래자가 이용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서 좋은 선택을하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브로커 담당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회사가 최고라고 믿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 실제 사용자 피드백을 얻을 수 있으므로 귀하의 옵션이 무엇인지 더 잘 평가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번에는 주식 시세를 얻을 수 없었습니다.


우리가 신뢰하는 사람들.


미국에서 규제!


카테고리.


최근 게시물.


CFTC-RESPECT. ORG.


트위터에 나를 따라와.


온라인 거래는 18 세 이상입니다. 이 블로그는 바이너리 옵션 회사의 소유가 아닙니다. 온라인 거래는 18 세 이상입니다. 이 블로그는 바이너리 옵션 회사의 소유가 아닙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