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스톡 옵션의 본질적인 가치는 무엇입니까


옵션 가격.


성공적인 거래 옵션을 얻으려면 가격 결정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특히 내재 가치와 내재 가치의 차이를 알아야합니다. 이들은 옵션의 가격을 구성하는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이며, 실제로 사용할 수있는 모든 거래 전략에 근본적으로 중요합니다.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모든 옵션 계약은 입찰 가격과 매매 가격으로 나열되어 있으므로이 중요성을 인식해야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옵션 가격에 대한 모든 관련 측면을 설명합니다.


본질적 가치.


매우 간단한 용어로 내재 가치는 옵션 계약의 실질적이며 가시적 인 가치입니다. 그것은 때로는 근본 가치라고도하며 기본적으로 특정 시점에 옵션 계약에 내장 된 이익 금액입니다.


내재 가치는 옵션 돈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이는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옵션 moneyness는 본질적으로 옵션의 파업 가격과 기본 자산의 현재 가격 간의 관계이며, 옵션 계약이 화폐에 있는지, 화폐에 있는지, 또는 화폐에서 나오는지를 정의합니다. 이것은 주로 내재 가치에 의해 결정됩니다.


옵션의 기초 자산의 가격이 계약의 파업 가격과 관련하여 보유자에게 유리한 경우, 그 옵션에 내재 가치가있다. 예를 들어, 회사 X의 주식이 $ 25로 거래되는 동안, 회사 X의 주식을 기준으로 통화 옵션이 20 달러라는 가정을 상상해보십시오. $ 20의 주식을 매입하고 $ 25로 매도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하여 이론적으로 $ 5의 이익을 낼 수 있으므로 옵션의 내재 가치는 $ 5입니다. 회사 X 주식이 30 달러에서 거래 되었다면 내재 가치는 10 달러가됩니다.


유사하게, 회사 Y 주식이 $ 48에 실제로 거래하고있는 동안, $ 50의 파업 가격에 회사 Y에있는 주식에 근거한 풋 옵션을 상상하십시오. 여기에 내재 가치는 $ 2입니다. 이론적으로 $ 48에서 주식을 구입하고 $ 50로 팔 수있는 옵션을 행사하여 이론적으로 $ 2의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옵션에 본질적인 가치가있을 때, 그것은 돈에 있다고합니다.


옵션 계약이 본질적 가치가없는 것은 물론 가능합니다. 콜 옵션의 원가가 기본 유가 증권의 현재 가격보다 높으면 해당 시점에 옵션을 행사할 이익이 없으며이 때문에 본질적인 가치는 없습니다.


파생 상품의 가격이 기본 유가 증권의 현재 가격보다 낮은 풋 옵션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계약은 돈에서 벗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옵션 계약의 파업 가격이 기본 증권의 가격과 같을 때, 계약은 그 돈에 있다고합니다.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하는 것은 실제로 아주 간단합니다. 통화 옵션의 경우 기본 보안의 현재 가격에서 파업 가격을 뺍니다. 풋 옵션의 경우 기본 보안의 현재 가격을 행사 가격에서 뺍니다. 본질적인 값은 음수가 될 수 없습니다. 고유 값이없는 경우, 고유 값은 0으로 간주됩니다. 화폐 계약에는 모두 본질적인 가치가있는 반면, 화폐 계약에는 돈 계약이없고, 화폐 계약에는 모두 본질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외재 가치.


옵션 계약의 외부 가치는 덜 가시적 인 부분입니다. 이는 기본 보안의 가격 이외의 요소에 의해 결정되며 프리미엄 값 또는 시간 값이라고도합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옵션의 작가가 취하는 위험을 설명하는 가격의 일부입니다. 외재 가치는 근본적으로 옵션 소유의 진정한 비용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지불하는 본질적인 가치가 이미 계약의 현재 이론 이익에 반영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외래 값을 때로는 시간 값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옵션 계약의 외부 적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중 하나가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외재 값은 더 많은 시간이 남아있을 때 더 높을 것입니다. 계약이 만료일을 향해 진행됨에 따라 외래 값은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고 기본 보안의 가격이 이동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 듭니다. 시간 값은 외래 값에 대한 특히 정확한 레이블이 아니지만, 시간 요소 이외의 요소가 더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외재 가치를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Black Scholes Model과 같은 가격 책정 모델이 옵션 거래에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그러나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 만하면 기본 원칙 만 이해하면 충분합니다. 주로 옵션을 소유 한 진정한 비용을 대표하고 계약자가받는 위험에 대한 보상 역할을한다는 사실.


외재 가치를 정확하게 계산하는 것은 매우 복잡 할 수 있으며 다시 옵션 가격 책정 모델을 이해할 필요가 있지만 사실은 구매하는 옵션 계약에 대해 외 부적으로 지불하는 금액을 계산하는 상대적으로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화폐 또는 화폐의 옵션 계약은 내재 가치가 없습니다. 따라서 돈 옵션이나 돈에서의 가격은 전적으로 외재적인 가치로만 이루어집니다. 화폐 계약에서 외생 적 가치는 단순히 내재 가치를 가격에서 공제함으로써 결정될 수있다. 예를 들어, money 옵션의 $ 3에 대한 판매가 있고 $ 1의 고유 값이있는 경우 외재 값 옵션은 $ 2 여야합니다.


간단히 말해 옵션의 가격을 알고 내재 가치를 계산할 수 있다면 외재 가치를 계산하기 쉽습니다.


입찰가 & amp; 가격에 물어보십시오.


입찰 가격과 옵션의 가격은 실제 가격 결정 방법에 영향을받지 않고, 옵션을 거래소에서 어떻게 매매하는지에 따라 영향을받습니다. 거래소에 제시된 옵션의 가격을 볼 때마다 입찰 가격과 매입 가격의 두 가지 가격이 표시됩니다. 이 가격과이 차이가 존재하는 이유의 차이를 이해해야합니다.


특정 계약의 입찰 가격은 해당 계약을 판매하거나 작성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묻는 가격은 계약서를 구입할 수있는 가격이며, 주어진 시점의 입찰 가격보다 항상 높습니다. 입찰 가격과 가격의 차이는 입찰가 스프레드이며, 이는 옵션 비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마진입니다.


이 마진은 사실상 거래 비용이기 때문에이 사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정기적으로 계약을 적극적으로 거래하고 매매하는 경우 입찰가 스프레드가 이익에 중요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을 조금 올리 자마자 계약을 체결 할 경우, 수익을 올리려는 경우 입찰가가 스프레드의 크기보다 커야합니다.


입찰가가 스프레드를 요구하는 주요 이유는 마켓 플레이스를 시장에 유치하는 것입니다. 시장 제작자는 기본적으로 거래자가 거래하고자하는 옵션을 매매하기에 충분한 유동성이 시장에 존재하도록 보장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충분하지 않으면 시장이 정체되어 선택한 거래를 실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시장 관계자는 한 당사자가 구매 또는 판매하고자 할 때 거래를 촉진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진입하여이 문제를 해결하지만 거래 상대방을 채울 다른 당사자는 없습니다. 시장을 움직이는 대가로 마켓 가격은 입찰가로 매수하고 매도 가격으로 매도 할 수 있으므로 매 거래마다 약간의 마진이 생깁니다.


대부분의 견적에는 또 다른 가격 인 마지막 가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특정 계약서가 거래 된 마지막 가격입니다. 특정 금융 상품의 경우 마지막 가격이 특히 중요하지만 거래 옵션의 경우에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는 옵션의 가격이 거래없이 변경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가지 예는 근본적인 보안의 가격이 극적으로 움직일 때입니다.


본질적 가치.


옵션 거래에서 본질적인 가치는 무엇입니까? 본질적인 가치는 옵션의 가격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내재 가치 - 정의.


돈 옵션에 내장 된 가치.


본질적인 가치 - 소개.


옵션의 본질적인 가치 란 무엇입니까?


옵션의 본질적인 가치는 옵션의 가격에 포함 된 기본 주식의 가치입니다. 실제로 옵션 트레이더는 내재 가치 (Long Call 또는 Long Put 옵션 트레이딩 전략)를 얻는 옵션을 위해 스톡 옵션을 구입합니다.


본질적인 가치는 어떻게 계산됩니까?


내재 가치의 개념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우선 돈이 무엇인지에 익숙해야합니다. 옵션 moneyness는 옵션 거래에서 매우 중요한 개념이며 내재 가치가 계산되는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위의 예에서 주식 가격은 $ 10이며 통화 옵션의 가격은 $ 9입니다. 주식 옵션이 10 달러에서 거래 될 때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9 달러로 주식을 구매할 수 있으므로 내장 된 가치 또는 1.00 달러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통화 옵션에 대해 $ 1.30의 총 가격 중 $ 1은 내재 가치이고 $ 0.30은 외래 값입니다.


파업 가격 및 주가로 내재 가치를 계산하기위한 공식.


머니 콜 옵션의 내재 가치 = 주가 - 스트라이크 가격.


내재 가치의 특성.


외재 가치와 달리 내재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거나 감소하지 않습니다. 기본 주식이 움직이지 않는 한 정체 상태입니다. 옵션은 만료 될 때만 내재 가치로 남습니다.


내재 가치는 기본 주식이 움직일 때 변경됩니다. 내재 가치는 기본 주식이 점점 더 많아 질수록 증가하고 내재 가치는 기본 주식이 돈에서 벗어날 때 제로가됩니다.


스톡 옵션의 내재 가치는 주식이 콜 옵션의 파업 가격을 상회 할 때 증가합니다. 풋 옵션의 내재 가치는 주식이 풋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낮을수록 증가합니다.


옵션 가격 결정 : 본질적인 가치와 시간 가치.


옵션 프리미엄의 두 가지 구성 요소는 옵션의 본질적인 값과 시간 값입니다. 내재 가치는 기초 가격과 행사 가격 또는 옵션 프리미엄의 인 - 인 부분의 차이입니다. 특히 통화 옵션의 내재 가치는 기본 가격에서 파업 가격을 뺀 값과 같습니다. 풋 옵션의 경우, 내재 가치는 파격 가격에서 기본 가격을 뺀 값입니다.


정의에 따르면 본질적인 가치를 지닌 유일한 옵션은 인 - 더 - 돈입니다. 통화의 경우, 현물 가격은 현물 가격이 현재 기본 가격보다 낮은 옵션을 나타냅니다. 풋 옵션은 파업 가격이 현재 기본 가격보다 높으면 인 - 더 - 돈입니다.


옵션의 본질적인 가치를 초과하는 모든 프리미엄을 시간 가치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콜 옵션에 $ 9.00의 프리미엄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즉, 구매자가 지불하고 판매자가 주식의 각 주식에 대해 $ 9.00 또는 100 % 주식 계약에 대해 $ 900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 옵션의 내부 값이 $ 7.00이면 시간 값은 $ 2.00 ($ 9.00 - $ 7.00 = $ 2.00)이됩니다.


일반적으로 만료 될 시간이 길수록 옵션의 시간 가치가 커집니다. 기본 가격의 유리한 이동으로 인해 옵션 포지션이 수익을 창출해야하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경우, 투자자들은 시간이 더 길어질수록 더 높은 프리미엄을 지불 할 의향이 있습니다 (다른 옵션이 동일한 행사 가격을 가졌다 고 가정 할 때). 시간 값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고 만료시 0으로 감소합니다. 이 현상을 시간 감쇠라고합니다.


따라서 옵션 프리미엄은 본질적인 값과 시간 값을 합한 것과 같습니다.


내재 가치 대 시간 가치 - 귀하의 선택을 이해하십시오.


거래 옵션을 선택할 때이 두 정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돈을 벌고 돈을 잃는 것의 차이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내재 가치 모든 사람들은 일상 생활에서 '본질적인'것이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 압니다. 옵션에서 개념은 동일합니다. 옵션과 관련된 내재 가치의 정의는 기본 주식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 (즉, 인 - 오브 - 돈)의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 주가가 50 달러에서 거래되었고, 30 일 동안의 통화 옵션이 $ 6.50에 팔렸다면 그 옵션은 5 달러의 내재 가치를 가지게됩니다. $ 50 주가 - $ 45 통화 옵션 = $ 5. 옵션 프리미엄이 6.50 달러라면, 그 중 5 달러가 본질적인 가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예에서는 값의 77 %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본인이 구입하는 옵션이 본질적인 가치의 최소 60 % ~ 70 %를 갖기를 좋아합니다. 위의 예에서 다른 $ 1.50은 '시간 값'이라고도 알려진 외부 값입니다.


외래 값 (일명 시간 값) 외래 값은 내재 가치로 구성되지 않은 프리미엄 금액입니다. 프리미엄의이 부분은 '시간 가치'라고합니다. out-of-the-money 옵션은 시간 가치로만 구성됩니다. 위의 예와 같은 예를 사용하십시오 : 6.50 달러의 프리미엄 - 5 달러의 내재 가치 = 외래 값의 1.50 달러. 따라서 기억해야 할 핵심은 옵션이 내재적 가치와 외적 가치, 즉 시간 가치라는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투자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처음에는 모든 실질적인 목적을 위해 아무것도. 내가 500 달러에 옵션을 샀다가 800 달러에 팔았을 경우, 그 절반이 본질적인 가치로 구성 되든, 아니면 본질적인 가치로 구성 되든 상관없이, 그 관점과 아무런 차이가 없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만료시 옵션에 남은 시간이 없을 때 옵션의 유일한 가치는 본질적인 가치입니다. 그래서 그 시점에서 그것은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2 달 동안 50 달러 통화 옵션을 사용하고 기본 주식 가격이 45 달러라면, 그 옵션은 3.50 달러 또는 350 달러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시점에서 프리미엄은 시간 가치로만 구성됩니다. 하지만 지금은 2 개월 전 빠른 속도로 진행됩니다. 주식이 여전히 45 달러라면, 그 옵션은 5 달러의 돈이됩니다. 즉, 본질적인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만료되었으므로 시간이 없어 시간 가치가 없으며 옵션이 쓸모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주식이 만료시 $ 53에 있었 더라면, 옵션은 현재 $ 3의 'in-the-money'가되었습니다. 모든 시간 가치는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본질적인 가치로 3 달러를받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것을 팔아야한다면 300 달러의 가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바로 본질적인 가치를 지닌 옵션 (즉, 돈의 옵션)을 구매하려는 이유입니다. 옵션이 시간 가치로만 구성되어있는 경우 옵션을 지불 한 금액의 두 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손익 계산서에 만료시켜야합니다. 그러나 옵션이 본질적인 가치와 시간 가치로 구성되어 있다면 지금 주식은 손익분기 점에 대한 시간 가치 비용만큼 올라갈 필요가 있습니다. 더 나은 아직, 만료 시점에, 주식이 아무것도하지 않으면, 내재 가치로 주로 구성되어 있다면 나는 대부분의 돈을 돌려받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시간 가치로만 구성된다면, 나는 그것을 모두 잃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그것은 돈 밖의 파업까지갑니다. 따라서 내재 가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잠재적 인 이익 및 손실 시나리오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옵션 소책자를 다운로드하면 다양한 옵션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옵션으로 돈을 벌 수있는 3 가지 스마트 방법 (아마도 두 가지에 대해서는 거의 들지 않음).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isclosure : Zacks Investment Research의 임원, 이사 및 / 또는 종업원은 본 자료에 언급 된 옵션에 대해 짧은 유가 증권을 소유하거나 판매 할 수 있으며 긴 유가 증권 및 / 또는 단기 포지션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계열사 투자 자문 회사는 본 자료에 언급 된 옵션에 대해 짧은 유가 증권을 소유하거나 판매하거나 장기 및 / 또는 약정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