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골드 거래 전략 youtube


금 거래 전략 youtube
금 일일 차트.
기념 행사가 시작된 이래 금은 금융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그것은 사치와 권력의 대명사였습니다. 과거에는 종교적인 우상을 만들고 군주를 존중하며 화폐로 봉사했습니다. 미국에서는 달러가 1971 년까지이 나무못이 제거 될 때까지 금으로 고정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세계의 연방 준비 은행 (Federal Reserve)과 다른 중앙 은행들은 비상 사태를 위해 엄청난 황금 예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공황 이후 루스벨트 행정부는 금값을 $ 35로 책정했습니다. 이것은 1971 년에 닉슨 행정부에 의해 제거되어 그 가격이 2,200 달러로 상승하여 800 달러를 유지하고 1999 년에는 260 달러로 떨어졌습니다. 금년 가을 금은 황소가 시작되어 현재 1,136 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동은 그 과정에서 많은 돈을 벌 수있는 상인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금 현물 가격을 거래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전략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기초 및 시장 간 요인.
원자재로서의 금 가격은 공급과 수요와 같은 많은 요소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화폐 및 재정 결정은 금 가격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강한 경제 환경에서 투자자들이 금을 구매할 자신감이 높아졌습니다. 결과적으로 가격은 계속 상승합니다. 채권 및 주식 시장의 수익률이 높을수록 금 가격의 수익률이 높아집니다. 역사적으로 달러 강세는 강세로 이어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루의 상인으로서 펀더멘털에 대한 총체적 접근이 필요하므로 언제 거래를 시작하고 종료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는 금리 인상을 고민하고있다. 올해가 진행됨에 따라, 나는 금 가격이 긴축 조치를 예상하여 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금 및 EURUSD의 1 개월 차트.
기술적 인 전략.
하루 거래자의 경우 금 거래에서 달콤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가격 변동이 중요합니다. 많은 경우에 금은 특정 추세를 따를 것입니다. 따라서 트렌드를 찾고 위치를 입력하는 것은 상인으로서의 책임입니다. 추세를 확인하려면 추세 분석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행히도, 당신을 도울 수있는 도구 (지표)가 있습니다. 단기 거래의 경우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식별하기 만하면됩니다. 추세선은 또한 MACD 및 상대 강도 지수 (RSI)에 의해 생성 된 것과 같은 다른 기술 지표를 확인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내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나는 입지를 결정하기 전에 추세선이 깨어 질 때까지 기다리는 최고의 전략을 찾았다. 상승 추세를 만들려면 일련의 부상 바닥을 연결하고 지원 기회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반면에, 하향 추세는 일련의 최고치에 합류함으로써 만들어집니다. 사용하기 쉬운 다른 기술 전략은 사용하기 쉽고 생성하기 쉽기 때문에 이동 평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매수 포지션은 단기적인 것, 더 빠른 이동 평균이 더 느린 것보다 높을 때입니다. 또한 더 빠른 평균 판매가 급격한 시장에서 더 낮은 평균 판매가를 밑도는 경우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으로이 전략을 실행하려면 먼저 동향 시장인지 범위 시장인지 여부를 먼저 이해해야합니다. 사용할 수있는 기타 추세 분석 지표에는 Bollinger 밴드, 봉투 및 표준 편차가 있습니다. 발산을 확인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상대 강도 지수 (Relative Strength Index, RSI)가 도움이됩니다. 꽤 자주, RSI는 금 가격이 아래쪽으로 또는 그 이상으로 높아지고 낮을 것입니다. 거래를하기 위해서는 항상 그 분기점을 확인해야합니다. 확인은 자신감을 증가시킵니다. 신뢰가 높아지면 결과는 더 나은 거래가 될 것입니다.
결론.
거래 금에서 달콤한 수익을 내려면 가격 변동으로 이어지는 핵심 요소를 이해해야합니다. 또한 경제에 대해 잘 이해하면 자신감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크로 조건을 이해하고 나면 이제 기술 분석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추세를 이해하고 분기를 식별하는 방법을 알면 좋은 진입 및 퇴장 결정을 내릴 수있는 좋은 위치에있게됩니다.

금 거래 전략.
Elliott Wave에 따른 금 거래.
자질 1.
너 자신에 대한 정직.
자질 2.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라.
자질 3.
원칙과 규율.
자질 4.
탐욕과 두려움을 통제하십시오.
자질 5.
거래에서 감정을 제거하십시오.
자질 6.
차분한 느낌.
자질 7.
봉우리를 잡으면 바닥을 잡습니다.
2015 년 11 월 15 일 일요일.
60 두 번째 두피 - 입술 추출 완벽.
1. 그것은 멋진 & # 8221; 지표 (배울 점이 없으므로 처음부터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2. 3 가지 규칙 만 있습니다 (거래 설정 및 항목이 너무 단순하므로 거래 결정을 거의 내릴 수 없습니다).
3. Metatrader4 템플릿이 완벽하게 제공됩니다 (문자 그대로 실행되어 수분 내로 거래됩니다!).
4. 간단한 단계별 설명서가 제공됩니다 (이 놀라운 시스템을 25 분 안에 마스터 링 할 수 있습니다!).
2015 년 10 월 14 일 수요일
자동 로봇 무역 시스템을 갖춘 HLO2.
2015 년 10 월 7 일 수요일
FOREX SUPREME ROBOT - 성배.
당신은 몇 시간 동안 컴퓨터를 앉아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는 전사 로봇이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했습니다.
헌신은 진실을 과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방문하십시오.
가장 큰 어리 석음은 여전히 ​​똑같은 일을하고 있지만 새로운 결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변경하면 인생이 바뀝니다!
2015 년 4 월 4 일 토요일.
idicators없이 외환 거래 2 부.
이전 섹션에서 우리는 거래 방법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2 부에서는 엔트리 포인트, SL 포인트, TP 포인트를 분석 할 것입니다.
비디오보기 :
2015 년 2 월 10 일 화요일
지표없는 외환 거래.
아래는 7 단계 연습입니다.
1 단계 : meta trader4를 열고 CTRL + Y 키 조합을 누릅니다.
2 단계 : 월요일에 표시했습니다. 이 방법은 월요일에 거래되지 않습니다.
3 단계 : 촛불 7 개 중 가장 높은 점과 가장 낮은 점을 결정하고 두 개의 수평선을 그립니다.
4 단계 : 탈주를 결정하십시오.
5 단계 : 거래 및 이익.
내 비디오 채널을 구독하고 파트 2를 기다리십시오. 감사합니다!
2015 년 2 월 6 일 금요일.
비디오 골드 트레이딩 전략 realese 2/4/2015.
판매 한도 : 1265 또는 1269.50
손실 중지 : 1274.80.
이익을 취하십시오 : 1245.50 또는 1238.30.
그 결과 나는 올바르게 예측했다.
내가 어떻게 예측했는지 보려면 아래 비디오를보십시오.

금을 거래하는 전체 론적 접근법.
시간의 시작부터 금은 역사상 특별한 장소를 가졌습니다. 그것은 종교적인 우상을 쌓고, 정치적 차이를 해결하고, 군주를 존중하고, 애정을 나타내며, 통화로 봉사하고, 최근에는 상업적 과정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1971 년까지는 미국 달러가 금으로 뒷받침되었는데, 금은 비상 사태시 전세계 중앙 은행에서 사용하기 위해 계속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상인들에게 약속을 지니고 있습니다 - 그들이 종종 변동이 심한 상품에서 추세를 발견 할 수 있다면.
통화 기준 금리 인하 이후 금 가격는 1980 년에 800 달러를 약간 상회하는 다음 9 년 동안 미국 달러 기준으로 2,200 % 급등했다. 그 다음 19 년 동안 곰 시장에서 다음 기간을 보냈다. 1999 년 다음 장기 랠리를 시작했다. 그러나 지난 경기 침체로 인한 통화 제한 완화 덕분에 Fed는 점점 더 많은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2001 년 1 월 초부터 유효 연준의 금리가 6 %를 상회했지만 2004 년 초까지 금리는 80 % ~ 1 %가 떨어졌고 연준은 금리를 2004 년 6 월까지 인상하기 시작하지 않았다. 집회가 시작되었다. 연준은 2007 년까지 계속 된 금리에 대해 훨씬 완화 된 자세를 취했다. 금년 중 달러 약세와 원자재 가격 상승이 그 증거 다. 2007 년 금은 다시 800 달러를 돌파했고 금은 2011 년 온스당 1800 달러를 훨씬 상회했다 (금융 위기 이후). 그것이 우리 뒤에있을 때까지 새로운 최고점이 얼마나 될지 절대 알지 못할지라도, 증가하는 변동성은 현대 금의 현실로 보입니다.
금 거래 방법.
차이점이라고 알려진 또 다른 강력한 거래 도구는 자산과 지표의 가격이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상황을 찾는 것입니다. 아래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1부터 3까지의 숫자는 양의 방향 (녹색)과 음의 방향 (빨간색)으로 신호를 보냅니다. 추가로 신호 강도를 확인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추세선 (파란색 점선)의 지원 또는 위반 여부를 찾는 것입니다.
단기 매매자와 구매 및 보유 금박에 대한 도전은 구매 및 매도시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찾는 것입니다.
이 매우 휘발성 인 귀금속에 수반되는 감정에 압도당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다른 기술 및 근본적인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동 평균은 사용하기 쉽고 대부분의 차트 작성 프로그램에서 생성하기 쉽기 때문에 인기있는 거래 도구가되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단기간, 더 빠른 이동 평균이 느린 평균보다 높을 때 팔고 더 빠른 평균이 느린 평균보다 낮을 때 팔게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인기있는 시장에서 잘 작동하지만 범위가 제한된 시장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트릭은 현재 시장의 유형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시장이 평균적으로 약 3 분의 1로 추세에 있기 때문에 이동 평균을 기본 도구로 사용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추세선이 도움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
RSI는 가격 모멘텀을 측정하는 오실레이터입니다. 또한 가격과의 차이를 보여주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림 1에서 알 수 있듯이 RSI는 종종 금 가격의 전환점에서 최고치와 최저치를 기록합니다. 예를 들어 차트의 첫 번째 빨간색 원과 함께 RSI는 골드가 2006 년 최고점 인 $ 725를 기록 할 때 극단적 인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림 1 (위)에서 분기의 개념을 살펴보면 RSI와 가격의 차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쇼의 첫 번째 녹색 라인과 같이 RSI의 두 번째 로우는 첫 번째 로우보다 높았고 두 번째 로우는 첫 번째 로우보다 낮았다. 이것은 상인에게 구매력이 형성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물론, 집회가 뒤 따랐다. 포인트 2의 붉은 선은 음의 발산의 예를 보여줍니다.
근본 및 시장 간 고려 사항.
달러가 떨어질 때마다 금 가격이 거의 반등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그림 3 참조). 금을 시위로 돌릴 때, 기름은 보통 그것과 함께 시위를합니다.
경제력과 금리는 다른 두 가지 중요한 기초 / 시장 간 고려 사항입니다. 강한 경제는 국내 시장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줌으로써 주식이나 다른 미국 자산을 구입하기 위해 미국 달러를 매입해야하는 외국인들에게 그들의 매력을 높여줍니다. 그것은 달러 강세에 좋은 것입니다. 상승하는 금리도 비슷한 영향을 미칩니다. 재무부 나 회사채로 얻는 이자율이 높을수록이 계측기가 더 많은 투자자를 끌어 들이고 달러가 더 좋아집니다.
함께 모아서.
그림 2와 3을 비교할 때, 2006 년 금이 정점에 달하기 직전에 달러화 강세가 시작되었고 연준 펀드의 금리는 1 %에서 5.25 %로 상승했다. 금. 그 결과, 상인들은 금을 팔 수있는 3 가지 좋은 기술과 2 가지 근본 / 암시장 이유가 남았습니다.
다음으로, 회복하기 전에 RSI가 극단적으로 낮아져 추세 변화 가능성을 경고합니다. 이것은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구매 신호 (그림 1, 포인트 B)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단기 추세선 또한 깨졌습니다 (표시되지 않음). 그림 2와 3을 보면 달러는 절정에 달했고 다시 떨어지고있었습니다. 금 가격이 강세를 보일만한 좋은 신호입니다.
결론.
골드 펀더멘털이 손상되지 않고 시장 간 관계가 강하면, 코스를 유지하십시오. 이 접근법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요소가 크게 변경되면 추세선 붕괴와 같은 기술 판매 신호가 수반됩니다. 골드 트레이딩 게임에서 더 잘할 수있게되면 프로세스가 느껴질 때가 왔을 때 실행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금 거래 전략.
Elliott Wave에 따른 금 거래.
2015 년 2 월 6 일 금요일.
비디오 골드 트레이딩 전략 realese 2/4/2015.
이 동영상은 2015 년 2 월 4 일에 공개 된 내 금 거래 전략입니다. 금 가격이 중기 적으로 하락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목표는 1238 달러 / 온스입니다. 다음과 같은 거래 전략 :
판매 한도 : 1265 또는 1269.50
손실 중지 : 1274.80.
이익을 취하십시오 : 1245.50 또는 1238.30.
그 결과 나는 올바르게 예측했다.
내가 어떻게 예측했는지 보려면 아래 비디오를보십시오.
위대하고 진정한 게시물 : 모든 사람을위한 추천 시험.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기다리면서 공유를 유지하십시오. 주식 팁.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