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선물 및 옵션의 온라인 거래


초보자가 Trading Futures를 안내합니다.
선물 계약은 구매자와 판매자 인 두 당사자가 특정 미래의 날짜와 가격으로 자산을 매매하는 계약입니다. 각 선물 계약은 특정 보안 또는 상품의 특정 금액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가장 널리 거래되는 상품 선물 계약은 1,000 배럴의 계약 단위를 가진 원유입니다. 반면에 옥수수의 각 선물 계약은 5,000 부셸 (옥수수 약 127 톤)을 나타냅니다.
선물 계약은 원래 심기와 수확 및 시장 출시시기 사이에 작물 가격의 변동에 대해 농부들이 헤지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생산자 (예 : 농부)와 최종 사용자는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선물을 계속 사용하지만 모든 유형의 투자자와 거래자는 투기 목적을 위해 선물 계약을 사용합니다. 즉, 자산 이동의 방향에 대해 도박을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헤지 펀드와 추측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첫 번째 선물 계약은 가축 및 곡물과 같은 농산물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이제 시장은 귀금속 (금), 산업 금속 (알루미늄), 에너지 (석유), 채권 (국채 )와 주식 (S & P 500). 이 계약은 시카고 상업 거래소 (CME)와 미국 대륙간 거래소 (ICE)를 비롯한 전 세계 선물 거래소와 거래하는 표준 계약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선물 거래 방법 참조).
이 자습서에서는 선물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다른 금융 상품과 어떻게 다른지, 레버리지의 이점과 단점을 이해하는 방법을 비롯하여 선물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중요한 고려 사항, 미래를 평가하는 방법 및 선물 거래의 기본 예 - 계기 선택, 시장 분석 및 거래 실행에 대해 단계별로 살펴 봅니다. 선물 시장에서 거래를 고려 중이라면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소개가 있습니다.

선물 및 옵션의 온라인 거래
10 월 9 일에 Get Ahead 독자와 온라인 채팅에서 Nithin Kamath, CEO, Zerodha는 선물 및 옵션 거래 방법에 대한 독자의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다음은 편집되지 않은 채팅 내용입니다.
kaushal : 중개 회사가 F & amp; O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EBI에서 부과하는 조건은 무엇입니까?
Nithin Kamath : SEBI는 브로커리지가 f & amp; o를 제공 할 수있게하기 전에 발기인, 네트워크 요구 사항, 관리, 기술 및 위험 관리 시스템에 대한 시장 지식에 대한 엄격한 확인을 수행하며 이에 따라 거래소가 지속적으로 감사를 수행합니다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음을.
ulfat : 누가 선물과 선물을 이상적으로 거래해야합니까? 옵션 세그먼트?
Nithin Kamath : 선물 및 옵션에는 거래 방법을 익히고 거래를 추적하는 방법에 대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당신이 포지션 트레이더라면 적어도 매일 2 시간을 커밋 할 수있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또한, 사업은 차입 자본 이용을 포함하고 감정적 인 롤러 코스터가 될 수 있으므로 그러한 변동성을 처리 할 수있는 사람.
alex : 전문가가되기 위해 읽은 책은 무엇입니까? 훌륭한 F & O 상인이되기 위해 경험이 어떤 역할을합니까?
Nithin Kamath :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책은 아래에 언급 된 바와 같이 profitalble 거래자의 좋은 습관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입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그 일을 끝내면, 어떤 전략이 가장 적합한지를 읽고 연구하는 것은 자기 발견입니다.
네, 경험이 핵심입니다. 중요한 것은 경험을 통해 배우고 동일한 실수를 두 번 반복하지 않는 것입니다.
Jeswal : 나는 F & amp; O 거래에서 어떻게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까?
Nithin Kamath : 일반적으로 거래 및 거래는 많은 노력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거래를 배우는 유일한 방법은 실제로 돈을 버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버는 돈은 잃을 수있는 것이어야합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있는 거래자들이 마켓 위저드 (Market Wizards)라는 책에서 무엇을했는지 읽어보십시오.
카파 디아 : 파업 가격이 내재 변동성이 높은 프리미엄? 이 묵시적인 높은 변동성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Nithin Kamath : 일반적으로 돈 옵션에서 IV가 더 높습니다. 거래가 평균 IV보다 훨씬 높으면 거래가 일반적으로 가능할 수 있습니다. 매매하기에 좋은 시간이며 구매할 평균 시간보다 훨씬 짧을 수 있습니다.
Tharun : 내가 월 ex.18 rs / - 의 시작에 전화를 판매하면 만료시 0에 도달 할 때, 그래서 나는 18 rs의 이익을 얻는가? 옵션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마진은 어떻게 계산합니까?
Nithin Kamath : 우리는 SPAN 계산기라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zerodha / z-connect / blog / view / span-calculator를 사용하면 계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곧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있는 유사한 도구를 웹 사이트에 제공 할 것입니다.
vinod gatta : nifty 옵션에서 IV의 평균 진동 범위는 얼마입니까? 분석을 통해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
Nithin Kamath : 정확한 숫자는 없지만 범위는 10에서 40 사이이며 옵션을 사면 더 좋게 끝나고 끝으로 돌아 가면 평균으로 되돌아 가기를 바래요.
sudaram : 역사적 또는 통계적 변동성은 무엇입니까? 선물 및 옵션 가격 결정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Nithin Kamath : 역사적 변동성은 근본적인 가격의 역사적 변동성입니다. 변동성은 선물보다 많은 옵션에 영향을 미치며, 변동성이 높을수록 보통 옵션의 가격이 더 비싸게됩니다.
John : 인도 F & amp; o mkts는 충분히 깊습니까? 다음 달 또는 3 개월 F & amp; O에 글을 쓰고 글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Nithin Kamath : 예 유동성은 현재 달 이외의 다른 것을 찾으러 나 간다면 매우 나쁩니다. 또한 스톡 옵션의 활동도 매우 낮습니다.
jitesh : 만기일에 지수 대형가의 F & O를 어떻게 바꾸어야합니까?
Nithin Kamath : 만료일에 거래 할 수있는 미리 설정된 전략이 없습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돈 옵션이 만료되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만기일에 거래가 끝날 때까지 보유하기보다는 오히려 거래소에서 거래합니다). 그 이유는 돈에있는 만료 된 옵션의 STT가 크게 올라 가기 때문입니다.
omi : 콜 작가와 작가는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Nithin Kamath : 통화 작가가 시장이 특정 시점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을 때 돈을 벌어 시장이 특정 시점 아래로 내려 가지 않으면 작가를 둡니다.
rajat : plz는 F & amp; O에서 거래하는 동안해야 할 일과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알려줍니다.
Nithin Kamath : 거래가 가장 보수적인데, 돈을 빨리 잃을 위험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있는 위험을 감수하고 이상적으로는 귀하의 15-20 %를 초과해서는 안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규칙입니다. 투자 가능한 자본.
bhanu : 묵시적인 변동성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떻게 계산할 수 있습니까?
가젯 - 게임 : F & amp; O와 관련된 위험 요소와 주식 거래의 위험 요소를 알려주십시오.
Nithin Kamath : 귀하의 계좌에있는 것보다 많은 돈, 즉 거래가 옳지 않다면 금전적 손실 위험이 있으므로 차입 자본 이용으로 거래하고 있으므로 관련된 위험도 같습니다.
shaishav : 전화를 사거나 파는 것이 바람직합니까?
Nithin Kamath : 초보자 상인이 쓰기 / 판매보다는 옵션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즈니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파악한 후에는 서적 / 판매를 볼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결과를 얻을 수 있니? 10 월 11 일부터 많은 벤치 마크 종목이 발표 될 예정입니다.
Nithin Kamath : Anil의 질문에서 이전에 언급했듯이 시장에서 변동성이 예상 될 때 통화와 풋을 모두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mustafa : 선물 거래 & amp; 옵션 거래가 주식 거래와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은 무엇입니까?
Nithin Kamath : f & amp; O에서 거래하면 기본적으로 주식 거래의 기본 한계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1. 포트폴리오의 보험 정책과 유사하게 헤지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주식 / 시장이 하락할 것으로 판단되면 주식을 거래하는 반면, f & amp; O에서는 반올림하기 만 할 수 있습니다. 이 위치를 최대 3 달 동안 실행하십시오.
또한 당신이 가지고있는 돈보다 많은 돈을 사려고한다면 주식을 거래하는 동안, 걱정할 관심이 있지만 f & amp; o의 경우는 아닙니다.
vishal : F & amp; O에서 돈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첨부 된 위험은 무엇입니까?
Nithin Kamath : f & amp; O에서 거래 할 때 레버리지가 생기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레버리지는 양날의 검이기 때문에 위험도 상당히 높아집니다.
salim : F & amp; O에서 전복과 목을 졸랐다. 그런데 어떻게하면 이익을 낼 수 있습니까? 그러한 전략과 관련된 위험은 무엇입니까?
Nithin Kamath : Straddles 및 Strangles는 시장의 방향 대신 변동성에 베팅 할 때 취할 수있는 옵션 전략입니다. 위험을 헤지하기 때문에 알몸의 옵션 거래보다 안전합니다.
shirish : 나는 주식과 F & amp; O도 거래하고 싶다. 어느 책을 읽어야합니까?
Nithin Kamath : 거래 시장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수익성 높은 거래자가하는 일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Jack Schwager의 Market Wizards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 소개
1989 년부터 온라인 선물 거래의 개척자 인 Efutures는 전 세계의 독립적 인 선물 및 옵션 거래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1989 년부터 efutures는 적극적인 독립적 선물 및 옵션 거래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발전했습니다.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지원으로 높은 품질의 할인 선물 중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futures의 진화는 1989 년 John Streich가 위스콘신 주 벨몬트에 위치한 First Capitol Ag의 전체 서비스 헤지 중개 회사를 설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성장을 수용하기 위해 더 큰 사무실 공간으로 이전 한 후, 할인 중개 서비스 인 efutures가 시작되었습니다. 최첨단 할인 중개 부서는 소매 고객에게 선물 시장에 대한 상업적 액세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안정적인 인터넷 주문 시스템의 출현과 함께 efutures는 업계 최초의 온라인 중개 회사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 1999 년까지이 사업체는 미국 전역의 모든 주에서 4,000 개의 고객 계정을 능가하여 전 세계에 흩어졌습니다. Wedbush Securities는 2014 년에 efutures 및 First Capitol Ag 선물 사업 인수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서 거래자의 요구에 계속 적응하고 대응합니다.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조사하고, 환영하고, 대응했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전문 분야에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efutures를 왜 선택해야합니까?
유연성 & # 8211; 모든 선물 거래자, 전문가 초보자를 수용 할 수있는 서비스 수준 및 플랫폼. 유연한 일 무역 마진. 전화, 온라인 또는 둘 모두를 통한 거래.
고객 중심의 & # 8211; 견고한 온라인 거래 및 전통적인 주문 데스크 지원. 우리는 너무 작지 만 셔플에서 길을 잃지 않을 정도로 크지는 않습니다.
강력한 기술 & # 8211; 효율적인 거래, 신속한 실행, 청산 및 결제를 가능하게하는 기술로 선물 및 옵션 거래자에게 권한을 부여합니다.
투명한 가격 책정 & # 8211; 숨겨진 수수료 없음. 모든 비용은 앞에서 요약되어 있으므로 지불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놀랄 것도 없습니다.
efutures에서 우수한 서비스는 우리가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가 매일 제공하는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할 때, 우리의 "one-ring"& nbsp; 전화 정책을 통해 친절하고 지식이 풍부한 고객 서비스 담당자와 몇 초 안에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을 염려하며 우리의 기술이 최첨단, 신뢰할 수 있으며 효율적이며 효과적임을 보장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합니다.
크고 작은 고객과 과거의 고객을 결코 바라 보지 않는 우리의 목표는 우리의 믿을 수있는 고속 실행 및 경쟁력있는 요금과 결합하여 군중과는 차별화됩니다. efutures는 최고의 총 거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객 중심의 회사입니다.
그것은 확실한 이점입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 # 8220; World Trade Here! & # 8221;
귀하의 전용 트레이더 포털.
따옴표, 차트 및 독점적 인 시장 논평에 대한 액세스 외에도 efutures는 모든 선물 및 옵션 거래자에게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중앙 집중식 보안 전용 포털을 제공합니다.
전자 명세서 및 세금 서류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나 안전하게 로그인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 또는 기타 모바일 장치) - 암호화 된 포털 SSL 보안은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등록 된 대표의 전용 efutures 클라이언트 팀에서 친절한 경험이 풍부한 고객 지원.
인프라의 강점.
선물 시장에서 풍부한 역사를 지닌 efutures는 Wedbush Securities, Inc. 의 재정적 인 힘과 안정성에 힘 입어 변화하는 거래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인프라와 기술에 투자합니다.
efutures는 Wedbush Securities Inc. 의 한 부문입니다.
선물을 고려해 보자.
거래의 일부.
옵션을 고려할 때.
거래의 일부.
a에 가입하십시오.
무료 2 주 시험.
전자 선물 거래소 중앙.
기존의 efutures 고객입니까?
다음과 같은 프리미엄 정보에 액세스하십시오.
Daily Futures Reports 옵션 보고서 시장 논평 주식 보고서 주요 기술 보고서 ​​정부 보고서.
금리 무역 아이디어 분야 요약 무역 추천 일일 & amp; 주간 뉴스 레터 업계 기사 및 기타
147 Keystone Parkway, Suite 109
Platteville, WI 53818-0025.
플랫폼 및 서비스 관련 질문 :
빠른 주문 데스크 및 지원 :
1 박 주문 데스크 :
&부; 2017 efutures는 할인 선물 거래 및 풀 서비스 선물 거래, 상품 및 옵션 거래를 제공합니다.
선물 거래는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각 투자자는 귀하의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으므로 적절한 투자인지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efutures는 Wedbush Securities Inc. 의 Wedbush Futures 부서 ( "Wedbush")가 사용하는 상호입니다. Wedbush는 선물 수수료 상인이자 등록 된 브로커 - 딜러 인 회원 FINRA / SIPC입니다. 선물 클라이언트는 선물 옵션을 포함한 선물 계좌가 증권 투자자 보호법에 따라 보호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선물 거래 및 상품에 대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선물 거래는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 에게조차 복잡한 사업이며, 선물 및 상품 거래를 위해 중개 회사를 물색합니다. 커미션과 고객 서비스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둘 다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 임).
선물 거래는 특정 종류의 투자 도구, 연구 및 데이터를 제공하는 중개 회사를 사용하여 회사에서 IRA를 수납하거나 401 (k)를 사용하려고하는 것과는 다른 데이터를 필요로합니다. 여기서 가장 높은 수준의 실시간 데이터 및 견적, 직관적 인 거래 플랫폼, 풍부한 차트 및 스크리닝 도구, 기술 지표 및 풍부한 조사를 찾고 있습니다. 거래 마진 요구 사항. 그 모든 것, 그리고 당신은 여전히 ​​낮은 비용과 높은 수준의 고객 지원을 원합니다.
이는 우리가 랭킹에서 중점적으로 다룬 기능 및 서비스로서, 자신의 미래 전략을 신속히 실행하고자하는 셀프 드레그 트레이더 (프로는 아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할인 브로커의 세계에 중점을 둡니다.
최고의 선물과 상품 중개인.
낮은 일 거래 마진.
선물 거래를 위해 최고의 브로커에 뛰어 들기 전에 한 가지 유의 사항 : 선물에 투자하는 것은 NerdWallet으로부터 몇 가지주의 사항을 얻는 전략입니다. 그것은 모든 투자 전략처럼 위험을 동반합니다. 그러나 선물 거래는 더욱 위험합니다. 시장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내기를하고 있습니다. 전문 분석가조차도 예측하기 어려운 결과입니다. 다른 말로하면 : 당신은 많은 연구를 할 수 있고 당신의 예측에 자신감을 가지며 여전히 많은 돈을 매우 빨리 잃을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를 처음 접했을 때이 전략을 살리기를 원한다면 선물 거래 방법, 위험 관련 결정 방법, 재정 기반을 파악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선물 거래 전반에 걸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TradeStation 및 Generic Trade는 두 가지 유형의 선물 거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radeStation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 0.25 & # 8211; 계약 당 $ 1.20, 면당 + 교환 및 NFA 비용 일 무역 마진 : 일부 계약의 경우 25 %; 대부분의 계약에는 없음 계정 최소 : $ 5,000 선물 상품 : 80+ 상인 지원 : 일요일 24 시간 전화 지원 3:30 pm ~ 금요일 6시. 동부 진흥 : 20 % 할인 수수료 : $ 100,000 이하의 계좌는 $ 500까지, $ 250,000 이상은 $ 1,500까지.
일반 무역 검토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1 인당 계약 당 0.59 달러 + 교환 및 NFA 수수료 일 무역 마진 : 25 % 최소 계정 : $ 0 선물 상품 : 50+ 상인 지원 : 24/7 전화 지원.
최고의 선물 브로커는 거래 조사, 테스트, 사용자 정의 및 신속한 실행, 24 시간 고객 서비스 (영업 시간 외 지원을위한 거래 데스크 액세스), 신뢰할 수있는 기술 및 합리적인 커미션 및 요일에 필요한 툴을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 마진율. 그것은 하나의 브로커가 채울 수있는 큰 순서입니다. 그러면 가장 좋은 선물 중개인은 서비스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모든 상자를 확인하지 않아도됩니다.
아래 섹션에서 우리는 다양한 범주의 뛰어난 회사를 강조합니다. 선물 거래 MVP로 선정하기는 어렵지만 Generic Trade와 TradeStation은 모두 매우 가깝습니다.
트레이드 스테이션은 노련한 기술에 정통한 선물 거래자에게 강력한 선택입니다. 해당 시장의 범위, 데이터 제공, 각 고객의 손끝에서의 거래 옵션, 조사 및 맞춤형 도구의 범위에 의해 분명히 알 수 있듯이, 전문 상인이 사용하기위한 플랫폼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즉, 상인들은 더 높은 가격의 제품에 액세스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선물 및 옵션 만있는 중개 회사 인 일반 거래는 선물 및 옵션 거래에 대해 "전혀 공상적인"저비용 엔트리로 두드러집니다. 자사의 베어 본 접근법이 잠재 고객에게 적합한 지 확인하기 위해 회사는 약속을하기 전에 서비스를 완전히 테스트하기 위해 2 주 데모 계정을 제공합니다. 일반 거래는 계약 당 0.59 달러, 수수료 당 측면 수수료는 0 달러이며 미사용 비는 없으며 적절한 선물 거래 플랫폼과 도구 및 연구 선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Best Overall"카테고리에서 자세히 살펴볼 가치가있는 E-Trade는 저가형 / 고급형 스펙트럼에서 두 가지 사이에 위치합니다.
선물 거래를위한 저비용 중개인.
커미션, 수수료 및 기타 선물 거래자의 청구서에 추가되는 비용을 토대로, 바겐 세일 구매자는 이러한 중개인을 고려해야합니다.
위원회 : 계층 형 : 2,000 계약 이상 / 월 : 계약 당 0.45 달러; 251 ~ 2,000 계약 : $ 0.65; 최대 250 계약 : 교환 및 NFA 수수료 $ 0.85 일 무역 마진 : 25 % 최소 계정 : $ 500 선물 상품 : 50+ 상인 지원 : 일요일 오후 5 시부 터 24 시간 전화 지원. ~ 금요일 8시. 동부.
위원회 : 계층 형 : 100,000+ 계약 / 월 : 계약 당 $ 0.25; 50,000 이상 : $ 0.30; 10,000 이상 : $ 0.35; 2,000 이상 : $ 0.45; 500 이상 : $ 0.50; 500 이하 : 교환 및 NFA 수수료 $ 0.60 일 무역 마진 : 25 % 계좌 최소 : $ 10,000 선물 상품 : 60+ 상인 지원 : 24 시간 전화 지원 일요일 오후 8시. 금요일 자정 동부까지.
선물 거래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투자자는 보험료 보고서, 기타 연구에 액세스 할 때 플랫폼 수수료, 데이터 피드 수수료, 최소 활동 비용 및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거래 수수료 - 모든 중개인이 면당 & # 8221; (계약서를 처음 구입할 때, 처음 판매 할 때 처음) - 해독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중개인이 광고하는 "계약 당"수수료에는 두 가지 표준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 교환 수수료 (거래를하는 데 사용 된 선물 거래소에 따라 다름)와 National Futures Association (NFA), 업계의 자체 자금 규제 기관.
기업이 특정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절감 할 때 플랫폼 및 데이터 요금을 청구함으로써 다른 곳에서 차이를 만들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 MB 무역 (지난해 TradeKing에서 구매 한)과 Lightspeed Trading이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눈에 띄었습니다. 두 브로커 모두 월간 거래량을 기준으로 수수료 체계를 단계별로 적용했습니다. Lightspeed의 커미션 (전술 한 교환 및 NFA 수수료 제외)은 월간 계약 수가 10 만회 인 하이 롤러의 경우 0.25 달러에서 월 500 달러 미만인 경우 0.60 달러입니다. MB 트레이딩의 범위는 2,000 건 이상의 계약의 경우 계약 당 0.45 달러이며, 250 건 이하의 경우 0.85 달러입니다. 고객은 회사의 데스크톱, 웹 및 모바일 플랫폼의 모든 종소리와 휘파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비용은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만, 데이터 선택에 따라 월 $ 10 ~ $ 15 정도입니다. 또한 Lightspeed 고객은 레벨 1 인용문이 무료 인 Livevol X 및 WebTrader 플랫폼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거래 플랫폼, 연구 및 도구.
이 브로커는 최고 수준의 실시간 데이터 및 견적, 차트 및 스크리닝 도구, 기술 지표 및 풍부한 무료 연구를 제공합니다.
TradeStation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 0.25 & # 8211; 계약 당 $ 1.20, 면당 + 교환 및 NFA 비용 일 무역 마진 : 일부 계약의 경우 25 %; 대부분의 계약에는 없음 계정 최소 : $ 5,000 선물 상품 : 80+ 상인 지원 : 일요일 24 시간 전화 지원 3:30 pm ~ 금요일 6시. 동부 진흥 : 20 % 할인 수수료 : $ 100,000 이하의 계좌는 $ 500까지, $ 250,000 이상은 $ 1,500까지.
TD Ameritrade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계약 당, 측당 + 교환 및 NFA 수수료 당 하루 2 천 5 백 달러로 25 % 최소 계정 : $ 1,500 선물 제품 : 60+ 상인 지원 : 24/7 전화 지원.
최고의 선물 거래 플랫폼 카테고리의 자격을 갖춘 중개인은 고급 연구, 분석, 차트 및 심사 도구, 많은 기술 지표 및 연구에 대한 무료 액세스, 다양한 스트리밍 뉴스 및 연구는 물론 자동화 된 선물 거래를 제공하는 브로커입니다. 인터랙티브 중개인, OptionsHouse, TradeStation 및 TD Ameritrade의 thinkorswim 플랫폼 등 네 가지 중개인이 모든 기준을 충족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두 사람은 떨어져 있습니다.
TradeStation의 데스크톱 플랫폼은 기술에 정통한 소매 및 전문 상인을 대상으로 고급 수준의 경험을 추구합니다. 이 기능에는 원 클릭 주문 입력, 자동 거래 전략, 24 시간 글로벌 시장 분석, 48 년 역사의 선물 시장 데이터 및 투자자가 자신의 무역 전략 맞춤화를 설계 할 수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액세스는 가격이 책정됩니다. 비전문가를위한 소프트웨어 구독료는 한 달에 249.95 달러입니다.
TD 아메리 트레이드 (Ameritrade)의 Thinkorswim 플랫폼은 소매 투자자를 대상으로하고 있지만, 그것이 부족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플랫폼은 무료 기술 연구 및 연구 보고서 및 선물 거래 업계의 저명한 투자자들로부터 통찰력을 제공하는 보고서를 비롯하여 라이브 선물 핏 오디오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 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두 회사는 원 클릭 주문, ​​충분한 기술 지표 (TradeStation에서 160 플러스, Thinkorswim에서 100 플러스)를 제공하고 거래 전문가에게 연락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낮은 일간 마진 요구.
가장 큰 영향력을 원하는 트레이더들은 브로커들의 낮은 일 무역 마진에 감사 할 것입니다.
일반 무역 검토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1 인당 계약 당 0.59 달러 + 교환 및 NFA 수수료 일 무역 마진 : 25 % 최소 계정 : $ 0 선물 상품 : 50+ 상인 지원 : 24/7 전화 지원.
위원회 : 계층 형 : 2,000 계약 이상 / 월 : 계약 당 0.45 달러; 251 ~ 2,000 계약 : $ 0.65; 최대 250 계약 : 교환 및 NFA 수수료 $ 0.85 일 무역 마진 : 25 % 최소 계정 : $ 500 선물 상품 : 50+ 상인 지원 : 일요일 오후 5 시부 터 24 시간 전화 지원. ~ 금요일 8시. 동부.
선물 계약은 레버리지를 많이받습니다. 대규모 계약의 경우 작은 금액 (일반적으로 5 % ~ 10 %)을 적립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것 같고, 그렇습니다. 그러나 레버리지는 더 큰 이익과 더 큰 손실로 이어질 수 있으며, 귀하의 계정이 유지 보수 여백 요건을 밑도는 경우 중개인은 귀하가 즉시 자금을 추가해야하는 마진 콜을 발행 할 수 있습니다. 즉, 보유하고있는 직책을 초월하여 사용할 수있는 돈이 필요합니다.
초기 일일 증거금 요구 사항은 거래소에 의해 설정되며 브로커별로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선물 계약은 종종 같은 날에 매매되고 일부 브로커는 일 거래에 대한 마진 요구를 줄입니다. 일반적으로 초기 마진 요건의 백분율. 레버리지가 중요하다면, Generic Trade와 MB Trading / TradeKing은 둘 다 25 %의 일 무역 마진과 선물 거래 계좌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저 최저 잔고 요건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또한 Generic Trade는 요청시 Enhanced Intraday Margin System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1,000 달러의 균형을 유지하는 노련한 상인에 대한 제한된 거래 시간 동안 가능하며 증거금 요구 사항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Lightspeed는 계정 최소값은 높지만 25 %의 마진도 제공합니다.)
상인 지원을위한 최고의 선물 중개인.
이 중개인은 온라인 교육 자원 이외에 선물 시장이 열려있는 24 시간 내내 전화 지원을 제공합니다.
TD Ameritrade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계약 당, 측당 + 교환 및 NFA 수수료 당 하루 2 천 5 백 달러로 25 % 최소 계정 : $ 1,500 선물 제품 : 60+ 상인 지원 : 24/7 전화 지원.
Charles Schwab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 계약 당 $ 3.50, 면당 + 교환 및 NFA 수수료 일 무역 마진 : 계약에 따라 25 % ~ 50 % 계정 최소 : 사례별로 설정 선물 상품 : 75+ 상인 지원 : 24 시간 전화 일요일 오후 5시 30 분부터 지원 ~ 금요일, 오후 5:00 동부 프로모션 : 적립 가능한 보증금으로 100 달러의 현금 보너스.
우리는 당신이 숙련 된 상인이라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선물 거래가 시작을 알 수 없기 때문에 클릭하십시오.
그러나 경험 많은 거래자조차도 도움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거래 플랫폼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가장 많은 거래자들조차도 매우 진보하여 가장 활동적인 거래자조차도 도로지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컴퓨터에서 떨어져있을 때 거래하거나 동성애자와 전략을 토론하기 위해 때때로 거래 데스크에 전화를 걸어 상담원에게 이야기하거나 브로커가 지원하는 거래를 가끔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표준 거래 시간과는 다른 선물 거래가 가능한 전문 거래자가있는 선물 중개를 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요일 오후부터 금요일 저녁까지 24 시간 서비스를 찾습니다.
Charles Schwab와 TD Ameritrade는 24 시간 자격을 갖춘 중개인 및 온라인 교육을 통해 상인들의 탁월한 지원에 뛰어납니다. 단점 : 두 브로커 모두 수수료를 많이 내야하지만 데이터 및 거래 플랫폼은 무료입니다.
선물 및 상품 거래를위한 최고의 중개인 : 요약.
낮은 일 거래 마진.
낮은 일 거래 마진.
Dayana Yochim과 Arielle O'Shea는 NerdWallet의 개인 금융 웹 사이트 직원입니다. : dyochimnerdwallet 및 aosheanerdwallet. 트위터 : Dayana Yochim과 arioshea.
너도 좋아할거야.
주식 거래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전원 상인? 최상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을 찾으십시오.
새로운 투자자?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중개인을보십시오.
면책 조항 : NerdWallet은 파트너 중개인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거나 신청서를 제출하거나받을 때 특정 행동 당 정액 비용의 형태로 보상을받는 특정 중개인 - 딜러와의 소개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개 계정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때때로, 브로커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의 수에 따라 인센티브 (예 : 정액 수수료 인상)를받을 수 있으며 해당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