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옵션 자동 거래 서비스


e 옵션.
자동 거래.
자동 거래 설정 방법.
자동 거래의 작동 원리.
자동 거래 서비스 및 뉴스 레터 발행인 거래 알리미와 관련된 위험은 무엇입니까?
자동 거래 란 무엇입니까?
자동 거래는 주식 또는 옵션 브로커가 뉴스 레터로 거래 알림을 실행하도록하는 기능입니다. eOption은 뉴스 레터 게시자의 거래 알림을 받으면이를 실행합니다. 자동 거래 고객은 eOption에게 뉴스 레터가 제공하는 무역 경고 만 입력하고 종료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는 현재 시장 상황을 지속적으로 파악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거래 알림을 효율적으로 송수신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귀하의 주식 또는 옵션 무역 자동 거래의 이점.
eOption은 자동 거래라는 대안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자동 트레이딩은 투자자가 조사하고 선택한 제 3 자 뉴스 레터를 구독 할 때 거래 알림을 실행하기위한 투자 시스템입니다. 뉴스 레터 거래 경고는 시장에 무엇을 투자 할 것인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eOption 자동 거래는 뉴스 레터 구독 거래 알림을 실행하고 귀하가 제공 한 추가 매개 변수를 기반으로 해당 거래를 시행합니다. 언제든지 이러한 요구 사항을 변경할 수 있으며 업계에서 가장 낮은 거래 수수료를 포함하여 eOption이 제공해야하는 모든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eOption은 귀하가 선택한 뉴스 레터에서 자동 거래 (자동 거래)를 실행합니다. 뉴스 레터에서 거래 알림을 놓치지 마십시오. 뉴스 레터 거래 알림도 자동 거래를위한 eOption으로 직접 보냅니다. 달러 금액 ($), 계약 수, 계정 값 비율 (%)을 기준으로 거래 당 최대 금액을 선택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계정을 관리합니다. 거래 당 최대 금액 변경, 언제든지 서비스 시작 또는 중지. 서류 양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eOption의 거래 사이트에서 온라인 가입을 등록하고 관리하십시오.
자동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회보 제공자에게 등록해야합니다.
eOption은 자동 거래의 위험에 관한 다음 SEC 버전을 읽으시기 바랍니다 : sec. gov/investor/pubs/autotrading. htm.
자동 트레이딩에 관여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자동 트레이딩의 개념이 투자 전략과 호환되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실사를 수행해야합니다. eOption을 사용하여 자동 거래를하는 eOption 계정을 열면 eOption은 자동 거래 계정에 대해 구현 한 뉴스 레터 또는 어드바이저 선택이나 거래 방법론 또는 투자 전략을 검토하지 않습니다. eOption은 계정에서 실행 된 트랜잭션을 검토 할 책임이 없습니다. "안전"또는 "보장 된"거래 전략은 없습니다. 이방자는 뉴스 레터 또는 어드바이저의 성과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주식에 대한 $ 5.00 및 실행 당 옵션에 대한 $ 5.00 + $ .15 / 계약의 수수료율은 eOption의 자동 거래 데스크에 입력되고 채워진 주문에 적용되며 귀하가 직접 입력 한 주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뉴스 레터 발행인.
5 일 옵션 5 일 옵션 VIP 5PercentPerWeek 10PercentPerMonth Ambitus Capital Management 지루한 금요일 지우기 자본 자문 신용 스프레드 옵션 DowPremiumTrading DowStockTips EC500 ETF 웹 거래 성배 거래 전략 Jim Fink의 소득 옵션 MOMO 거래를위한 다양한 방법 MonsterTrades Monthly Cash Thru 옵션 / DAC1 월간 현금 스루 옵션 / 시간 감소 뉴스 레터 MT 옵션 My Wealthy Options.
내 주간 옵션 거래 알몸 주식 거래자 NDAQ 시스템 오큘 러 트레이딩 옵션 알람 옵션 천재 옵션 주 OPTIK 옵션 실행 옵션 스프레드 전략 옵션 Whiz 옵션 - 트레이딩 시스템 PayForProfits PFM 트레이딩 알리미 Pro Stock System 펄스 옵션 주간 QQQ 트레이딩 팁 리턴 스트림 리턴 스트림 하룻밤 Edge River Oaks Capital Corp. Ruby 투자 SharePlanner.
SharePlanner 스플래쉬 존 Simon은 옵션 SK 옵션 트레이딩을 이야기합니다. † Splitmaster SPX 스프레드 트레이딩 StockTradingDeal stockwinners 스윙 잉즈 옵션 예언자 주간 옵션 트레이딩 뉴스 레터 무역 이익을위한 매븐 스 트레이딩 옵션 & # 8211; 휘발성 무역 전략을 전파 WeeklyOptionsTrading Weekly Trading System.
추가 자료.
eOption은 조언자가 발행 한 조언자 또는 거래 경고에 포함 된 내용, 권장 사항 또는 전략과 관련하여 조언자에게 자문 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 옵션 요금은 스프레드 주문의 양쪽에 적용됩니다. 옵션 전략에는 여러 구매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거래 비용은 옵션 전략 거래에 중요 할 수 있습니다.
† eOption은 P3 System Advisory Group 및 SK Options Trading에서 요구하는 할당 금액을 따르지 않습니다. 고객은 자체 할당 금액을 설정해야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거래 옵션 이전에 옵션 거래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하며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도를 읽어야합니다. 또한 사본은 supporteoption 또는 eOption, 950 Milwaukee Ave., Ste. 에 우편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102, Glenview, IL 60025. 온라인 거래에는 온라인 서비스의 손실 또는 시스템 성능, 위험 매개 변수, 시장 조건 및 오류가 있거나 사용할 수없는 시장 데이터로 인한 지연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토론 및 정보 제공만을위한 것입니다. 모든 요청은 eOption의 재량에 따라 받아 들여지며, 고객 요청은 원하지 않는 방식으로 만 접수되며, 풀 서비스 채권 데스크에서 수행 한 명령을 제외하고는 보안 또는 유가 증권 제품에 관해서는 어떠한 권고도하지 않습니다. 이 문서에 포함 된 어떠한 내용도 증권 또는 증권 상품을 사고 파는 제안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온라인 거래에는 온라인 서비스가 손실되거나 시스템 성능, 위험 매개 변수, 시장 조건 및 오류가 있거나 사용할 수없는 시장 데이터로 인해 지연되는 고유 한 위험이 있습니다.
Regal Securities 및 투자 전문가를위한 FINRA BrokerCheck 보고서는 finra. org/brokercheck에서 제공됩니다.
옵션 공시 :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거래 옵션 이전에 옵션 거래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하며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도를 읽어야합니다. 또한 사본은 supporteoption 또는 eOption, 950 Milwaukee Ave., Ste. 에 우편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102, Glenview, IL 60025. 온라인 거래에는 온라인 서비스의 손실 또는 시스템 성능, 위험 매개 변수, 시장 조건 및 오류가 있거나 사용할 수없는 시장 데이터로 인한 지연이 있습니다.
eOption 커미션 : 브로커 지원 주문은 추가로 6 달러입니다. 옵션 전략에는 여러 구매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거래 비용은 옵션 전략 거래에 중요 할 수 있습니다. Equity에 대한 수수료 $ 5.00 및 실행 당 옵션에 대한 $ 5.00 + $ .15 / 계약의 비용은 eOption의 Auto Trade Desk에서 입력 및 채워진 주문에 적용되며 거래를 eOption 플랫폼에 직접 입력하는 고객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오토 트레이드 데스크를 활용합니다.
중개인 비교 : 게시 된 웹 사이트의 경쟁 업체 요금은 03/15/17에 확인되었으며 정확하지만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커미션은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수수료가 브로커 보조 수수료, 1,000 주 이상 주문, 페니 주식 거래, OTCBB, 분홍색 시트 주식 또는 해외 주식 주문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업은 추가 기준이 충족되면 수수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

궁극적 인 옵션 거래 전략.
왜 회원 가입.
포괄적 인 트레이딩 계획 반박 된 전략 돈을위한 탁월한 가치 가장 활발한 트레이딩 포럼 정직, 성실, 투명성 질문에 대한 빠른 답변 훌륭한 학습 경험 가치 있고 유용한 커뮤니티 결과보기.
더 나은 상인이 되십시오!
옵션 거래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까? 귀하의 경험 수준에 관계없이 우리는 귀하가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안정적이고 일관된 이익을 얻기 위해 다양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하는 옵션 트레이딩 자문 서비스입니다.
수백 명의 경험 많은 거래자가있는 회원 포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포괄적 인 거래 계획을 제공하고 회원들에게 모든 시장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것.
가설 적 거래가 아닌 실제 채움 고품질 교육 위험 관리 내재 변동성 거래 실용적 무역 아이디어 꾸준하고 일관된 이익 포트폴리오 접근법 학습 및 공유 자원.
당신에 대한 우리의 헌신 : 우리는 당신에게서가 아니라 당신과 돈을 벌고 싶습니다.
최고 등급의 옵션 뉴스 레터.
수사관.
금융 사정에 대한 정직한 리뷰.
평균 등급 조회 리뷰 143.
"주인 김 클레 만 (Kim Klaiman)은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 중 한 사람이어야하지만 겸손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그의 개인적인 성실성은이 봉사에서 큰 역할을합니다."
"실제로 그물에서 발견 한 유일한 사람들 중 하나인데 채우는 것은 실제 채우기이고, 거래는 이론이 아니라 현실입니다. 김씨는 매우 지식이 풍부합니다."
"옵션 거래 전략, 그리스, 내재 변동성에 대한 나의 이해는 SO 덕분에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모든 거래가 논의되고 문서화되었습니다."
"나는 소득 분산과 같은 이벤트 중심의 거래를 위해 다른 곳보다 SO에서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교육적인 가치가 입장료보다 훨씬 큽니다."
"나는 처음부터 SO와 함께 해왔다. 그것은 나의 무역 성공에 책임이있다. 정말 인생을 바꾸는 결정이었다. 그래서 내가 배운 것을 결코 배울 수 없었을 것이다."
"김씨를 다른 사람들과 구별하는 것 중 하나는 각 거래가 진짜라는 것입니다. 그의 성공한 거래가 성공적인 거래가됩니다. 성공할 수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이것은 옵션 트레이딩을하는 방법에 대해 사람들에게 교육하는 최고의 투자 서비스입니다. 김씨는 다양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트레이딩 방법은 모든 스킬 레벨에 대해 명확하고 완전하며 잘 설명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거래는 논의되고 해부되며 최적의 진입 및 퇴장이 결정됩니다. "
3 가지 고유 옵션 전략.
SteadyOptions.
$ 10,000- $ 100,000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활성 거래자를위한 무 지향성 옵션 거래 전략.
매달 10-15 거래. 4-6 개 거래.
전체 계정에 대해 월별 수익률이 5-7 % 인 것을 목표로합니다.
앵커 거래.
포트폴리오가있는 장기 투자자를 위해 맞춤형 옵션으로 헤지 된 ETF 포트폴리오 $ 50,000 +
매월 4-5 거래, 3-5 ETF + 옵션.
모든 시장 조건에서 긍정적 인 수익을 목표로합니다.
꾸준한 컨디션.
포트폴리오를 가진 중기 투자자를 위해 그리스인이 관리하는 헤지 드 소득 거래 2 만 달러 +
매월 2 ~ 3 회 거래, 2 ~ 3 회 거래.
전체 계정에 월 2-3 %의 수익을 목표로합니다.
최근 기사.
옵션 그리스 기초.
옵션 포지션을 취할 때 위험과 잠재적 보상이있을 것입니다. 옵션 그리스인은 옵션 포지션의 위험과 보상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소를 측정합니다. 다음의 인포 그래픽은 세타, 델타, 감마 베가, ρ와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가장 중요한 그리스인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제공했습니다.
22 시간 전에 김 선생님.
0 comments 31보기 Kim 님이 추가 한 22 시간 전.
$ 197 백만 무역 VIX를 잃는 방법.
"50 센트"로 알려진 신비한 변동성 상인은 VIX의 스파이크에 2017 년 베팅에서 1 억 9700 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50 센트는 그가 여름 동안 걸출한 계약의 대략 20 %를 배치하는 감속하는 것을 시작하고있다. 이 이야기는 Business Insider에 게시되었습니다.
목요일 오후 3시 6 분 목요일.
0 의견 수 101보기 김 목요일에 의해 추가 된 03:06 PM.
배당 신화에 대해 말하다.
"투자자들은 배당금의 형태로 1 달러에 무관심해야한다. (주식 가격이 $ 1 하락한다.) 또는 주식을 팔아서받는 1 달러. $ 1이 $ 1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사실이어야한다. 그 이후로는 "배당 버그"에 물린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도전적이었다.
제시, 12 월 8 일.
0 comments 231 조회 Jesse 12 월 8 일에 의해 추가됨.
내가 넷 플렉스를 10 년 만에 매입했다면.
여기 재미있는 실험이 있습니다. 위대한 경기 침체가 있기 전에 다시 15 개의 다른 회사에 15,000 달러를 균등하게 투자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런 다음 시장 침체기를 통과하게하고, 무엇이든 팔지 않고 투자를 유지하십시오. 오늘 너는 얼마를 가질 수 있니?
김 위원장, 12 월 7 일.
0 의견 197 조회수 추가 킴 12 월 7.
옵션 거래가 도박을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떤 종류의 투자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비판 중 하나는 그것이 도박과 비슷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투자가 완벽하고 합법적이며 정기적 인 활동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이 점에있어 잘못된 점은 없습니다.
김 위원장, 12 월 4 일.
0 의견 309보기 김에 의해 추가 12 월 4 일.
옵션 등가 위치.
옵션에 대한 흥미로운 기능 중 하나는 통화, 풋 및 기본 주식 간의 관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관계로 인해, 일부 옵션 직위는 동일합니다 - 즉, 동일한 이익 / 손실 프로필을 의미합니다 - 다른 사람에게.
MarkWolfinger, 12 월 2 일.
0 댓글 235보기 MarkWolfinger 12 월 2에 의해 추가됨.
스 트래들 옵션 개요.
긴 straddle 옵션 전략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옵션 거래에서 동일한 기본, 파업 및 만료에 대한 Put 및 Call을 동시에 구매하는 것을 포함하는 중립적 인 전략입니다. 무역에는 제한된 위험 (무역을 위해 지불되는 대변)과 무제한의 이익 잠재력이 있습니다.
김 선생님, 11 월 27 일
1 개의 댓글 1,135보기 Al_g의 댓글 12 월 6 일.
오라클의 실적 모멘텀 무역.
우리는 지난 2017-09-03에 오라클에 대해 썼습니다. 3 일 간의 모멘텀 스윙 트레이드를 앞두고 동일한 8 일간의 사전 테스트를 통해 8 일간의 사전 수입주기와 290 %의 총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기간. 오라클의 다음 수입일은 12-14-2017이지만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Ophir Gottlieb, 11 월 26 일
0 개의 댓글 357보기 Ophir Gottlieb의 11 월 26 일 올린 날짜.
리버스 아이언 콘도르 전략.
리버스 아이언 콘도르 (Reverse Iron Condor, RIC)는 리스크가 제한적이어서 제한적인 수익 트레이딩 전략으로 기본 주식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나 빠르게 움직일 때 이익을 얻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IC Spread는 정체 된 기본 재고에 베팅하는 사람으로부터 Iron Condor Spread를 구입하는 곳입니다.
김 선생님, 11 월 23 일.
2 comments 3,025 views 김 11 월 23 일 논평.
Netflix 사전 수입 모멘텀 거래.
Netflix는 10 월 16 일 월요일 마감 예정입니다. 그 이전의 7 일 달력은 10-9-2017입니다. THO에서 좋은 승리를 거머쥔 지금, 회사의 주목할만한 실적 추이를 소득 이벤트로보고, FAANG와 더 광범위하게 비교할 때입니다.
Ophir Gottlieb, 10 월 8 일.
2 개의 댓글 1,350 전망 김 12 월 10 일에 의한 코멘트.
최상의 옵션 리소스.
콘텐츠가 추천되었습니다.
항해.
회사 소개 : 옵션 트레이딩 자문 서비스는 고품질 옵션 교육과 실행 가능한 무역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Implied Volatility를 기반으로 단기 및 중기 옵션 거래 전략을 혼합하여 구현합니다.
면책 조항 : 우리는 투자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투자 자문가가 아닙니다.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되며 유가 증권을 매매하기위한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옵션 자동 거래 서비스
월간 현금 스루 옵션 IC1 서비스는 여러 온라인 브로커를 통해 자동 거래됩니다. 자동 트레이딩은 매월 현금 스루 옵션 (Stock Cash Thru Options)에 게시 된 권장 사항에 따라 중개 계정이 자동으로 거래되는 서비스입니다.
매월주기의 끝에서 자동 거래 보고서를 자동차 거래 가입자에게 보냅니다. 예제 보고서를 보려면 AutotradeReport를 클릭하십시오.
IC1 서비스는 현재 TD Ameritrade, eOption, TradingBlock, Autoshares, OptionsRoute 및 Interactive Brooters를 통해 자동 거래되는 Global Autotrading을 통해 자동 거래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자동 거래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고 브로커가 보이지 않는다면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브로커에게 연락하여 자동 거래를 지원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IC1 자동 거래 계정을 설정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귀하의 중개 계좌에 자금을 공급하십시오. 자동 트레이딩을 시작할 때 최소 레벨은 $ 6,500이며, $ 5k는 해당 월에 거래되고 $ 1500은 준비금 (거래 대상의 약 25 %에서 30 %)입니다. 또한, 항상 현금을 계좌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예는 $ 13k로 해당 계정에 자금을 공급하는 것이고 $ 10k는 그 달에 거래되고 $ 3k는 예비금입니다. MCTO 팀은 계좌를 $ 200k까지 자동 작업합니다. 200,000 달러 이상의 거래에 관심이 있으시면 408-375-9890으로 연락하여 MCTO 관리 자금에 대해상의하십시오.
2) 브로커 & 웹 사이트에서 계정에 로그인하고 자동 교통 구역으로 이동 한 다음 뉴스 레터 제공 업체로 MCTO를 선택하고 & ldquo; Iron Condor 1 & rdquo;을 선택합니다. 서비스를 선택하고 특정 달러 금액을 선택한 다음 우리가 송금하는 각 거래에 할당하려는 현금 금액을 입력하십시오. 우리는 자동 거래 계정에 현금을 필요로하는 한달에 최대 5 개의 거래를 배치합니다. (우리는 실제로 매달 10 개의 신용 스프레드를 공개하지만 처음 5 개의 스프레드는 현금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자동 거래 규칙을 $ 2k로 설정하면이 달에 $ 10k를 거래하게됩니다. 거래하는 금액의 25 %의 예비 현금이나이 예제의 경우 2500 달러가 필요하므로 계정에 12,500 달러가 들게됩니다. (자동 거래 규칙을 설정할 때 구매력 & rdquo;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예는 자동 거래 규칙을 $ 4k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당신은 그 달 동안 $ 4k x 5 = $ 20k를 거래 할 것입니다; 예비 현금으로 $ 5k가 필요합니다. 총 $ 25k가 계좌에 입금됩니다. Iron Condor 1 대 Iron Condor 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3) 자동 거래 금액을 $ 1000 단위로 설정하십시오. 앞의 예제를 실행하면 다음 단계는 자동 거래 규칙을 매 거래 당 $ 5k로 설정하고 매월 25k 달러를 거래하게되며 총 $ 31k에 대해 예비 현금으로 약 6k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
4) 거래가 이미 열려있는 중간주기 일지라도 언제든지 자동 거래 규칙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5) 예비 현금에 접근 할 필요가있을 때, 우리는 6 번째 무역 경보를 보내고 마지막으로 7 번째 무역 경보를 보내어 예비 현금을 모두 이용할 수있게 할 것입니다. 이것은 보통 1 년에 1-2 회 발생합니다.
6) 분석에 대한 이해와 확신을 얻고 거래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규모부터 시작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정을 성장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스프레드는 스프린트가 아니라 마라톤 인 장기 전략을 나타냅니다.
7) 귀하가 중개 계좌에 자동 거래 규칙을 설정하면 중개인이 MCTO에 연락하여 귀하의 계좌가 자동 거래 될 준비가되어 있고 계류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8) MCTO 자동 교통 서비스에 유료 가입자로 가입하십시오. 포장 및 가격 책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구독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불행히도 30 일 무료 평가판은 자동 거래 계정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오토 트레이드 가입자에게 특별 5 달러의 첫 달을 제공합니다. 그러면 MCTO가 자동 거래 규칙을 승인하고 자동 거래 계정이 활성화됩니다.
9) IRA 또는 Roth IRA 계좌에서 자동 거래하는 경우, 계좌에서 현금을 출입 할 수 없기 때문에 동일한 계좌에서 예비 현금을 보유해야합니다. IRA 계정이나 일반 과세 계정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수신자 부담 전화 (877-248-7455)로 문의하십시오.
무료 백서.
다음 항목 : YTD가 65.1 % 증가한 새롭고 향상된 IC1 전략 개요.
우리는 어떻게 다른가.
경쟁사와 비교하는 방법과 가입자가 세부 정보, 철저하고 명확한 조언을 제공하지 않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90 % 확률 거래.
우리는 주로 다른 많은 권고가 사용하는 70 % 확률 스프레드 대 90 % 확률 신용 스프레드를 활용합니다. 왜 그런지 찾아라.
배우기 가장 좋은 이유.
다른 전략에 시간을 소비하기 전에 색인 신용 스프레드와 철 콘도르를 먼저 배워야하는 주요 이유.
시장 타이밍 사용 방법.
우리는 하향 위험을 줄이고 우리의 거래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거시 경제 및 투자 심리 지표를 모니터링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옵션 무역 서비스.
이것은 하루 종일 근무하고 컴퓨터에 액세스 할 수없는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브로커가 내 무역 경고를 따르고 주문을 작성하려고합니다.
경고 : 귀하가 충원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우리는 추적하고 모든 사람들이 채워지도록하려고 노력하지만 Option Genius 나 브로커가이를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귀하의 계좌가 여전히 거래되었는지를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원할 때마다 자동 거래를 중지 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OptionGenius가 귀하의 자금을 통제 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항상 브로커의 은행에 있으며, 우리가 수행하는 거래의 수에 기초하여 커미션의 일부를받지 못합니다. 실제로 autotrade는 우리에게서 무료로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autotrade 회원은 평균보다 훨씬 오래 회원으로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우리는 다음 중개인과 자동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
귀하가 선호하는 브로커가 여기에리스트되어 있지 않다면, 그들에게 제발 OptionGenius 옵션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자동 거래하고 싶다고 말한 후 그들에게 연락하도록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