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옵션 전략 그래프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 정의.


리스크 / 보상 다이어그램, 페이 오프 다이어그램 또는 수익 / 손실 다이어그램이라고도하는 리스크 그래프는 다양한 가격대에 걸쳐 옵션의 손익을 나타내는 차트입니다.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 소개.


그렇다면 이러한 이국적인 보너스 (payoff) 그래프는 무엇이며 어떻게 이러한 위험 그래프가 더 나은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리스크 그래프는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한 "서명"일뿐 아니라 복잡한 조합 옵션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옵션 거래자가 다양한 가격의 포트폴리오에 미치는 순 효과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동적으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위험 그래프는 모든 옵션 거래자가 장기적으로 옵션 거래 성공을 위해 결국 마스터해야하는 필수 옵션 거래 도구입니다.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 목적.


리스크 그래프를 사용하면 옵션 거래자는 옵션 거래 전략의 위험 / 보상 특성이 의도 된 투자 목표를 실제로 실행하기 전에 적합한 지 여부를 즉각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위험 그래프는 이익과 손실이 가장 큰 분야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므로 옵션 거래자는 복잡한 계산없이보다 교육 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위험 그래프는 또한 옵션 거래자가 비슷한 위험 / 보상 프로필을 가진 옵션 거래 전략을 식별 할 수 있도록하여 합성 포지션을보다 쉽게 ​​생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 요소.


리스크 그래프는 다양한 주가에서 옵션 가격을 나타내는 2 축과 선으로 구성된 간단한 다이어그램입니다. 가로 축 또는 X 축은 주가를 나타내고 세로 축은 옵션 이익 또는 손실을 나타냅니다.


위험 그래프 - 중심점.


위험 그래프는 대개 다이어그램의 중앙에 현재 주가를 중심으로 표시됩니다. 위 다이어그램에서 현재 주가는 $ 11.50이고 손익분기 점은 $ 13입니다. 손익 분기점은 위험도 그래프에서 Y 축이 0 인 X 축을 기준으로 한 지점입니다. 그것은 주식이 $ 13까지 올라갈 때, 옵션이 가치의 증가도 감소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험 그래프 - X 축.


X 축 또는 수평 축은 주가의 범위를 나타냅니다. 가격 사이의 간격은 일반적으로 옵션 가격 조치의 완전한 표현을 허용 할만큼 넓습니다. 실제 손익 가격은 정확한 손익분기 가격 또는 가장 높은 손익이 발생하는 정확한 지점을 결정할 때만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가가 왼쪽으로 감소하고 오른쪽으로 증가한다는 것을 알면 충분합니다. Rish 그래프가 오른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그래프 라인은 주가가 올라갈 때 옵션 가격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위험 그래프 - Y 축.


Y 축 또는 수직 축은 옵션 포지션의 손익을 나타냅니다. Y 축을 따라 높을수록 수익이 높습니다. Y 축을 따라 아래로 갈수록 손실이 커집니다.


위험 그래프 - 그래프 라인.


그래프 라인은 주가의 스펙트럼 전반에 걸친 포지션의 손익을 나타내며 리스크 그래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래프 라인에 의해 형성된 모양을 한 번 보면 트럭의 정보로드가 학습 된 옵션 트레이딩 실무자에게 즉시 전달됩니다.


스톡 픽 마스터!


"아마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주식 추천".


옵션 거래 리스크 그래프 - 2 가지 유형.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프로필 위험도 그래프 및 세부 위험도 그래프.


리스크 그래프 - 프로파일 리스크 그래프.


프로필 위험도 그래프는 옵션 거래 전략이나 위치의 위험 / 보상 특성을 나타 내기 위해 작성된 위험 그래프로, 특정 수치가 추가되지 않은 상태로 표시됩니다. 그것은 옵션 트레이더에게 특정 옵션 트레이딩 전략이나 포지션이 실제로 실행되기 전에 어떻게 행동 할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다음은 프로필 위험도 그래프의 2 가지 예입니다.


왼쪽에있는 리스크 그래프는 즉시 무제한으로 이익을 올리고 내리는 전략이며 오른쪽의 위험 그래프는 옵션 거래 전략이나 위치가 제한된 손실이지만 무제한적인 이득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위험 그래프 - 상세한 위험 그래프.


상세한 위험도 그래프는 특별 옵션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정확한 가격과 수를 표시하는 위험도 그래프로 옵션 트레이더가 투자 목표에 맞는 위험도 그래프 프로필에 도달하기 위해 그래프를 연구하고 조작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것은 베테랑 옵션 거래자가 매우 크고 복잡한 옵션 포지션을 관리하거나 복잡한 맞춤형 조합 옵션 전략에 도달하는 데 사용하는 매우 전문적인 옵션 거래 도구입니다. 다음은 상세한 위험도 그래프의 예입니다.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 읽기.


세부 위험 그래프와 달리,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에는 숫자가 전혀 없습니다. 프로필 위험도 그래프의 목적은 다음에 대한 인상을주는 것입니다.


1. 옵션 거래 전략의 위험 / 보상이 제한적인지 또는 무제한인지.


2. 주식은 어느 방향으로 이익을 얻는가?


3. 현재 주식 가격과 관련하여 손익분기 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위험 / 보상이 제한적인지 또는 제한적인지 여부.


프로필 위험도 그래프를 통해 옵션 거래 전략의 위험 / 보상이 제한적인지 또는 제한적인지를 확인하려면 그래프 선의 상단과 하단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래프 라인의 상단 끝이 하늘을 향하고 있다면 무제한의 이익 잠재력을 지닌 옵션 거래 전략입니다. 그래프 선의 상단 끝이 가로 방향, 즉 수평 방향을 가리키고 있다면 이는 제한된 수익 잠재력을 지닌 옵션 거래 전략이며 특정 주가에 도달했을 때 더 이상 가격이 상승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 라인의 맨 아래쪽 끝이 지상을 가리키고 있다면 무제한의 잠재력을 지닌 옵션 거래 전략입니다.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 라인의 하단 끝이 가로 방향, 즉 수평 방향을 가리키고있는 경우, 이는 잠재적 인 손실 잠재력을 지닌 옵션 거래 전략이며 일정한 주가를 초과하여 더 이상 수익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익이되는 방향.


옵션 거래 전략은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 라인이 X 축 위를 가로 지르는 경우 (가로 축) 수익을 발생시킵니다. 위험 그래프의 중심은 차트가 작성되고 주가가 오른쪽으로 증가하고 왼쪽으로 감소 할 때의 주가입니다.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 선이 X 축 위를 오른쪽으로 가로 지르면 수익을 올리기 위해 주가가 올라갈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 선이 X 축 위를 가로 질러 넘어 간다면 수익을 내기 위해 주가를 낮춰야 함을 의미합니다. 휘발성 옵션 거래 전략에서 그래프 선은 실제로 X 축 위를 가로 질러 좌우로 교차합니다. 좋은 예는 위의 긴 스 트래들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입니다.


어떤 방향이 손익분기일까요?


옵션 거래 전략의 손익 분기점은 그래프 라인이 X 축 (수평 축)에 닿는 지점으로 프로파일 위험 그래프에 표시됩니다. 이것은 옵션 포지션이 이익이나 손실이 아닌 부분입니다. 변동성이 크고 중립적 인 전략에는 여러 가지 손익분기 점이 있습니다. 손익분기 점이 프로필 위험 그래프의 중심과 관련이있는 경우 위치가 손익분기가되기 위해 주가가 어느 방향으로 가야하는지 알려줍니다.


함께 모아서.


아래에 나오는 긴 콘도르의 프로필 위험도 그래프를 보면이 옵션이 다음과 같은 옵션 거래 전략임을 알 수 있습니다.


1. 제한된 이익과 제한된 손실.


2. 주식이 현재 주가에서 정체되거나 좁은 범위에있을 때 발생하는 이익.


3. 손익 분기점은 주가가 크게 오르거나 떨어지는 경우입니다. 그 이상으로 포지션은 돈을 잃기 시작할 것입니다.


옵션 거래 위험 그래프 - 위험 그래프 구축.


실질적인 조합 옵션 거래 전략을 나타내는 매우 포괄적 인 위험 그래프를 작성하는 것은 특히 만료 전 옵션의 정확한 가격을 계산하기 위해 소프트웨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만료 단계에서 긴 호출 위치를 나타내는 간단한 위험 그래프를 작성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단계 - 계산하기.


우선 Long Call 옵션 전략에 대한 모든 계산을 수립해야합니다.


QQQQ가 $ 40이며 1 월 $ 40 통화 옵션이 2.00 달러라고 가정합니다. 우리는 Jan40Call의 1 계약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손익 분기점 = $ 40 + $ 2 = $ 42.00.


최대 이익 = 무제한.


최대 손실 = $ 2.00 x 100 = QQQQ가 $ 40 이하로 만료 될 때 $ 200.


$ 45 = $ 45 - $ 42 = $ 3 x 100 = $ 300의 이익.


2 단계 - 축을 그리기.


우선 X 축과 Y 축을 그립니다.


3 단계 - 축 레이블.


X 축의 경우 현재 주가를 40 달러로 중앙에 놓은 다음 1 달러 씩 증가시켜 43 달러의 손익분기 점을 넘어서야합니다. Y 축의 경우 Y 축이 최소 $ 300까지 커버하는지 확인합니다.


4 단계 - 주요 포인트 표시.


차트에 손익 분기점을 표시하고 45 달러의 수익을 올리십시오.


5 단계 - 포인트 합치기.


위험 그래프의 포인트를 함께 연결하면 완료됩니다!


옵션 전략.


옵션 가격은 기본 증권의 가격에 달려 있기 때문에 옵션을 다양한 방향으로 사용하여 방향이없는 시장에서도 위험을 감소시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전략 목록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들이 무한히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목록은 가능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입니다. 이러한 전략을 고민하는 투자자는 간단한 스톡 옵션보다 더 복잡한 위험과 이러한 전략을 수행하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세금 결과, 증거금 요구 사항 및 수수료를 명심해야합니다. 기억해야 할 한 가지 특별한 위험은 미국식 옵션 - 언제든지 현금으로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기본 자산을 제공함으로써 운동을 해결해야하는 대부분의 옵션 -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만료되기 전에 운동을 할당받는 결과를 고려해야합니다. (참고 :이 기사의 예제는 거래 비용을 무시합니다.)


옵션 스프레드.


옵션 스프레드는 통화 및 풋의 다양한 조합을 동일한 기본 보안상의 상이한 파업 가격 및 / 또는 다른 만료 날짜로 매매함으로써 확립됩니다. 스프레드에는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지만 몇 가지 매개 변수를 기준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수직적 스프레드 (일명 화폐 스프레드)는 만료일은 다르지만 파업 가격은 다릅니다. 캘린더 스프레드 (일명 시간 스프레드, 가로 스프레드)에는 만료 날짜가 다르지만 동일한 가격이 적용됩니다. 대각선 스프레드에는 만료일과 가격이 다릅니다.


돈을 쓰는 방법은 옵션을 사기 위해 드는 비용을 낮추며 이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신용 스프레드는 스프레드의 짧은 포지션을 팔아받은 프리미엄보다 적은 비용으로 긴 포지션을 매수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긴 직위가 짧은 직위에 대해받는 프리미엄보다 많은 비용이들 때 직불 스프레드가 발생하지만 직불 스프레드는 여전히 직위 비용을 낮 춥니 다. 조합은 풋과 콜을 모두 사용하는 전략으로 정의됩니다. 해당 조합은 기본 자산이 소유 된 조합입니다.


돈 퍼짐, 또는 수직적 인 스프레드는 선택권을 구입하고 다른 행사 가격으로 다른 옵션을 쓰는 것과 동일한 만료 날짜를 갖는다.


시간 스프레드 또는 일정 스프레드에는 만료 날짜가 다른 옵션을 사고 작성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수평 스프레드는 동일한 파업 가격의 시간 스프레드입니다. 대각선 스프레드는 파업 가격과 만료일이 다릅니다.


주식 가격이 상승하면 강세 스프레드는 가치가 상승하는 반면, 주식 스프레드가 하락하면 가치 스프레드가 증가합니다.


보기 - 완고한 돈 퍼짐.


2006 년 10 월 6 일에 Microsoft는 850 달러에 10 건의 통화를 구입하여 2007 년 4 월에 만료되는 30 달러의 판매가 발생하며 2007 년 4 월에 만료되는 32.50 달러의 가격으로 Microsoft에 10 건의 통화를 보냅니다. 당신은 200 달러를 받는다. 만료시 주가가 주당 30 달러 미만으로 유지되면 두 통화 모두 무용지물이되어 수수료를 제외하고 650 달러 (긴 통화의 경우 850 달러 - 짧은 통화의 경우 200 달러)가됩니다. 주식이 $ 32.50로 오르면 구입 한 10 건의 전화는 2,500 달러에 해당하며, 귀하의 서면 전화는 쓸모 없게됩니다. 이 결과는 1,850 달러 (긴 통화 가치 2,500 달러 + 짧은 통화 비용 200 달러 - 긴 통화 비용 850 달러)가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가격이 $ 32.50 이상으로 오르는 경우, 귀하는 귀하의 짧은 전화를 커버하기 위해 긴 전화를 걸어서, 귀하에게 귀하의 짧은 전화의 프리미엄과 귀하의 긴 전화의 프리미엄 - 수수료를 차감 한 금액을 더한 액수를 씁니다.


비율 퍼짐.


다양한 종류의 옵션 스프레드가 있습니다 : 통화료, straddles 및 strangles, 나비 및 콘도, 일정 스프레드 등. 대부분의 옵션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제한된 위험에 대한 대가로 제한된 수익을 얻으려고 착수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짧은 위치와 긴 위치의 수를 동일하게하여 수행됩니다. 비율 스프레드라고도하는 불균형 옵션 스프레드는 동일한 기본 자산을 기반으로하는 장기 및 단기 계약의 수가 동일하지 않습니다. 모든 통화, 모든 풋 또는 둘의 조합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잘 정의 된 스프레드와 달리 언밸런스 스프레드는 더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상 / 위험 프로파일과 같은 특성에 대해 일반화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긴 계약이 짧은 계약을 초과하면 초과 유통되는 긴 계약과 제한된 위험으로 무제한의 이익 잠재력을 갖게됩니다. 단기 계약의 초과로 인한 불균형 스프레드는 제한된 이익 잠재력을 가지며 과도한 짧은 계약에 대해 무한한 위험을 감수합니다. 다른 스프레드와 마찬가지로 제한된 수익 잠재력에 대해 무제한의 위험을 감수하는 유일한 이유는 스프레드가 수익성이 높을 가능성이 크다는 것입니다. 마진은 긴 포지션으로 균형이 맞지 않는 짧은 옵션에서 유지되어야합니다.


비율 스프레드의 비율은 짧은 계약에 대한 장기 계약의 수를 나타내며, 이는 크게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분자도 분모도 5보다 커지지는 않습니다. 앞면 스프레드는 짧은 계약이 초과하는 스프레드입니다 긴 계약. 후방 스프레드는 짧은 계약보다 긴 계약이 있습니다. 프론트 스프레드는 비율 스프레드라고도하지만 프론트 스프레드는보다 구체적인 용어이므로 프론트 스프레드에 대해서만 프론트 스프레드를 사용하고 언밸런스 스프레드에 대해서는 비율 스프레드를 계속 사용합니다.


스프레드가 신용 또는 직불 카드가되는지 여부는 옵션의 만기일, 만료일 및 장기 계약 및 단기 계약의 비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비율 스프레드는 다른 옵션이 다른 가격대의 돈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하나 이상의 손익 분기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Covered Call.


가장 간단한 옵션 전략은 이미 보유하고있는 주식에 대한 통화를 작성하는 것만으로 커버 된 통화입니다. 통화가 처리되지 않으면 콜 작성자는 프리미엄을 유지하지만 주식을 보유하기 때문에 여전히 배당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통화가 행사되면 통화 작성자는 프리미엄과 함께 주식의 행사 가격을 얻지 만 파업 가격보다 높은 주식 이익을 포기합니다. 전화를받지 않으면 더 늦은 만료 개월 동안 더 많은 전화가 기록되어 주식을 보유하면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Covered Calls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 - 커버 된 콜.


2006 년 10 월 6 일 현재 주당 27.87 달러에 거래되는 Microsoft 주식 1,000 주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2007 년 1 월에 만료되는 주당 30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Microsoft에 10 건의 통화 계약을 맺습니다. 주당 35 달러의 통화료를 내며 계약 당 35 달러에 총 35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Microsoft가 $ 30 이상으로 오르지 않으면 주식뿐만 아니라 프리미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에 Microsoft가 주당 30 달러 이상을 유지한다면 여전히 주식에 대해 3 만 달러를 얻게되며 여전히 350 달러의 프리미엄을 유지하게됩니다.


보호용 뚜껑.


주주는 손실을 최소화함으로써 자신의 지위를 보호하기 위해 이미 소유 된 주식에 대한 보호금을 구입합니다. 주식이 상승하면 Put은 무용지물이되지만 주주는 주식 가격 상승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주식 가격이 풋의 파업 가격 아래로 떨어지면 풋의 가치는 주가의 달러 하락에 대해 1 달러 증가하여 손실을 최소화합니다. 보호받는 입지에 대한 순 보수는 주식의 가치와 풋에서 풋에 대해 지불 된 프리미엄을 뺀 값입니다.


보호용 지불 가치 = 주식 가치 + 가치 가치 - 프리미엄을 넣어 라.


예 - 보호용 뚜껑.


위의 사례와 동일한 예제를 사용하면 2007 년 1 월에 만료되는 $ 25의 파업으로 10 개 풋에 대해 총 $ 250에 대해 주당 0.25 달러 또는 계약 당 $ 25의 10 개 풋 계약을 구매합니다. $ 20의 몫, puts의 가치는 $ 5,000, 주식의 $ 20,000은 $ 25,000입니다. Microsoft가 얼마나 멀리 떨어 뜨려도 풋의 가치는 그에 비례하여 증가하므로 풋의 만료 전에 귀하의 지위가 2 만 5 천 달러 미만이되지 않으므로 풋은 귀하의 지위를 보호합니다.


옷깃은 2 개의 경계 사이의 보안 위치의 가치를 보호하기 위해 보호 된 풋과 통화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한을 보호하기 위해 보호용 풋을 구입하고, 상한선에 대한 파격 가격으로 콜을 판매하는 동안 보호용 풋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직위는 투자자의 잠재적 손실을 제한하지만 합리적인 이익을 허용합니다. 그러나, 적용 대상 전화와 마찬가지로, 상승 가능성은 서면 요청의 파업 가격으로 제한됩니다.


목걸이는 합리적인 수익을 올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며 또한 단점을 보호합니다. 실제로 시장 관리자는 특히 시장이 축소 될 것으로 예상되는 시장을 움직이지 않고 짧은 시간 내에 너무 많은 증권을 팔기가 어렵 기 때문에 포트폴리오 관리자는 자신의 지위를 보호하기 위해 고리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S & P 500과 같은 주요 시장 지수 옵션의 경우 판매 가격을 낮추면서 구매 비용을 더 많이 들여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경우 풋에 대한 묵시적인 변동성은 콜에 대한 묵시적 변동성보다 큽니다.


예 - 칼라.


2006 년 10 월 6 일 현재 주당 27.87 달러에 거래되는 Microsoft 주식 1,000 주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내년까지 주식에 매달려서 이익에 대한 세금 납부를 연기하고 장기간 낮은 자본 이득세 만 내고 싶습니다. 귀하의 지위를 보호하기 위해 2007 년 1 월에 만료되는 $ 25의 가격으로 10 개의 보호용 팰릿을 구입하고 2007 년 1 월에 만료되는 $ 30의 가격으로 10 건의 전화를 판매합니다. 10 건의 콜 계약에 대해 $ 350, $ 100의 그물에 대한 10 개의 put 계약에 25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Microsoft가 주당 30 달러 이상으로 상승하면 Microsoft의 1,000 주를 위해 3 만 달러를 받게됩니다. Microsoft가 주당 23 달러로 하락해야한다면 Microsoft 주식은 23,000 달러, 총액은 2,0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더 강하게 떨어지면 풋이 더 가치있게되고 스트라이크 아래 주가가 떨어지는 것에 직접 비례하여 가치가 증가합니다. 따라서 가장 많이받는 것은 주식에 대해 3 만 달러이지만, 가장 적은 가치는 2 만 5 천 달러가됩니다. 그리고 콜을 팔고 풋을 쓰면 $ 100 그물을 얻었으므로, 당신의 지위는 $ 25,100 아래와 $ 30,100입니다. 그러나 귀하의 위험은 2008 년 말 이전에 서면 통화가 행사되어 2008 년 장기 양도 소득세 대신에 2007 년 단기 양도 소득세를 납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Straddles 및 Strangles.


긴 보안 문제는 동일한 보안에 대해 동일한 가격으로 동일한 만료 기간 동안 풋과 콜을 구매함으로써 확립됩니다. 이 투자 전략은 주가가 상당히 위아래로 움직이는 경우 수익성이 있으며, 주식 가격의 큰 움직임을 예상하면서 행해지지만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 모릅니다. 예를 들어, 주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중요한 법원 판결이 곧 결정될 것이지만, 회사를 부탁하거나 상처를 줄지 여부는 사전에 알 수 없으므로, 스 트래들은 좋은 투자 전략이 될 것입니다. 걸을 때 가장 큰 손실은 풋과 콜에 대해 지불되는 보험료입니다. 주식 가격이 충분히 움직이지 않으면 무용지물이됩니다.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약정 가격이 옵션의 만료일 이전에 크게 움직여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무가 또는 지불 한 프리미엄의 일부분에 대해 만료됩니다. 스 트래들 구매자는 통화 또는 풋의 가치가 두 옵션의 프리미엄 비용보다 큰 경우에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짧은 Straddle은 Put 및 Call을 모두 동일한 파격 ​​가격 및 만료일로 기록 할 때 만들어지며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주식이 많이 움직이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할 것입니다. 주식 가격이 평평한 상태라면, 두 옵션 모두 쓸모 없게되며, 스 트래들 작성자는 두 프리미엄을 모두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은 동일한 주식, 행사 가격 및 만료일에 대해 1 회 및 2 회 전화로 구성된 특정 옵션 계약입니다. 스트립은 2 회의 풋에 대한 계약이고 동일한 주식에 대한 1 회의 콜입니다. 따라서 스트랩과 스트립은 비율 스프레드입니다. 스트립과 스트랩은 3 가지 옵션으로 1 계약이므로 트리플 옵션이라고도하며 각 옵션을 개별적으로 구매할 경우 보험료는 적습니다.


strangle은 straddle과 동일하지만, put이 통화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둘 다 strangle이 설립 될 때 일반적으로 돈이 들지 않습니다. 최대 이익은 등가물보다 적은 것입니다. 긴 포지션의 경우, 기성의 가격이 풋의 파업 가격 이하이거나 콜의 파업 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목 매매가 수익을 얻습니다. 기초 가격이 2 파업 가격 사이에있는 경우 최대 손실이 발생합니다. 짧은 포지션의 경우, 기초 가격이 2 파업 가격 사이에있는 경우 최대 이익이 발생합니다. 짧은 걸음 걸이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잠재적 손실에는 확정 된 한계가 없지만 선택한 파업 가격에 따라 동일한 짧은 걸음보다 적습니다. 보다 심층적 인 보도를 위해서는 Straddles and Strangles : Non-Directional Option Strategies를 참조하십시오.


보기 - 길고 짧은 교살.


머크는 VIOXX에 관한 수천 건의 소송에 휘 말려 들어갔다. 2006 년 10 월 31 일 Merck의 주가는 52 주 최고치 인 45.29 달러로 거래되었다. 머크는 소송에서 이기고 잃어 버렸습니다. 추세가 한 방향으로나 다른 방향으로가는 경우 주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2008 년 이전에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파업 가격 40 달러 및 10 통화를 파업 가격은 $ 50이며 2008 년 1 월에 만료됩니다. 통화 당 주당 2.30 달러를 지불하고 10 건의 계약에 총 2,300 달러를 지불합니다. 풋에 대해 주당 1.75 달러를 지불하고, 10 건의 풋 계약에 대해 총 1,750 달러를 지불합니다. 총 비용은 $ 4,050 + 수수료입니다. 다른 한편, 당신의 누이 인 Sally는 4,050 달러에서 커미션을 뺀 총 프리미엄을 받으면서 목 졸기를 쓰기로 결정합니다.


만기가되면 Merck가 분명히 손실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주당 30 달러의 주가 하락이다. 통화료는 쓸데없이 만료 되나, 귀하의 풋은 이제 $ 10의 순 가치로 주당 10 달러 씩 돈에 들어갑니다. 따라서, 귀하의 총 이익은 옵션을 구입할 때 보험료를 공제 한 후 거의 6,000 달러에 달합니다. 네 언니 샐리가 그렇게 많이 잃어 버렸어. 그녀는 매각 계약에 따라 주당 $ 40로 머크의 1,000 주를 구매하지만 주당 30 달러의 가치가 있으며 순자산은 3 만 달러입니다. $ 10,000의 손실은 목 졸기 작성으로받은 $ 4,050의 보험료로 상쇄됩니다. 당신의 이득은 그녀의 손실입니다. (실제로 당신이 얻은 것보다 조금 더 잃었습니다. 왜냐하면 커미션을 당신의 이익에서 빼고 그녀의 손실을 추가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머크가 ​​이기면 비슷한 시나리오가 발생하고 주식은 주당 60 달러로 상승합니다. 그러나 만료되면 주식이 $ 50 미만이지만 $ 40 이상이면 모든 옵션이 무용지물이되며 4,050 달러에 해당 옵션을 사는 수수료를 모두 잃게됩니다. 당신이 돈을 벌기 위해서 주식은 주당 36 달러보다 약간 떨어지거나 주당 54 달러보다 조금 더 올랐을 것입니다. 전화와 풋 모두에 대한 보험료와 그것을 사면 행사할 수있는 수수료를 보상합니다. .


옵션 위험 그래프 : 이익 잠재력 시각화.


거래 옵션은 복잡해 보이지만 작업을 단순화 할 수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와 적절한 소프트웨어는 옵션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데 필요한 상당히 복잡한 수학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려면 투자자는 고려중인 모든 거래에 대한 잠재적 수익과 위험을 철저히 이해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거래자가 사용하는 주요 도구 옵션을 위험 그래프라고합니다.


리스크 그래프는 흔히 "이익 / 손실 도표"라고 불리며 향후 옵션 또는 복잡한 옵션 포지션에서 발생할 수있는 영향을 이해하기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리스크 그래프를 사용하면 최대 수익 가능성은 물론 위험이 가장 큰 영역을 단일 그림에서 볼 수 있습니다. 리스크 그래프를 읽고 이해하는 능력은 옵션 거래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한 기술입니다.


2 차원 위험도 그래프 만들기.


우선 기본 시장에서 긴 포지션의 단순한 위험 그래프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시작할 것입니다. 이 직책을 통해 귀하는 비용 기준 이상으로 주식 가격이 1 달러 상승 할 때마다 100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비용 1 달러 하락할 때마다 100 달러를 잃게됩니다. 이 위험 / 보상 프로필은 테이블에 표시하기 쉽습니다.


이 프로파일을 시각적으로 표시하려면 테이블에서 숫자를 가져 와서 그래프에 그립니다. 가로축 (x 축)은 주식 가격을 나타내며 오름차순으로 표시됩니다. 수직축 (y 축)은이 위치에 대한 가능한 이익 (및 손실) 수치를 나타냅니다. 다음은 제작 된 2 차원 그림입니다.


차트를 읽으려면 가로 축을 따라 주가를보고 $ 55라고 말한 다음 파란 수익 / 손실 선을 칠 때까지 똑바로 위로 이동하십시오. 이 경우, 포인트는 왼쪽 세로축에 500 달러로 표시되며, 주가가 55 달러라면 500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위험 그래프를 사용하면 간단한 그림을보고 많은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손익분기 점이 50 달러 인 시점을 손익분기 점이 0 점으로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사진은 또한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주식 가격이 0이 될 때까지 손실이 더 크고 커진다는 사실을 즉시 보여줍니다. 위쪽에, 주식 가격이 올라갈 때 이론적으로 무제한 이익 잠재력에 너의 이익은 증가하는 것을 계속한다.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옵션 돈이란 무엇인가?)


옵션 및 3 차원 : 시간.


옵션 거래를위한 위험 그래프를 작성하는 것은 우리가 방금 다루었 던 동일한 원칙을 모두 포함합니다. 수직 축은 손익이며, 수평 축은 기본 주식의 가격을 표시합니다. 각 가격에서 손익을 계산하고 그래프에 적절한 지점을 배치 한 다음 점을 연결하는 선을 그려야합니다.


불행히도, 옵션을 분석 할 때 옵션이 만료되는 날에 옵션 포지션을 입력하거나, 잠재적 인 이익 또는 손실이 옵션 (들)의 파업 가격을 비교하는 문제 일 때, 주가에. 그러나 입사 일과 만기일 사이의 다른시기에는 스톡 옵션의 가치에 큰 영향을 미칠 수있는 주식 가격 이외의 요인이 있습니다.


한 가지 중요한 요소는 시간입니다. 위의 주식 예에서는 내일 또는 1 년 후 주식이 55 달러까지 올라갈 지 여부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시간에 관계없이 수익은 500 달러가됩니다. 그러나 옵션은 낭비적인 자산입니다. 하루가 지나면 옵션은 조금 덜 가치가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은 평등합니다). 즉, 시간의 요소가 모든 옵션 위치에 대한 위험 그래프를 훨씬 더 복잡하게 만듭니다.


옵션 위치를 표시하는 2 차원 그래프에는 일반적으로 여러 다른 라인이 있으며 각 라인은 서로 다른 예상 날짜의 위치 실적을 나타냅니다. 다음은 간단한 옵션 포지션에 대한 리스크 그래프입니다. 긴 통화로 종목에 대한 위험 그래프와 다른 점을 보여줍니다.


ABC Corp에 대한 2 월 50 일 전화를 구입하면 2 월 19 일까지 50 달러의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구입할 의무는 없지만 만료일은 60 일입니다.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주식을 완전히 구매하는 데 드는 비용보다 실질적으로 적은 100 개의 주식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는 그 권리를 위해 주당 2.30 달러를 지불합니다. 따라서 주식 가격이 어느 정도 떨어져도 최대 손실 규모는 230 달러에 불과합니다.


세 가지 다른 라인이있는이 그래프는 세 가지 다른 날짜의 손익을 보여줍니다. 오른쪽의 줄 범례는 각 줄이 나타내는 일 수를 나타냅니다. 실선은 만료시 60 일 후 (T + 60)이 직위의 손익을 보여줍니다. 중간의 파선은 오늘과 만료 중간의 30 일 (T + 30)에 포지션의 예상 손실 / 손실을 보여줍니다. 상단의 점선은 현재 위치의 예상 손익을 보여줍니다 (T + 0).


위치에 시간의 영향을 주목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옵션 값이 서서히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선형 적이 지 않습니다. 만료 될 때까지 여전히 충분한 시간이있을 때, 시간의 붕괴의 영향으로 매일 조금만 손실됩니다. 유효 기간이 가까워지면이 효과는 가속화되기 시작합니다 (단, 각 가격에 따라 다른 비율로).


이 시간의 부패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주식 가격이 앞으로 60 일 동안 50 달러로 유지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옵션을 처음 구매할 때 이익이 나 손실없이 제로 라인에서 시작됩니다. 만료일 중반 30 일이 지나면 $ 55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만료일에 주가가 여전히 $ 50 인 경우 옵션은 쓸모 없으며 $ 230 전체를 잃게됩니다. 처음 30 일 동안 $ 55를 잃지 만 다음 30 일 동안 $ 175를 잃게됩니다. 함께 여러 라인이 가속 시간 감퇴를 그래픽으로 보여줍니다. (옵션 거래에서 시간 가치의 중요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휘발성을 4 차원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까?


현재와 ​​만료 사이의 다른 날에는 옵션에 대해 이론적 인 가격 만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측은 주식 가격과 만기까지의 기간뿐만 아니라 변동성의 결합 된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옵션에 대한 비용 기준과 이론적 가격의 차이는 가능한 손익입니다. 옵션 포지션의 위험도 그래프에 표시된 손익은 이론적 인 가격과 따라서 사용되는 투입량에 기초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옵션 거래의 위험을 평가할 때 많은 거래자, 특히 옵션 거래를 시작하는 사람들은 거의 기본 주식의 가격과 옵션으로 남은 시간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거래 옵션은 또한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현재의 변동성 상황을 인식해야합니다. 옵션의 가격이 현재 싸고 비싸지 않은지 여부를 판단하려면 역사적 수치와 장래의 묵시적 변동성에 대한 기대치와 관련하여 현재 묵시적 변동성을 살펴보십시오.


앞의 예에서 시간의 효과를 표시하는 방법을 시연 할 때 현재의 묵시적 변동성 수준이 미래로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일부 주식의 경우 합리적인 가정 일 수 있지만 변동성 수준이 변경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무시하면 잠재적 인 거래와 관련된 위험을 심각하게 과소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2 차원 그래프에 4 차원을 추가 할 수 있습니까?


짧은 대답은 당신이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세 개 이상의 축을 가진 좀 더 복잡한 그래프를 만드는 방법이 있지만 2 차원 그래프는 나중에 기억하고 시각화하기 쉽다는 것 외에도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의 2 차원 그래프를 고수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4 차원을 추가하는 문제를 처리하는 동안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변동성이 미래에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에 대한 단일 숫자를 입력 한 다음 내재 변동성의 변화가 발생할 경우 그 직책에 어떤 일이 발생 하는지를 보는 것입니다. 이 솔루션은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지만 결과 그래프는 향후 변동성에 대한 추측만큼 정확합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이 초기 추정치와 상당히 다른 것으로 밝혀지면 해당 포지션의 예상 이익 또는 손실도 상당 부분 상쇄됩니다.


변동성 추가, 시간 상수 유지.


가치를 추정하고 입력하는 또 다른 단점은 변동성이 여전히 일정한 수준으로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변동성의 점진적인 변화가 직책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 수있는 것이 더 좋습니다. 즉, 옵션의 가치에 대한 시간 효과를 나타내는 그래프와 마찬가지로 변동성의 변화에 ​​대한 위치의 민감도를 그래픽으로 표시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이전에 사용한 것과 똑같은 트릭을 사용합니다. 변수 중 하나를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이 경우 변동성보다는 시간입니다. (배경 읽기에 대해서는 Options Volatility Tutorial을 확인하십시오.)


지금까지 우리는 위험도 그래프를 보여주기 위해 간단한 전략을 사용했지만 이제는 동일한 스트라이크와 만료 월을 사용하여 콜과 풋을 같은 주식에 사들이면서 더 복잡한 길다란 다리 걸음을 살펴 봅시다. 이 옵션 전략은 적어도 여기서는 우리의 목적에 따라 변동성의 변화에 ​​매우 민감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유효 기간은 지금으로부터 60 일입니다. 이것은 무역이 오늘부터 정확히 2 월 만기일과 30 일 사이에 정확히 어떻게 될지에 대한 그림입니다. 각 라인은 암묵적 변동성의 다른 수준에서의 거래를 보여 주며, 각 라인 사이의 변동성은 2.5 % 증가합니다. 실선은 V + 0에서의이 포지션의 손익이나 현재의 변동성 수준에서의 변화가 없습니다. 다음 라인업은 암시 된 변동성이 현재 30 일 이내에 2.5 % 증가한 경우 발생할 수있는 예상 손실 / 손실을 보여줍니다. 오른쪽의 줄 범례는 각 줄의 의미를 정확하게 나타냅니다.


이 방법은 묵시적 ​​변동성의 변화가 고립 된 효과를 보여줍니다. 변동성이 증가함에 따라 이익이 증가합니다 (또는 주가에 따라 손실이 줄어 듭니다). 이것의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내재 변동성의 감소는 이러한 입장을 저해하고 가능한 이익을 감소시킵니다. 이러한 성과에 미치는 영향은 직책에 입장하기 전에 옵션 거래자가 이해해야합니다.


앞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변동성 변화의 효과를 나타 내기 위해서는 시간을 일정하게 유지해야합니다. 그러나 위의 수익 / 손실 그래프는 특정 날짜에만 무역이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 주지만 시간의 효과는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50 달러의 주가에서 V + 0 라인은 150 달러의 손실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 손실 (긴 전화와 결합 된 경우)은 30 일간의 부패로 인한 것입니다.


경험을 쌓고 옵션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더 잘 느끼면 특정 날짜를 그래프로 표시하기 전후에 변동성 위험 그래프가 어떻게 보이는지 쉽게 구상 할 수 있습니다.


옵션 무역이 할 가능성이있는 일을 머리 위로 예측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상인이 2 월 50 일 콜 중 15 대를 2.70 달러에 구입했고 1 월 55 일 콜의 10 %를 1.20 달러에 팔았을지라도 이익과 손실을 계획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무역이 시간, 변동성 및 주가의 변화에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를 시각화하는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위험 그래프입니다. 아무리 복잡한 것이 든 쉽게 기억할 수있는 한 장의 그림으로 모든 옵션 위치의 가능한 동작을 격리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그래프의 그림이 여러분 앞에 있지 않더라도, 기본 주식에 대한 현재 시세를 보는 것만으로도 무역이 얼마나 잘되고 있는지 잘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익 / 손실 도표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모든 옵션 거래자에게 없어서는 안될 기술입니다.


옵션 가격 책정 : 손익 계산서.


손익 다이어그램 또는 위험 그래프는 주어진 시점에서 옵션 전략의 가능한 이익과 손실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옵션 거래자는 손익 다이어그램을 사용하여 전략이 다양한 가격대에서 어떻게 수행 될 수 있는지 평가함으로써 잠재적 결과에 대한 이해를 얻습니다. 다이어그램의 시각적 특성으로 인해 거래자는 잠정적으로 잠재적 인 이익과 손실, 그리고 포지션의 위험과 보상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손익 계산서를 작성하기 위해 값이 X 축과 Y 축을 따라 표시됩니다. 가로축 (x 축)은 기본 가격을 나타내며 왼쪽에는 가격이 낮고 오른쪽으로는 높은 가격으로 표시됩니다. 현재 기본 가격은 일반적으로이 축을 중심으로합니다. 세로 축 (y 축)은 포지션의 잠재적 손익 값을 나타냅니다. 손익분기 점 (손익 없음, 손실 없음)은 일반적으로 Y 축을 중심으로하며이 지점보다 높은 이익 (Y 축을 따라 높음)과이 지점 아래의 손실 (축 아래쪽)이 표시됩니다. 그림 8은 손익 계산서의 기본 구조를 보여줍니다.


파란색 선 (아래)은 다양한 기본 가격 범위에서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 손실을 나타냅니다. 간단히하기 위해, 우리는 100 주식의 긴 주식 위치를 살펴봄으로써 시작할 것입니다. 투자자가 각각 25 달러에 주식 100 주를 구입하거나 총 2,500 달러를 구매했다고 가정합니다. 그림 9의 다이어그램은이 직위에 대한 잠재적 손익을 보여줍니다. 파란 선이 $ 25 (주당 비용)에있을 때 손익 값은 $ 0.00 (손익 분기점)입니다. 주식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이익도 증가합니다. 반대로 가격이 하락하면 손실이 증가합니다. 이론 상으로는 주가의 상한선이 없기 때문에 그래프 선은 한쪽 끝에 화살표를 표시합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아래쪽 위험이 옵션에 대해 지불 한 프리미엄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다이어그램이 조금 다르게 보입니다. 그림 10의 예에서 통화 옵션의 가격은 $ 50이고 계약 비용은 $ 200입니다. 아래쪽 위험은 $ 200 - 보험료를 지불했다. 옵션이 쓸모 없게 만료되면 (예 : 만기시 주가가 $ 50), y 축과 교차하는 파란색 선이 음수 200으로 표시되는 것처럼 손실이 $ 200이됩니다. 손익분기 점은 주식 가격입니다 만료시 $ 52 이 경우, 투자자는 보험료를 지불함으로써 200 달러를 "잃어 버릴"것이며, ​​이것은 주식의 상승 가격 ($ 200의 이득과 동일)에 의해 상쇄 될 것입니다.


위의 예는 긴 호출에 대한 일반적인 그래프를 보여줍니다. 긴 통화 나비 및 짧은 걸음 걸이와 같은 각 옵션 전략에는 특정 전략의 수익 및 손실 가능성을 특징 짓는 "서명"손익 계산서가 있습니다. 옵션 산업 협의회 웹 사이트에서 가져온 그림 11은 다양한 옵션 전략과 그에 상응하는 수익 및 손실 다이어그램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 플랫폼 및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특정 옵션에 대한 수익 및 손실 다이어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 Excel과 같은 스프레드 시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거나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분석 도구를 구입하여 차트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