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9 March 2018

Tmx 옵션 거래 시뮬레이션


원통형 차트 패턴 외환.


외환 비자 카야.


Tmx 옵션 거래 시뮬레이션.


Tmx는 캐나다 거위 TSX : 북극의 고급 의류 제조사 인 GOOS tmx를 TSX에 관한 가장 큰 소매 IPO 연초를 대표하는 이번 주 옵션으로 환영했습니다. 지난주 회원 독립 실무 그룹 인 Advancing Innovation Roundtable은 시드 옵션 시작 거래를 넘어서는 캐나다 혁신 기업의 성장 시뮬레이션 접근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권고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TMX Newsfeed 항목 옵션이 게시되면 거래 알림 수신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아래 입력란을 작성하십시오. TMX Group Limited tmx 계열사는이 사이트에서 확인되었거나 링크 된 모든 거래에서 발행 된 유가 증권을 보증하거나 선택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특정 유가 증권 또는 기타 콘텐츠를 평가하기위한 전문가의 조언을 선택하십시오. 시뮬레이션 파티 사이트 링크를 포함한 모든 콘텐츠는 거래 목적이 아닌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법률, 회계, 세금, 투자, 재무 또는 기타 조언을 제공하지 않으며 그러한 조언을 신뢰해서는 안됩니다. 제 3 자의 의견, 의견 및 조언은 개별 저자의 견해를 반영하며 TMX Trading Limited 또는 계열사의 시뮬레이션이 아닙니다. TMX Group Limited 및 계열사는이 사이트의 제 3 자 콘텐츠 또는 제 3 자 사이트의 콘텐츠를 준비, 검토 또는 업데이트하지 않았으므로 해당 정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TMX 그룹의 사업은 여러 자산 클래스 tmx 주식, 고정 수입 및 에너지에 대한 현금 및 파생 상품 시장을 운영합니다. TMX 방송 센터는 언론 매체가 매 회계 일마다 재무 세계의 주요 인물을 인터뷰하는 데 사용되는 배경입니다. TMX Group은 통합 된 다중 자산 클래스 교환 그룹입니다. TMX 그룹의 주요 자회사는 주식, 고정 수입 거래 에너지 등 다양한 자산 시뮬레이션을 위해 현금 및 파생 상품 시장 및 거래소를 운영합니다. TMX Group은 캐나다의 자본 시장과 거래하는 통합 교환 그룹입니다. TMX 팀은 tmx에서 시뮬레이션을 수행하여 성공을 거두고 고객 및 시장 전반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TMX - 캐나다 주식 시장. Newsfeed 업데이트 TMX Newsfeed 항목이 게시 될 때 알림 수신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아래 입력란에 기입하십시오 : 예, 가입하고 싶습니다! 연간 보고서 연례 보고서 발행일 : 연락처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접근성. Txx Broadcast Center TMX Simulation Center는 언론이 매 회계 일마다 재무 세계의 주요 인사를 인터뷰하는 데 사용되는 배경입니다. Career Tmx 우리 팀에 합류하기를 원하시면 TMX Group의 직책을 신청하십시오. 홈 TMX 시뮬레이션 TMX 방송 센터 TMX 그룹 회사 규정 정책 연락처. 공유 정보 기업 정보 미래 지향적 인 정보 거래. 직업 기회 캠퍼스 모집 사원 경험.


3 가지 아이디어 (Tmx 옵션 거래 시뮬레이션 & rdquo;


미국은 결혼과 교육이 결합 된 두 계급 체제를 분열선으로 꾸준히 분리하고있다.


완전히 새로운 환경에서 끊임없이 진행되는 업무의 변형과 더불어 이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Major는 동물에게 그들이 노예화 ​​당하고 착취 당하고 그 Man이 책임이 있다고 설명합니다.


TMX 자본 시장 학습 센터.


귀하의 힘들게 번 돈을 위험없이 거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캐나다 자본 시장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돕기위한 흥미 진진한 새로운 정보 리소스 TMX Capital Markets Learning Cent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래의 TMX Trading Simulator를 사용하면 위험 부담이없는 가상 환경에서 캐나다 주식 및 파생 상품 시장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되는 도구를 사용하여 로그인하고 가상 투자자가 되십시오. 주식 및 옵션 모두를 거래하고 실제 시장 데이터를 사용하여 포트폴리오의 성과를 추적합니다.


오늘 귀하의 거래 전략을 시험하십시오!


주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토론토 증권 거래소 (TSX)와 TSX 벤처 거래소 (TSXV)는 캐나다 상장 주식 시장으로, 투자자들에게 상장 자금 및 투자 자금과 같은 기존 증권 및 주식 관련 상품을 제공합니다.


TMXmoney는 주식, 채권, 지수, ETF, 뮤추얼 펀드, 선물, 옵션, 상품 및 통화 데이터에 대한 포괄적 인 시장 정보 소스입니다. TMXmoney는 또한 투자자가 주식 및 기업 정보에 액세스 할 수있는 TSX 및 TSXV에 나열된 회사의 검색 가능한 전체 디렉토리를 제공합니다.


파생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몬트리올 외환 거래소 (MX)는 캐나다의 표준화 된 금융 파생 상품 거래소로 주식, 지수 및 금리 파생 상품 거래를 제공합니다.


MX의 매우 성공적인 금융 교육 노력은 모든 수준의 투자자를 대상으로하는 옵션 거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뉴스 편집실.


몬트리올 거래소, 옵션 거래 시뮬레이션 콘테스트 수상자 발표


몬트리올 외환 거래소 (MX)의 옵션 트레이딩 시뮬레이션 (Option Trading Simulation) 8 판은 2016 년 3 월 25 일에 폐막되었습니다. 3 개의 우승팀은 최고의 수익을 얻는 동안 필수 구성 요소를 존중했습니다.


McGill University (QC)의 Yeshna Jalim이 1 만 달러의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의 존 찰스 마틴 (John Charles Martin)은 오카 나간 (Okanagan, BC)이 5,000 달러의 2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Wilfrid Laurier University (ON)에서 Victor Pour Hang이 2,500 달러의 3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단 3 년 만에 옵션 무역 시뮬레이션에 대한 참여가 8 개 국 8 개 성 36 개 대학에 대한 창립 경연 대회에서 7 개 대학에서 크게 성장했습니다. 전국에 등록 된 1,700 개 이상의 팀 (2,700 명 이상의 학부생 포함) 올해 23 명의 대학 교수들이 필수 코스 또는 보너스로 코스 커리큘럼에 시뮬레이션 경연 대회를 통합했습니다.


Options Trading Simulation 및 Canadian Derivatives Exchange Scholars 프로그램은 2012 년 2 월에 MX의 금융 교육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학 재정 학생이 파생 상품 및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를 도모하고 캐나다에서 거래되는 옵션의 프로필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옵션 거래 시뮬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x. ca/sim을 방문하십시오. 캐나다 파생 상품 교환 학자 프로그램은 m-x. ca/scholars를 방문하십시오.


뉴스 피드 업데이트.


저작권 및 사본; 2017 TSX Inc. 모든 권리 보유.


TMX Group Limited 및 계열사는이 사이트에서 확인되었거나 링크 된 회사가 발행 한 유가 증권을 추천하거나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특정 유가 증권 또는 기타 컨텐츠를 평가할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십시오. 모든 콘텐츠 (제 3 자 사이트 링크 포함)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목적이 아님) 법적, 회계, 세금, 투자, 재무 또는 기타 조언을 제공하지 않으며 그러한 충고. 제 3 자의 의견, 의견 및 조언은 개별 저자의 의견을 반영하며 TMX Group Limited 또는 계열사가 보증하지 않습니다. TMX Group Limited 및 계열사는이 사이트의 제 3 자 콘텐츠 또는 제 3 자 사이트의 콘텐츠를 준비, 검토 또는 업데이트하지 않았으므로 해당 정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TMX 옵션 시뮬레이션 경쟁 : 반사.


금융 지식이나 멘토십면에서 다른 참가자들에게 이점이 없다는 것을 알고, TMX 옵션 시뮬레이션 경쟁에서 주목할만한 순위를 얻으려는 의도는 처음 없습니다. 나는 학습 경험을 위해 주로 참여하기로 결정했으나 실생활에서 증권을 거래하는 것을 저지하기위한 수단으로 시뮬레이션에서 돈을 잃어버린 경험을 부분적으로 또한 선택했습니다. 그 사고 방식은 나의 무역 노력이 나의 원래 기대치보다 더 큰 결과를 보면서 빠르게 변했습니다.


BC 주에서 최선을 다할 기회를 얻었 음을 알게 된 후 나는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았습니다. 나는 또한 특정 기업 및 시장 분야에서 겪고있는 상황에 대해 자신을 업데이트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가장 어려운 단계는 상황 변화에 따라 개인 트레이딩 전략을 조정하고 헤징이 필요한 범위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놀랍게도, 경쟁의 중간 지점을 찍은 직후에 TMX의 "주당 최고 실적 팀"차트에 올라갔습니다. 이 경쟁을위한 책상과 벽의 벽면에 붙인 모든 화려한 스티커 메모는 좋은 일을하고있다. 그러나 나는 그 시점까지 내 무역을 단순히 안전하게 유지했다면 최종 결과가 무엇인지에 관해서는 침체의 한 지점에 도달했다는 것을 느꼈으므로 나는 "모든 것이 든 아니든"이라는 사고 방식을 취했다. 팀을 대표하는 데 사용한 이름 인 위험 라이더 (Risk Rider)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경쟁의 다음 몇 주간은 나를 위해 가장 신경을 건 드리는 (그러나 기묘하게 재미있는) 것이었다. 가장 거래량이 많은 스톡 옵션을 거래하고 있었기 때문에 제 트레이딩 전략은 거의 최대 위험을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가격 변동이 바람직하지 않으면 본질적으로 경쟁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다행히도, 급속히 팽창하고있는 끈적 거리는 바다 (및 라이브 전자 스프레드 시트)가 나를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했습니다.


경쟁의 마지막 주에 시작된 것처럼, 나는 전국적인 순위에서 3 대 경쟁자 중 한 명으로 자신을보고 기뻐했지만 이러한 가난한 리스크 관리 전략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거래를 계속할 수있는 자신감이 없었다. 나는 이전에 경쟁에서 사용했던보다 안전한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다시 돌아 왔고 최종 순위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는 더 만족할 수 없었습니다.


되돌아 보면, 저는 솔직히 제가 4 크레딧 비즈니스 과정에 투입 할 것보다 더 많은 노력을이 경쟁에 넣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매일 아침 6시 30 분에 일어나서 커피 냄비를 만들고, 비즈니스 뉴스를 읽으며, 심지어 이해할 수없는 임의의 스프레드 시트와 그래프를 만들 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그 사실을 눈 감아주는 동안 전날 전날 더 나은 거래를 할 수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이 대회의 존재 없이는 가질 수없는 많은 것을 배웠고, 주식 중개인에 대한 존경심이 급증했으며, 처음에는이 기회를 얻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러나, 나는 금융 관련 일과 거래가 나를위한 삶이 아니라는 것을 배웠다. 생활을 위해이 일을하는 사람들은 친절합니다.


최근 게시물.


&부; 저작권 2017 Beedie를 경험하십시오. WPBandit의 뉴스 룸 테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