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무한한 번영의 외환 검토


무한한 번영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Infinite-Prosperity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놀라운 코스를 만들어 준 것에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이것은 내가 내 인생에서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한 나의 전체 전망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나는 첫 해에 기본 전략으로 120 %를 달성했습니다. 고맙습니다.


Infinite Prosperity 과정은 Forex 시장의 기초부터 고급 개념으로 시작하는 철저한 과정입니다. 당신이 끝내면, 당신은 돈 관리, 위험 / 보상, 시장에서의 우위 확보, 시장 및 상인 심리학 등에 관한 귀중한 교훈을 배울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초심자와 경험있는 상인 모두이 과정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Forex.


86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wrayjustin 달러를위한 무역 펜 FXMarketMaker 전문 상인 Hot_Biscuits_ 모델 및 병 spicy_pasta RichJG Financial Astrologer El_Huachinango MOD 재정 _ 스승 프로트 트레이딩 о команде модераторов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отправлено & # 32; 2 года назад & # 32; автор & # 32; KE55.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 PID 69734로 렌더링 됨 app-335 & # 32; 2017-12-20 06 : 32 : 14.512548 + 00 : 00 9e1524e 국가 코드 : UA.


무한한 번영 100 무역 테스트.


요약 : 실버 또는 골드 멤버쉽을 통해 Infinite Prosperity에 3 가지 수익성있는 스윙 거래 전략을 익히 게됩니다. Infinite Prosperity Trading System은 수동으로 거래되는 기술적 인 HRR (high reward-rate) 거래 방식입니다. 보다 향상된 일중 거래 전략을 배우고 싶다면 플래티넘 연수 프로그램에 지원하고 받아 들여야합니다. 나는 원래 수익성있는 스윙 거래 전략을 배우기 위해 무한한 번영 멤버쉽을 구입했기 때문에 그 길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아래의 결과는 스윙 거래 전략만으로 달성되었습니다.


참고 : 내가이 테스트에 사용했던 FXCM 데모 계정에 문제가 있었지만 4 번 패배를당한 결과이기는하지만이 100 개 무역 테스트의 결과는 여전히 Infinite Prosperity 코스에서 가르친 전략을 보여주었습니다 수익성이 있습니다. 내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XCM 데모 계좌에 문제가 있었지만이 시스템은 100 개의 거래 과정에서 긍정적 인 결과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월간 결과는 실제로 4.11 %가되어야하지만이 테스트를 실행하는 방식에있어 몇 가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나는 그것을 미래에 다시 할 계획이며 약간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또한 인출도 더 낮아야합니다. FXCM 데모에서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는 2.71 % 밖에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나의 경험은 무한한 번영을 테스트합니다.


나를 위해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데 큰 도움이되는 것은 시간의 자유입니다. 실버 또는 골드 회원으로서 3 가지 수익성있는 스윙 거래 전략 (매일 양초)을 배웁니다. 이러한 전략은 실행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즉, Forex 시장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컴퓨터 화면 앞에 앉아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시스템으로 매일 한 번만 차트를 확인하면됩니다. NY에서 매일 닫는 차트를 확인하고이 시스템에서 NY 가까운 차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에게 이것은 매일 약 20 분이 걸렸습니다. 이 거래 시스템을 14 가지 통화 쌍으로 테스트했습니다. 일부 통화 쌍만 거래하기 때문에 실제 계좌에서 거래하는 데 더 적은 시간이 걸립니다.


참고 :이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동안 FXCM은 데모 서버에 문제가있어서 로그인 할 수 없었습니다. 며칠 동안 공개 거래를 조정할 수 없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전 손실이 1 회 밖에 안되었을 때 전 손실이 5 회 발생했습니다. 나머지 거래는 적은 손실이나 승리 였어야합니다. 나는 불법적으로 5 % 이상을 잃었습니다.


불법 손실에 더하여, 나는 다시 거래를 시작할 수있을 때 몇 가지 적법한 손실을 겪었다. 이 손실 더미가이 거래 시스템의 진정한 하락을 버렸다. 사실, 이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인출은 2.71 %에 불과했고 이미 81 개의 거래를 수행했습니다! 데모 서버 문제는 전반적인 이득 및 월별 수치도 낮 춥니 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나기 전에 계정이 20 %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일이 발생하더라도이 100 개 무역 테스트는 긍정적 인 결과로 끝났습니다. 앞으로이 테스트를 다시 할 계획이며 다음과 같은 이유로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1. 거래 시스템에는 이제 원래이 테스트를 실행했을 때 (2013 년까지) 거래 과정의 일부인 두 가지 새로운 거래 필터링 기술이 있습니다. 나는이 새로운 필터에 대해 제한된 테스트를 해봤지만 거래 시스템을 더 수익성있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2. 위에서 언급 한 데모 문제는이 테스트의 결과를 약간 던졌습니다. 나는 그 사고가 없다면이 시험은 매달 약 6 %, 약 4-5 %의 인출만으로 약 20 % 완료되었을 것이라고 믿는다.


3.이 테스트를 마쳤을 때, FXCM의 MT4 플랫폼은 여전히 ​​뉴욕주의 차트가 아닌 일주일에 6 개의 양초를 사용하고있었습니다. 이 거래 시스템은 뉴욕의 가까운 차트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가격 결정 패턴에서 비롯된 일부 설정을 고려할 때 뉴욕 폐쇄 차트를 사용하면 성능이 향상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기술 자료.


평균 승리 : 64.76 pips.


평균 손실 : -57.25 pips.


타격 율 : 51 % (데모 문제 전 56 %)


최대 승리 : 3.5 % (거래 당 1 % 위험)


기타 : 설정 한 거래의 약 절반이이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무한한 번영 검토 및 시험 결과.


사용 : Forex 스윙 거래 시스템.


이 거래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있지만, 내가 권장하는 다른 시스템만큼 수익이 적습니다.


무한한 번영은 내가 검토 한 가장 저렴한 코스 및 거래 시스템이 아니며 가장 비싼 것도 아닙니다.


이 시스템은 거래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하루에 한 번만 차트를 확인하면되며 20 분 이내에 완료됩니다.


지원 요청은 신속하고 친절하지만 기본 멤버십에는 실시간 채팅 또는 커뮤니티 지원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무한한 번영은 수익성 높은 거래 시스템입니다. 스윙 트레이딩 전략은 쉽게 배우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 시스템을 관리하는 데 일반적으로 매일 20 분 또는 그 이하가 소요됩니다. 트레이딩 코스는 새로운 트레이더에게 아주 좋습니다.


내가 싫어하는 것.


월간 이익 잠재력은 내가 사용한 다른 거래 시스템만큼 좋지 않습니다. 기본 (실버) 멤버십을 사용하면 시스템을 직접 거래하고 있습니다.


요약 : 실버 또는 골드 멤버쉽을 통해 Infinite Prosperity에 3 가지 수익성있는 스윙 거래 전략을 익히 게됩니다. 이 코스는 초급자에게 유용합니다. 고급 개념을 도입하기 전에 기초를 거쳐야하기 때문입니다. 거래 방법은 수동으로 거래되는 기술적이고 높은 보상 비율 (HRR) 시스템입니다. Infinite Prosperity는 기존 멤버에게 플래티넘 멤버십을 판매합니다. 플래티넘 과정은보다 진보 된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가르칩니다.


실버 멤버쉽 만 구입했습니다. VIP 커뮤니티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골드 멤버십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Day Trading Forex Live 커뮤니티와의 거래를 발견 한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새로운 시스템을 거래하는 것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등록 할 수 있으며 코스의 처음 두 과목뿐 아니라 다른 교육 자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 무료 강좌 - $ 349 실버 멤버십 - $ 549 골드 멤버십.


빠른 탐색.


나의 무한한 번영 검토 및 시험 결과.


나는 2011 년에 Forex를 거래하기 시작했습니다. 2012 년 말까지 Forex 시장에서 작지만 일관된 이익을 매월 만들고있었습니다. 그때까지, 나는 거래가 나를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았지 만, 내가 컴퓨터 화면 앞에서 보내는 시간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더 많은 시간 자유를 위해 거래를 스윙으로 전환하고 싶다고 결정했다.


당시 나는 Top Dog Trading 방법을 거래하고있었습니다. 탑 도그 트레이딩 (Top Dog Trading)은 스윙 거래를 제공하지만 데일리 차트의 거래 설정은 해당 시스템을 자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수익성있는 스윙 거래 시스템을 찾을 수 있는지보기로했습니다.


내가 결정한 것은 Lewis Mocker와 Amy Sangster의 Infinite Prosperity 과정과 거래 시스템이었습니다.


그럼 내가 어떻게 그걸 했니? 초기 테스트가 좋았 기 때문에 Myfxbook에서 테스트를 수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테스트는이 사이트에서 최초의 100-Trade Test였습니다. 아래 테스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의 결과는 FXCM 데모에 문제가 있어도 테스트 결과에 해를 끼쳤음에도 불구하고 매달 약 4 % 정도 효과가있었습니다. 아직도, 나는이 거래 시스템이 수익성이 있다는 것을 확신했고, 내가 이전에했던 것보다 관리하기가 훨씬 쉬웠다.


Infinite Prosperity 시스템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사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과가 나 빠지기 때문에 Forex를 계속 거래했습니다. 자, 나는 Day Trading Forex Live 방법을 거래합니다.


이 Infinite Prosperity 리뷰에서는 왜이 거래 시스템을 시도해 볼 수 있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이 거래 과정과 스윙 거래 시스템에 대해 싫어하는 것을 말하려고합니다.


무한한 번영은 누구인가?


무한한 번영은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당신은 이해하기 쉬운 트레이딩 코스를 찾고있는 새로운 트레이더입니다. 하루에 20 분 정도만 투자하고 싶을뿐입니다. 간단하면서도 수익성있는 트레이딩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무한한 번영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


화면 앞에서 활발하게 거래 설정을하고 싶어합니다. 높은 재보트 비율 (HRR) 거래 방법의 한계를 악용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자유 시간보다 월간 이익에 대해 더 염려합니다.


더 많은 월간 이익을 얻으 려는데 일 무역에 참여하는 데 드는 시간을 걱정하지 않는다면 Day Trading Forex Live를 적극 권장합니다. 작년에 DTFL으로 전환 했으므로 현재 라이브 계좌에서 사용하는 유일한 거래 시스템입니다.


무한한 번영이란 무엇인가?


무한한 번영은 비교적 간단한 스윙 거래 시스템입니다. 높은 파업 률 (high strike-rate, HSR) 시스템과 달리 수동 거래, 기술, 높은 보상율 (HRR) 거래 시스템입니다. 거래 과정은 웹 페이지를 통해 회원 영역 내에서 제공됩니다.


코스 설명.


10 세부 무역 교훈 3 스윙 트레이딩 기술 평생 학생 지원 교육 트레이딩 비디오 무역 블로그 액세스 개인 트레이딩 멘토 (골드 회원) VIP 커뮤니티 액세스 (골드 회원) 우선 지원 (골드 회원) 무역 저널링 소프트웨어 (골드 회원)


무한한 번영은 어떻게 다른가요?


무한한 번영 거래 시스템의 가장 큰 장점은 시간의 자유입니다. 지금까지 내가 테스트하고 거래 한 모든 거래 시스템 중에서, 이것은 관리하기가 훨씬 쉬웠습니다. 새로운 설정과 기존 거래를 관리하기 위해 매일 한 번씩 내 차트 만 확인하면되므로 일반적으로 매일 20 분 또는 그 이하로 무역해야합니다.


거래 시스템


거래 시스템은 상대적으로 거래하기 쉬운 기계적 방법이기도합니다. 차트를 어수선하게 정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IDX와 ATR을 사용하여 거래를 필터링하기로 결정하면 몇 가지 이동 평균과 지표 또는 2 가지를 사용해야합니다.


참고 : IDX 또는 ATR을 사용하지 않고 저의 100 무역 테스트 결과를 얻었습니다. 당시 추가 필터는 Infinite Prosperity 거래 과정의 일부가 아니 었습니다.


위에 묘사 된 4 개의 이동 평균으로 무한한 번영에서 배운 모든 스윙 거래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Power Trend 및 Bounce 기술의 입력 트리거는 이전에 본 입력 트리거와 다릅니다. 그들은 매우 직관적이며, 이 두 항목이 곧바로 의미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Power Trend 및 Bounce 기술은 모두 트렌드 거래 기법입니다. Infinite Prosperity의 Reversal 기법은 몇 가지 특정 가격 액션 패턴을 사용하여 취소합니다.


트레이딩 코스.


무한한 번영 코스는 초급자를위한 더 좋은 코스 중 하나입니다. 과정 자료는 이해하기 쉽고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 완전한 초보자의 손을 잡습니다.


내가 택한 다른 코스는 당신이 거래하는 시장의 기초를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무한한 번영은 새로운 상인에게 Forex 시장을 처음부터 어떻게 거래하는지 가르치는 접근법을 취합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교훈은 가장자리를 다루는 것입니다 (6 단원). 나는 이미 그 교훈을 보았을 때까지 2 년 동안 거래 해왔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고, 나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앞으로 나아갈 생각을 대폭 향상시켰다.


골드 멤버십을 통해 VIP 페이스 북 커뮤니티에 액세스 할 수는 있지만 Infinite Prosperity의 멤버 영역에는 라이브 채팅이 없습니다. 런던 세션 중 매주 두 번 열리는 라이브 거래실이 있지만 플래티넘 회원 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거래실은 새로운 거래 시스템을 배우고 지원 질문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얻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것이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라면 플래티넘 멤버십을 신청하거나 Day Trading Forex Live와 같은 다른 거래 커뮤니티를 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


무한한 번영에 대해 학생들은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이 Infinite Prosperity 리뷰에서 코스와 트레이딩 시스템에 대해 좋아하는 점을 이야기했습니다. 나는이 시스템으로 얻은 성공과 내가 코스 나 트레이딩 시스템에 대해 싫어하는 것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다.


이제 무한한 번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았으니 루이스와 에이미의 다른 학생들이 그것에 대해 말해야 할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무한한 번영을 필요로합니까?


Forex 시장에서 돈 버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수익성이 좋은 거래 시스템이 없다면 상인으로 만들 기회가 없습니다. 진정으로 수익성 높은 거래 시스템이 나오기는 어렵지만 다른 사람들을 사용하고 추천했습니다.


당신이 무역을하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나는 확실히 Infinite Prosperity를 ​​추천 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무한한 번영이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 든 아니든 상관없이 귀하의 개인 거래 환경 설정에 달려 있습니다.


아래는 내 관점에서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찬부 양론입니다.


거래 시스템은 수익성이 있습니다. 수익성이없는 많은 거래 시스템이 있습니다 (내 경험으로는 10 점 중 7 점). 거래 기법은 간단합니다. 이 거래 시스템의 단순성으로 인해 새롭고 경험 많은 거래자가 시스템이 제공하는 가장자리를 쉽게 식별하고 기계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시스템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제 생각에 이러한 특별한 스윙 거래 전략에 대한 큰 이점은 이들을 실행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무시할 정도입니다. 귀빈 공동체 (금)는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동일한 기본 방법을 거래하는 모든 거래자 커뮤니티에 대한 추가 지원을 통해 거래 여정의 모든면에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윙 거래 기법은 일반적으로 수익성이 떨어집니다. 15 분, 1 시간 등이 아닌 일별 차트를 사용하는 동안 주어진 기간 동안 거래 설정이 줄어들 기 때문에 이는 당연한 생각입니다. . . 차트. IDX와 ATR은 좋은 거래를 걸러냅니다. IDX 및 ATR 필터는 주로 초급 거래자를 대상으로합니다. 그들은 나쁜 거래를 걸러 낼 수는 있지만 좋은 거래 역시 놓치게됩니다. 경험이 풍부한 거래자는 아마도이 두 지표를 차트에서 벗어나기를 원할 것입니다.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얻고 싶다면, 그리고 하루 거래에 관련된 여분의 시간 약속에 신경 쓰지 마라. 나는 Day Trading Forex Live를 적극 추천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하루 거래에 DTFL을 사용한다. 공정하게하기 위해, Infinite Prosperity는 플래티넘 멤버십에서 데이 트레이딩 레슨을 제공하지만 플래티넘 멤버쉽을 신청하지 않았으므로 추천 할 수 없습니다.


scalping에서 swing trading까지 무엇이든 포함하여 많은 거래 설정 (하루에 2 번 이상)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찾고 있다면 Top Dog Trading을 확인해야합니다. 탑 도그 트레이딩은 저에게 도움이되는 최초의 트레이딩 시스템입니다. 지금도 다른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옮겨갔습니다.


이해하기 쉬운 수익성있는 스윙 거래 시스템을 거래하는 데 관심이 있고 매일 약 20 분 정도만 실행 및 관리하면 Infinite Prosperity가 정확히 필요한 것입니다.


요약 : Infinite Prosperity 코스는 내 의견으로는 새로운 Forex 트레이더에게 제공되는 최고의 트레이딩 코스 중 하나입니다. 코스 재료는보다 진보 된 거래 개념을 도입하기 전에 Forex 시장의 기초를 통해 초보자를 대상으로하는 철저한 과정입니다.


거래 시스템은 단순하지만 (수익성있는) 기계적, 높은 보상 비율 (HRR) 방법론입니다. 무엇보다, 이 시스템은 매일 20 분 정도만 실행하고 관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회 무료 강좌 - $ 349 실버 멤버십 - $ 549 골드 멤버십.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