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옵션 만 만회


테슬라 백만 달러 거래.


안녕, 안녕하세요. 존입니다. 아침 8시 25 분이야. 나는 Tesla를 볼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잘 지금까지 gapping. 나는이 일이 틈새 쓰레기가되는지 아닌지에 관해 모른다. 제가 여기에 5000 개 이상의 주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그걸 붙잡을 것이다. 그런 다음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내가하고 싶은 것은 열린 이들 옵션 중 일부를 버리고 입안에서 선물용 말을 보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남겨진 것이 있습니다.


내가 어떻게 이런 식으로하고 싶은지, 특히 이런 식으로하고 싶은 일을 할 때, 당신이 더 많은 직책을 맡을 때 당신은 145 개의 전화, 내가 가장 걱정하는 전화를 찾는다. 그건 딱 맞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4 분 안에 열리고 있기 때문에 서둘러야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 나는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승인. 150 건의 전화 및 145 건의 전화. 승인. 지금 이론적 인 가격입니다. 그리고 어디에서 열 것인지를 궁금해지면, 시장 가격은 선매 시장이 25 달러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분명히 거기에는 상당한 이익이 있습니다.


이제 내가하고 싶은 일은 T & S 차트에 넣고, 이렇게 많은 계약을 맺으면 이렇게됩니다. 여기 옵션이 있습니다. 승인. 그리고 시장이 2 분 30 초 만에 열리면 거기에 앉아서 입찰가를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오늘 아침 최악의 시나리오가 발생하거나 악몽 같은 시나리오가 될 수 있습니다. TSLA가 열리고 어머니처럼 20 점을 팔았습니다. 그렇게 될 것 같지 않아, 알았어. 그러나 나는 이러한 옵션 중 일부를 사용하여 방아쇠를 당길 원합니다. 이제 저는 그 중 하나를 가지고 있으므로 통과 할 것입니다. 나는 이미 자신의 활성 상인 차트에 주식을 가지고있다. 내가 할 계획은 9 일 만료되는 옵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것들과 함께 후행 중지 접근법을 더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나는이 모든 것들을 제거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본질적으로 나는이 위치의 90 %와 같이 덤핑하고 있습니다. 입안에서 선물용 말을보고 싶지는 않습니다. 당신도 알다시피, 이것 좀보세요. 거기에는 약간의 휘발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약간의 접촉 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150 대에 대해서도 똑같은 일을 할 것입니다. 여기에 1 분 30 초가 있습니다. 굉장한 변동성이 있습니다. 작은 사전 시장 스트레스 같은 건 없어요. 어디 보자, 나는 또 다른 차트를 만들 예정이다. 그래서 지금 여기에 또 다른 활성화 된 상인 창을 가지고 있는데 그 150 개의 전화가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여기로 끌고 갈거야. 승인. 이제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이제 내가 똑똑하다면 여기서 할 수있는 일은 - 나는 1 분 남았습니다 - 적어도 여기에 주문하는 것입니다. 나는 확장 된 세션에있다. 있잖아, 여기가 내가 우리가 가길 바랐던 곳이야. 그리고 그냥 진행해 보겠습니다. 여기서 2000 개의 주식을 팔고 2000 개의 주식을 팔고 있습니다. 그리고 백 주식이 뽑혀서 보자. 천개의 토큰 몫을 유지하십시오. 그리고 이제 우리는 47 초 안에 열어서이 일이 무엇을 할지를 보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172.36만큼 높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소 위압적이지만 우리는 당신을 알고 있습니다. 최고 2.36 달러입니다. 그러나 다시 유일하게 - 지금 두려워하는 주된 생각은 - 테슬라가 공개적으로 어머니처럼 덤프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그 옵션에 대한 theo 가격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맞습니다. 그리고 나는이 무역에서 잠재적 인 이익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욕심 많은 작은 돼지가되고 싶지 않고 모든 것이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기서 아주 빨리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도 알다시피, 이것은 매진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테슬라에서 이익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니면 누군가가 뭔가를 발급 했어.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여기에 유지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스크린에서 해낼거야.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여기서 옵션을 보게 될 것입니다.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승인.


그래서 지금 우리는 열려 있습니다 - 많은 옵션 가격들에서 분명히 큰 도약. 나는 볼 것이다. 테슬라가 1 분 동안 안정되는지 보자. 옵션이 아직 거래되고 있다면 정말 다시 한 번, 큰 여기 - 이것은 내가 500 계약을 맺은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이 열렸 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필요하다 - 내가 여기서 사람을 구해야하고이 일에서 벗어나기 시작해야한다는 것을 알 수있다. 운 좋게 테슬라는 절벽에서 떨어지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알다시피, 나는 명령을 내리기 시작하고 싶다. 테슬라가 지금처럼 떨어지기 시작하면 나는 주변을 돌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조심하고 싶다. 너도 알다시피, 나는 진드기에 대한 거시기가되고 싶지 않아. 나는 나가고 싶다.


여기서 보자 - 그리고 이것을 봐라 - 테슬라는 꽤 열심히 내려오고있다. 나는 이것으로 주위를 망치고 싶지 않아. 그리고 그것은 튈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같아요. 나는이 물건들을 끌어 내려고합니다. 이 일에서 벗어나자. 얘들 아, 여기가 더 좋아. 단지 우리가 원하는 전부입니다. 괜찮아. 우리는 거기에 갈. 여기서 제가 분리하도록하겠습니다. 이걸 바로 여기에두고 싶습니다. 승인.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적어도 절벽에서 완전히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괜찮아.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다시 이것은 당신이 알고있는 종류입니다, 여기서 조금 벗어나십시오.


당신은 5000 개의 주식을 없애고, 200 개의 옵션을 없애 버렸지 만 여전히 약간의 주식이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말했듯이, 저는 입안에서 선물용 말을보고 싶지 않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꽤 달콤한 추가 거래라는 뜻입니다. 301 건의 계약이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조금 안정되기 시작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나는이 수백 건의 계약을 여기서 지킬 계획이다. 그게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승인. 그래서 좋았어. 그래서 우리는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 길에 불 선입니다. 그래서 좋았어. 이제 당신이 이것을보고 말하기를, 만약 당신이 조금 더 참을성이 있었다면, 당신은 옵션에 대해 조금 더 좋은 가격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글쎄요, 당신도 알다시피, 우리는 $ 6.70에 이걸 가지고 있고, 지금 그들은 23 살입니다. 나는 싫어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 진드기 때문에 거지 마세요. 목표가 충족되었습니다. 괜찮아. 그럼 여기서 나가자. 우린 그곳에있는 화재 선이 맞아. 승인. 그래서 재미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꽤 잘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여기서 해보 죠. 25시에 명령을 내릴 것입니다. 우리가 25시에 나올 수 있는지 알아 봅시다. 분명히이 문제를 계속 지켜보고 싶습니다. 우리가 계속 펀치를하면 나는 채워 져야한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보러 갈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뒤집기 시작하면 나는 당신이 알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진드기 때문에 거시기를하지 마십시오. 괜찮아. 그래서 그것이 바로입니다 - 나는 이것이 내려 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화재 진압 라인에있어.


우리는 여기를보아야합니다. 화재 선은 좋은 표적 이었지만, 우리는 또한 우리가 많이 올랐을 것입니다. 여기까지 치는 한 괜찮아. 그걸로 롤백되기 시작하면 그냥 보석 싶어요. 그리고 거기에서 멋지다, 우리는 25를 얻는다. 25, 그래서 달콤한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일어날 때 그것은 굉장합니다. 그래서 우리는저기서 25시에 나왔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제 우리가 이걸로 돌아 오면 지금 조금이라도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5000 개의 주식과 500 개의 옵션을 안다. 델타는 점 당 75000이었고 이제 점 당 30000 점으로 떨어졌습니다. 승인. 그래서 그건. 그게 낫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다시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단지 너를 알고있다, 나는 단지 나가고 싶다. 이제 이걸로 이걸 벗어나 보자. 우리는 24 분기를 시도해 봅니다. 승인. 한 계약 만 남겨두면 토큰 계약을 하나만 유지할 것입니다. 거기에 이상한 제비 ​​뽑기가 있었다. 괜찮아.


그래서 우리가 여기로 돌아 오면 나는 여전히 150 대가있다. 그 110 명은 어제 우리가 방에서 한 것입니다. 그래서 백퍼센트입니다. 좋았어. 이 다른 창문을 가져와 봅시다. 그리고 다시 여기서 나가자. 그래서 저는이 중 110 개를 얻었습니다. 그러니 100 달러를하고 20 달러를 시도합시다. 우리가 20 달러를 얻을 수 있는지보십시오. 그리고 여기 너무 귀여워지기를 원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저는 Tesla를 여기에서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더 높은쪽으로 밀고 있습니다. 푸시. 우리는 거기에 갈. 괜찮아. 이제 나는 이것의 혼합에 들어갑니다.


지금 일어나는 일은 스트레스를 없애는 것입니다. 스트레스가 와우, 나는 10 달러를 챙겼다. 이것은 괴물 거래로 바뀌었고, 너는 그것을 포기할 수있다. 그러나 조금 남겨두고 떠난다. 그래서 나는 지금 내 입장의 90 %를 벗어났다. 그런 다음 그냥 길을 떠나기 만하면됩니다. 승인. 그리고 그것은 단지 꽤 달콤 해집니다. 그래서이 150 번의 콜은 9 일 만에 만료됩니다. 나는 그 콜을 만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알다시피, 나는 그 사람들에게 좀 더 관대함을 줄 수있다. 우리는 그 160, 155 어제 퍼뜨린했다. 당연히 우리는 당신이 알고있는 종류 일 수 있습니다. 이론 상으로는 가치가 없어 질 것입니다. 150 개의 콜 중 10 개가 남았습니다. 145 개의 콜 중 1 개는 남았습니다. 그것들은 내가 팔았고 나는 1000 개의 주식을 가지고있다. 그래서이 시점에서 우리는 약간의 흔들 거리는 방을 얻었습니다.


열쇠는 당신이 알고있다, 오리는 오늘 아침에 물불 거렸다. 우리는 오리에게 먹이를 주었고, 지금 우리는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을 알게되고, 나머지 부분은 뒤에서 멈추어 서 다음 세트를 찾습니다. 이제 제가 오늘 할 일 중 하나가 있습니다. 그게 바로 제가 어제 그 얘들 한테 말한 것 같아요. 이게 내가 한 가장 큰 야간 무역이에요. 어제는 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고 오늘은 590 만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아시다시피, 나는 하루 반 동안 꽤 좋은 직장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제 자신에 대해 알고있는 한 가지는 큰 거래를 한 후 매우 조심스럽게 생각합니다. 행복감을 얻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오 세상에, 나는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상인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심각한 위험이라는 것을 충분히 알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제가해야 할 마지막 일 - 지금 저는 더 많은 거래를 오늘 열어 두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10 가지 계약 거래로 제한 할 것입니다. 그래서 10 랏. 그리고 그것은 행복감을이기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여기서 말하고있는 것처럼 들리고 오처럼 들리면, 저는 꽤 침착하게 들리지만, 당신은 상인으로서 당신이 닮았 음을 알 것입니다, 오, 그래. 정말 끝내 주었고 다시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나는 순수한 기술을 위해 기술과 행운의 조합을 착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승인. 이런 무역을 할 때, 그것을 확인하는 기술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운이 좋았습니다. 실제로 20 시간에 한 번씩 24 시간을 알 수있었습니다. 괜찮아. 그래서 모든 것이 합리적이었습니다. 이제는 오늘 무슨 문제가 있는지 봅시다.


괜찮아. 이제 하루가 끝났으니 이제이 거래를 되풀이합시다. 그래서 이것은 명백하게 완벽한 그림을 완성 시켰습니다. 알다시피, 우리는 멋진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0 포인트 차이가 났고 우리는 다른 것을 요구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에 대해 좋은 점은 그것이 꽤 열심히 여기에서 팔렸음에도 실제로 실제로 빠져 나갈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주었습니다. 내 생각 엔 너희들이 내가 열린 곳에서 내 위치를 벗어나는 것을 보았다. 어디 보자. 1 분, 우리가 간다. 당신도 알다시피,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 있었고 그런 종류의 것이 내려졌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나가기에 충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1,2,3,4,5,6,7,8입니다. 9 분 10 분, 심지어 15 분 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그것은 목표 였고 나가기에 너무 많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았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그 위치의 99 %를 벗어났다. 나는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나는 다음 주에 붙잡고 오늘 약간의 추가 이익을 예약 할 토큰 10 계약을 의미한다. 그리고 다시, 가장 큰 무역, 우리는 지금 끝났습니다. 이 경우에 어제 백만에 도달했고 그것은 1.5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명백하게 그것은 - 당신도 알다시피, 나는 그것에 매우 만족합니다. 그리고이 시점에서 나머지 부분은이 부분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도 알다시피, 그것에 대해 너무 행복하지 않고 어리석은 일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작은 거래를 해보고 일종의 일로 돌아가서 그냥 다시 돌아가십시오. 공장 작업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너는 이것으로 너무 미쳐 버리기 싫어. 그럴 수 있으니까. 알다시피, 너무 상처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재미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물어 보았습니다. 이 거래와 모든 것을 어떻게 찾았습니까? 그리고 이런 종류의 무역은 사전 수입 발표라고합니다. 그리고 저는 토요일에 자세히 설명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시즌을 벌어 들이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수업을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화 / 수입으로 가고, 내가 말하는 것은 수입 사전 발표입니다. 승인. 그게 테슬라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 특히 높은 관심과 짧은 관심과 같은 주식에서 그것은 매우 강력한 연극이됩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어떻게 식별하는지 이야기 할 것입니다. 내가 단계별로 진행할 것인가, 내가 어떻게 테슬라 거래를했는지, 내가 어떻게 관리했는지, 얼마나 위험했는지, 실제로 언제 밀어 넣을 지, 언제 정상 크기를 사용할 지 등등. 그리고 세 가지 다른 전략 - 1, 2, 3 주전의 전략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전략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4 - 이것은 재미있는 일입니다 - 그 다음날 방향 전략입니다. 승인. 그래서 우리는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이 이야기 할 것입니다.


• 모든 경우에 수입과 관련하여 사용하는 옵션 전략 • 사용할 전략과시기를 결정하는 방법 • 수입과 연극에 가장 적합한 주식은 무엇이며 피할 수있는 주식은 무엇입니까? • 수입이있는 하나의 보증과이를 수행하는 방법 • 작은 계정으로 수입을 거래하는 방법 • 거래가 잘못되었을 때 계정을 보호하는 방법 • 수입 거래를위한 자금 관리 팁.


그리고 나는 살아있는 거래를하고있을거야. 승인. 그래서 이것은 많은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오후 2 시부 터 6 시까 지 동부 해안 시간이 될 토요일 동부 해안 시간이 될 것입니다. 생방송에 참석할 수 없다면 괜찮습니다. 녹음이 시작되고 시장이 열리기 전에 녹음 내용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화요일에 우리는 할 것입니다 - 시장의 마지막 2 시간 동안 실제 수입 거래를하십시오. 그리고 수요일에, 우리는 실제로 시장을 관리하고 새로운 방향성 거래를 시작할 것입니다. 괜찮아. 이 사이트 - 이것은 997 달러에 사이트에 갈 예정입니다. 이걸받는다면 여전히 할인 된 가격으로 $ 497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괜찮아. 그것은 많은 재미가 있어야합니다. 나는 이것에 정말로 기대하고있다. 수입은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이하는 일을 모르는 경우에는 당신의 머리를 당신에게 넘겨 줄 것입니다. 내가 가진만큼 많은 수입 쿼터를 통과했다면 게임이 어떻게 플레이되는지를 배우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가 당신과 나누고 싶은 것입니다. 괜찮아. 너희들은 멋진 밤을 보낸다. 우리는 다음 번 업데이트에서 당신을 만날 것이다.


누군가 건강 기술 회사에서 1 주일에 1 천 1 백만 달러의 무역 옵션을 획득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WSJ)에 따르면, 상인은 광학 기술 제조 회사의 화요일 거래 옵션에 110 만 달러의 이익을 챙겼다.


여기 그가 어떻게했는지.


지난 주 미지의 투자자는 JDS Uniphase가 10.83 달러에 거래되었을 때 약 10 월 10 일 $ 12 통화를 샀다. 그는 100 개의 주식에 대해 0.67 달러를 지불했다.


이번 주 JDS가 13.44 달러에 거래되었을 때, JDS의 10 월 $ 12 통화는 1.78 달러 였기 때문에 계약을 각각 1.11 달러 씩 매각하여 110 만 달러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무역에 대한 사고 과정을 추측 할 수 있지만, 10 월 말 이후에는 수입을보고 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CEO가 죽었다는 등의 발표가 없으면 주가가 영향을 미칠 가능성은 낮습니다.


단 4 개월 만에 $ 1,400,000를 벌어보십시오.


오늘은 단 4 개월 만에 14 억 달러를 벌 수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금액을 만들기가 쉽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이 정보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어떤 TV 시리즈 (나는 그 제목을 기억하지 못한다)에서 한 노인 교수는 어린 조수에게 돈을 위조하는지 흥미로운 대답을 물었습니다. "진짜 돈이 있다면 왜 위조 돈을 버는가!"


사실 세계의 돈은 물건의 10 배를 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돈이 부족합니다.


오늘날 인류는 소유하지 않고 사용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유하고 싶다"는 욕구가 바로 우리를 괴롭 히고, 우리가 소비자가되어 빈곤에 빠지게합니다.


새로운 iPhone을 구입하면, 이 금액으로 인생에서 어떤 변화도 일어나지 않으므로, 귀하는 700 달러를 쓸 여유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수백만 달러를 벌는 데 수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실제로, 가장 큰 재산은 매우 빨리 만들어집니다!


부동산 담보 대출, 소비자 대출은 소유하지 않고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의 선택입니다.


좋은 음악을 듣고 주위 모든 것을 바꿀 수있는 진정한 기회에서 영감을 얻으십시오.


백만장자가되는 방법? 우리는 지난 85 년 동안의 통계로부터이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답을 얻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기 간다 !


주식 시장에서 20 %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장기 투자는 (지난 85 년 동안의 통계를 고려할 때) 거의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926 년에서 2011 년 사이 투자자의 수익률이 31 %를 넘으면이 수익률로 인해 주식 시장의 절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수익률이 33 %를 초과하면 투자자는 전체 주식 시장을 매수할 수 있습니다. 40 %의 수익률로 투자자는 단 60 년 만에 전체 주식 시장의 소유자가 될 수 있습니다 (연금 자금의 좋은 인상)


Warren Buffet, George Soros는 물론 다른 많은 억만 장자 투자자들이이 수식을 사용하여 재정적 성공의 최우선 순위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성공하고 부유 한 사람들입니다.


이러한 계산은 복잡해 보이지만 마술처럼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 바이너리 옵션은 단 15 분 만에 70 %의 수익을냅니다!


사실, 바이너리 옵션은 단 1 분만에이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위험이나 신뢰도가 낮은 시간이나 날 같은 투자 회수 기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규모 자본이 있다면,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부자가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투자를 쟁점 화하고 바이너리 옵션으로 여러 번 돌아와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2 번 거래하고 각 옵션에 50 달러를 투자하고 70 % 또는 35 달러의 수익을 얻는 경우 두 거래 (하루)의 총 이익은 70 달러입니다. 20 일 (1 개월 근무) 동안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면 1,400 달러의 총 이익 (70 달러 * 20 일)이 발생합니다.


보시다시피 초기 $ 100 투자는 최대 $ 1,400까지 되돌릴 수 있습니다.


다음 달에는 초기 투자액을 50 달러에서 500 달러까지 늘릴 수 있으며 2 번째 옵션 거래의 두 번째 달은 14000 달러가됩니다. 세 번째 달에는 $ 140, 000, 네 번째 & # 8211; $ 1, 400000!


2 일 안에 단 한번의 거래 만하더라도, 자본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치는 받아들이 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계산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이제는 바이너리 옵션으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옵션에 투자하는 경우 브로커의 웹 사이트에 제공된 메뉴에서 기본 보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플래티넘, 통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Facebook 주식을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만료 시간을 설정합니다.


차트에 표시된대로 오후 8시 19 분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오후 8시 30 분까지 유효했습니다. 투자 회수 기간은 11 분이었다. 그런데 만료 될 때까지 5 분이 남았을 경우 기본 보안 및 바이너리 옵션에 각각 투자 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투자 금액을 입력해야했습니다. 가격 상승이 예상됨에 따라 전화 (클릭)를 클릭합니다.


나는 조금 기다려야했다. 11 분 후에, 나는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다.


이 11 분 동안 딸과 놀고있는 동안 Facebook 주식에 78 %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나는 124.8 달러의 순이익을 얻었다!


나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백만장자가 될 자신의 개인 계획을 개발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한 번 또는 세 번의 거래를하면 더 편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어쨌든이 방법을 사용하면 인생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 있고 소유하고 싶은 욕망을 남기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돈은 공통된 재산입니다. 어떤 사람이라도 그가 원하는만큼 많이 가져갈 수 있다는 조건으로 그는 "


Wilhelm Schwebel, 과학자.


9 응답.


신디.


나는 이것에 새로운이야. 그래서 당신의 정직함과 intrigurty는 굉장 할 것입니다. 나는 Instagram에서 주식을 살 수있는 중산층 일하는 사람 plz 도와주세요. Fb. twitter.


올리버 피어슨.


이러한 짧은 기간 동안 이러한 유형의 자금을 만들기가 어려울지라도 나는 그 방법을 좋아합니다.


특정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신호 서비스에 의존하고 있습니까?


바이너리 기초와 시작에 관한 비슷한 기사를 가지고 있는데, 비슷한 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유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DUSAN HAPPEY.


나는 신호에만 의존하고 있지만, 지금까지는 나에게 효과가 없다. 반발 효과를 잡아야 할 때를 모른다. 그래서 나는 짧은 시간에 쌍으로 일할 때 언제나 언제나 살 수있는 올바른 순간을 이해하지 못한다. .


나에게 바이너리 옵션으로 기회를 주길 바란다. 그것은 만들 것입니다. 나에게 수백만의 에이버리 짧은 시간 내 807fresnodrive 페이 어트 빌 노스 캐롤라이나 28303에서 내 집 주소에 대한 정보를 보내주십시오 또한 나에게 이것에 대해 전화를주십시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larrykimg이며 매우 짧은 기간에 수백만 달러를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9188754001로 전화 주시거나 807 fresnodrive Fayetteville North Carolina28303으로 정보를 보내 주시거나 정보를 보내주십시오. larryking28303gmail 고맙습니다.


DUSAN HAPPEY.


나는 이것에 관해 새롭다, 나는 배우고있다, 쌍 시간과 함께 쌍으로 작동 시키려고 노력한다, 가장 2 분 그러나, 나는 항상 정확하게 상향 또는 다운 워드를 사는 순간이 아니다, 이것이 내가 배울 필요가있는 것이다. 제발 .. 도와주세요.


회신을 남겨주세요.


예측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이진 옵션 : 현실과 신화.


Google 주식을 구입하는 방법 및 장소


독창적 인 바이너리 옵션은 항상 단순합니다.


인기 게시물 최근 게시물 댓글.


DUSAN HAPPEY님께 서 2016 년 5 월 24 일에 논평하셨습니다.


두산 행복회는 2016 년 5 월 17 일에 해설했습니다.


Sam은 2016 년 5 월 10 일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Larryking은 2016 년 5 월 9 일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Larryking은 2016 년 5 월 8 일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당신을 위해 추천 된.


McDonald 's Stock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숨이 트렌드 전략을 따르십시오!


추세를 따르는 것은 기본적인 바이너리 옵션 전략입니다. 사실, 추세는 많은 다른 전략과 기술 분석의 기초이기도합니다. 그리고 추세를 따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전략은 거래를 너무 복잡하게 만듭니다.


오늘, 단 2 주 만에 $ 1000의 투자로 $ 126,800.5를 돌려 줄 수있는 상인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최근 무역 회사는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 간의 경쟁을 준비했습니다. 참가자들은 $ 1000 초기 보증금을 받았다. 경쟁 조건에 따르면 승자는 2 주 동안 최대 이익을 내야했습니다.


이 대회의 우승자는 단 2 주 만에 $ 1,000를 $ 126,800.5로 바꿨습니다. 그는 트렌드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을 따르는 덕분에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전략의 단순성으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지표와 신호가 당신을 혼란스럽게합니다. 외환 시장에서 거래를한다면 의미가있을 수 있지만이 시장은 다르다 "고 경쟁사의 우승자는 말했다.


전략의 요점은 추가 도구가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필요한 것은 현재 추세를 파악하고 예측에 따라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트렌드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즉,


트렌드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따르는 것은 옆으로 거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차트의 추세선 :


AnyOption 차트에서 추세선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이제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추세를 정확하게 지적하는 것은 아주 쉽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만기를 선택하는 방법?


현재의 추세가 30 분에서 40 분 또는 1 시간 이상 지속된다면 10 분에서 15 분 정도 더 지속될 확률이 높습니다. 경쟁의 승자는이 특질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7-10 분 동안 입장을 열었습니다.


추세 바이너리 옵션 전략은 투자 금액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각 투자자는 그가 투자 할 수있는 금액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자본의 10 % 이상을 투자하지 않는 등의 재무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 한 후 즉시 커피 선물 계약과 같은 생생한 추세를 나타내는 다음 기본 자산을 찾습니다. 더 많은 거래가 열릴수록 위험은 줄어 듭니다. 생생한 경향조차도 때로는 가격 반전이 뒤 따른다. 경쟁 우승자의 통계에 따르면, 모든 거래의 15 % ~ 20 %는 이익을 내지 않습니다. 따라서 많은 거래를 열면 이익이 수익성이 낮은 거래의 20 %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을 충당합니다.


동일한 기본 증권에 여러 거래를하지 않는 것이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다음은 경향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따르는 거래의 스크린 샷입니다.


보시다시피, 여러 수익성있는 거래 (녹색으로 강조 표시)는 모든 손실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을 포함합니다.


트렌드를 찾고, 트레이드를 열고, 트렌드를 다시 찾고, 트레이드를 다시 열려면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경쟁의 승자가 단 2 주 만에 $ 1,000를 $ 126,800.5로 바꿀 수있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추세를 따르는 것이 높은 이익을 산출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합니다. 나는 외환 시장을 예측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서 지표와 주식의 추세를 확인하곤했습니다. 그러나 그 우승자의 성공은 기초 자산 인 통화가 여러 가지 꾸준한 경향을 나타냄을 증명합니다.


트렌드 전략이 신뢰할 만하다하더라도 항상 트레이드를 확신하기 위해 근본적 또는 기술적 분석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렌드에 따라 거래한다면, AnyOption을 다루는 것이 좋습니다. 이 최상위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편리한 차트를 제공하며 추가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4 개의 차트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AnyOption을 사용하여 거래하면 나쁜 거래가 발생할 경우 환급하는 유일한 브로커이기 때문에 위험을 줄이는 전략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한 상인이 28 분 만에 240 만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업데이트, 5/7/2015 : 4 월 6 일 로이터 통신은 데이터에 따르면 인텔과 알테라 간의 잠재적 인 거래에 관한 트윗이 28 분 만에 240 만 달러를 적시에 지불 한 적시 옵션 거래에 대한 추진력이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고 보도했다. 월스트리트 저널 기자가 보낸 트윗은 거래가 발생한 지 19 초 뒤에 나온 것이다. 인텔과 알테라는 협상을 취소 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춘 (Fortune)의 이야기는 이러한 사실을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몇 년 전, 런던 헤지 펀드가 트위터 기금으로 빠르게 알려지는 것을 만들었습니다. 컴퓨터 시스템이 작동하여 & # 8221; 일주일에 1 억 건에 달하는 트윗이 세계에 대한 긍정적 또는 부정적 전망을 반영했는지 여부를 결정했습니다.


정서가 긍정적이면 펀드는 주식을 살 것입니다. 그것이 부정적인 경우에, 주식이 내릴 것이라는 점을 내기 할 것입니다.


그것은 끔찍한 생각이었습니다. 펀드는 2 년 안에 추락하고 불타 버렸습니다.


그러나 펀드가해야 할 일은 아마도 여기에있다. 금요일에 옵션 거래자는 28 분 만에 단일 뉴스 와이어를 기반으로 240 만 달러를 벌어 들였다. 네가 할 수 있으면 잘 할 수있다. 아마도 할 수 없다.


이번 거래는 인텔 (INTC)이 알테라 (ALTR)를 사기위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는 보도와 관련이있다. 2 명의 칩 제조업체 간의 합병 논의 소식이 금요일 오후 다우 존스 뉴스 와이어 (Dow Jones Newswires)에서 보도되었지만 공식 발표는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뉴스가 보도 된 지 1 초 만에 상인은 알테라 약 300,000 주에 대한 옵션을 샀다. 옵션 가격은 36 달러 였고 당시 주가는 34 달러였다. 그래서 그들은 돈 옵션에서 소위 아니 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을 행사하는 누군가가 34 달러 주식에 대해 36 달러를 지불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옵션은 4 월 중순에 만료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그들은 전체 거래에 대해 각각 0.35 달러 또는 11 만 달러가 들지 않았습니다.


20 초 이내에 나스닥의 데이터에 따르면 알테라의 주식은 인텔 합병 뉴스에서 중단되었다. 그 후 2 초에 월스트리트 저널 리포터가 다우 존스에 따르면이 소식을 트위터에 올렸다. 주식이 3시 40 분경에 재개되면 주가는 28 % 상승했다. 주식은 거의 44.50 달러로 마감했다. 즉, 0.35 달러에 구입 한 옵션은 현재 8.5 달러에 가까워 졌거나, 총 240 만 달러를 훨씬 넘는 금액으로 28 분 전에 구입할 수있었습니다.


인텔은 알테라 (Altera) 사와 협상 중이다. 인텔의 역사상 최대 규모 다. t. co/Q7kOQBB8Zh $ ALTR에 오는 danacimilluca가있는 특종.


옵션 거래자들은 항상 그늘진 거래를 보았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의심스러운 거래를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때로는 내부자 거래가있는 경우 내부자 거래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신속한 핑거 옵션 거래자가 거의 1 분 만에 거래를 수행 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옵션 상인 대화방에서 가능한지 여부에 대해 회의적인 시각을 보였다. 더 나은 설명 : 무역은 컴퓨터에 의해 행해졌 다. 몇 년 전에 고주파 거래는 옵션 시장에서 비교적 드물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무역업자들은 점점 더 흔해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아마도 컴퓨터가 뉴스 와이어를 치거나 트위터로 잠재적 인 거래에 대해 독자들에게 팁을 줄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고 빈도 거래에 관한 모든 논쟁과 마찬가지로 질문은 내부자 정보를 사용하는 상인보다 공평한가, 아니면 공평한 지 여부입니다. 일반적으로 내부자 정보 거래를하는 이론은 불법입니다. 이는 일부 사람들에게 다른 사람들보다 불공정 한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투자자는 동일한 내부자 정보에 액세스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투자자는 고주파 거래 컴퓨터에 액세스 할 수 없어 1 분 안에 30 만 가지 옵션을 거래 할 수 있다는 것도 사실입니다. 적어도이 경우에도 고주파수 거래를 허용하는 것이 불공정하지 않은가?


MKM 파트너스의 파생 상품 전략가 인 짐 스트 루거 (Jim Strugger)는 "어리석은 논쟁"이라고 말합니다. 내부자 거래는 불법이며 고주파 거래는 그렇지 않습니다. Strugger는 고주파 거래는 투자 회사 만이 액세스하거나 처음 액세스 할 수있는 시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할 때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내부자 거래 역시 개인 정보에 대한 접근입니다. 그러나 무역이 공개 정보를 기반으로하거나 트위터에 대해 언급 한 내용이 공정한 게임이어야합니다. (Strugger의 회사는 고 주파수 트레이더가 아니며, 트위터에서 배운 정보에 대해 거래하는 상인에 대해 싫어한다.)


Strugger는 집에서 빠른 거래 알고리즘을 만드는 개인에 대해 들어 봤다고 말합니다. 스트 루거 (Strugger)는 컴퓨터 알고리즘이 완벽하지 못해 시스템이 조작 된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말한다.


& nbsp; 나는 트위터에 대한 빠른 거래 또는 잠재적 거래에 대한 뉴스를 만들 수있는 컴퓨터 시스템을 우리에게 판매하고자하는 사람들로부터 항상 찬사를 받지만, 나는 그들을 퇴색시킵니다. & # 8221; 스트 루거 (Strugger)는 말한다. & # 8220; 그들이 옳은 모든 거래에 대해 그들은 열 가지가 있습니다. & # 8221;


Fortune에서 더 많은 비즈니스 뉴스보기 :


후원 재정 내용.


너도 좋아할거야.


이야기.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구독 & amp; 구하다.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Fortune은이 웹 사이트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일부 링크에 대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는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시세는 적어도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대화 형 데이터에서 제공하는 시장 데이터. ETF 및 Mutual Fund 데이터는 Morningstar, Inc. 에서 제공합니다. Dow Jones 이용 약관 : djindexes / mdsidx / html / tandc / indexestandcs. html.


S & P 지수 데이터는 Chicago Mercantile Exchange Inc. 및 그 라이센스 제공자의 재산입니다. 판권 소유. 이용 약관. 대화식 데이터 관리 솔루션에 의해 구동 및 구현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