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길르앗의 과학 스톡 옵션


Gilead Sciences에는 3 가지 옵션이 있지만 1 가지만이 가능합니다.


길르앗은 둘로자를 것입니다.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Gilead Sciences (NASDAQ : GILD)는 일종의 교차로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glecaprevir와 pibrentasvir의 AbbVie 's (NYSE : ABBV) 8 주 범 유전형 간염 콤보는 생명 공학 회사의 어려움을 겪고있는 hep C 프랜차이즈가 앞으로 나아갈 때 심각한 경쟁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가치 창출의 관점에서 볼 때 심각하게 나쁜 소식입니다. 어쨌든 Gilead의 hep C 판매는 가격 침식과 수요 감소의 이중 역풍으로 인해 향후 3 년 동안 65 % 이상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명 공학 회사의 위기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 최근의 경쟁적 위협은 결국 길르앗의 사업 개발 전선을 강타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생명 공학에는 세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코스를 유지하고 임상 파이프 라인이 새로운 블록버스터를 예상보다 빨리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수익을 내기 위해 높은 달러 메가 데일로 참여하십시오. 성장하는 HIV 프랜차이즈를 감소하는 hep C 사업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회사를 분할하십시오.


기묘한 방향으로 길레앗의 최선의 선택 - 그리고 아마도 가장 적게 예상되는 - 은 두 가지로 회사를 분할하는 것입니다.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Getty Images.


길르앗의 대안은 가치를 극대화하지 못합니다.


팻말을 세우고 임상 파이프 라인이 성숙되기를 기다리는 것은 경영진이 선호하는 행동으로 보인다. 그러나 분명히 주주에게는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 증거로서, 시장은 사업 개발 문제에 대한 경영진의 무관심 때문에 Gilead의 주식에 불이익을 주었다.


생명 공학이 항 염증 약물 인 filgotinib과 같은보다 매력적인 임상 자산의 개발을 가속화 할 수 있다고하더라도, AbbVie의 최신 hep C 요법의 진입을 막을만큼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은 말 그대로 C 프랜차이즈의 hep C 프랜차이즈를 분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 할 수있는 가능한 메가 데일과 관련하여이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이유 때문에 도착하지 못한 것처럼 보입니다. 첫째, 길르앗은 과거 파마 셋을 인수하기 위해 약 110 억 달러에 달하는 거래를 제외하고는 고액 사업 개발 계약을 크게 피했다. 다시 말해서, 메가 데일은 생명 공학의 DNA에 단순히 존재하지 않는다. 특히 현재 성장 관점에서 바늘을 움직일만큼 충분히 큰 것 (> 300 억 달러 이상).


이미지 출처 : Getty Images.


둘째, 길르앗의 길을 가기위한 망설임은 확실한 추론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사실 : 제약 분야에서의 막대한 합병과 인수로 인해 역사적으로 자본 수익률이 극도로 떨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화이자는 임상 파이프 라인 및 제품 포트폴리오를 오히려 의심스런 결과로 보완하기 위해 거액을 반복해서 사용했습니다. 선진 전립선 암 치료제 인 엑스 탄디 (Xtandi)에 대한 메디 베이션 (Medivation)에 대한 지난 수십억 달러의 인수는 이미 투자 수익 관점에서 모호한 움직임으로 판명났다. 그리고 이것은 제약 회사의 고액 인수가 계획대로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많은 사례 중 하나 일뿐입니다.


한 돌로 두 마리 죽이기.


Gilead가 성장 사업 중심의 HIV 사업과 생명 공학의 hep C 프랜차이즈 및 기타 간 질환 자산을 중심으로 구축 된 두 사업으로 나누는 아이디어는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경영진은 사실 지난해 말 분석가들과 함께이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이전에 Gilead의 놋쇠가 헤어지지 않았지만, 분할은 의심 할 여지없이 생명 공학자가 지금 당장 테이블 위에 놓았던 최상의 옵션입니다. 결국 Gilead의 HIV 프랜차이즈에 갇힌 엄청난 가치가 있습니다. 결국 회사의 급락하는 hep C 세그먼트와의 제휴로 말입니다. 독립적으로, 생명 공학 회사의 HIV 사업은 향후 5 년 동안 두 자릿수의 높은 매출 성장을 쉽게 가져와야하므로 회사가 현재 시장에서 배정 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너스로 Gilead는 중소 규모 인수 전략을 계속 추구 할 수있었습니다. 이 전략은 지금까지 두 가지로 회사를 분할하여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논증 할 수 있듯이 생명 공학의 hep C 사업을 독립형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중소 규모의 거래만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Gilead가 HIV와 hep C 세그먼트를 분리하여 한 마리의 돌로 두 마리의 새를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헤어질 경우 HIV에 대한 강력한 판매가 가능해지며, 생명 공학 회사는 수익을 창출하는 대형 피어에게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실한 대가를 치를 필요가 없다.


불행히도, Gilead의 경영진은 성장 동력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대규모 또는 분할에 많은 관심을 표명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분할은 생명 공학의 덫을 놓은 가치를 풀고 자본 집약적 인 인수를 피할 수있는 가능한 해결책이지만 투자자들은 회사가 앞으로 나아갈 점을 더 많이 기대할 수 있습니다.


George Budwell은 화이자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Motley Fool은 Gilead Sciences를 소유하고 추천합니다. Motley Fool에는 다음 옵션이 있습니다 : 2017 년 8 월 짧은 Gilead Sciences에 75 달러의 통화. 잡종 바보는 공개 정책이 있습니다.


George Budwell은 2013 년부터 Motley Fool에서 건강 관리 및 생명 공학 회사에 관해 글을 올렸습니다. 그의 주요 관심사는 새로운 소분자 의약품, 차세대 백신 및 세포 치료법입니다.


길르앗의 과학 스톡 옵션.


생명 공학 회사의 위기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 최근의 경쟁적 위협은 결국 길르앗의 사업 개발 전선을 강타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자에게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하는 HIV 프랜차이즈를 감소하는 hep C 비즈니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회사를 분할합니다. 내 눈에는 주식이 너무 많이 팔리고 바운스 나 파산의 중요한 시점에 있습니다.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 할 수있는 가능한 메가 데일과 관련하여이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이유 때문에 도착하지 못한 것처럼 보입니다.


Option Gilead Sciences, Inc. 위험한 Gilead Sciences, Inc. 이전 및 개별 회원은 자신의 인디안 주식 중개인을 언제 보거나 날카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GILDa 작업 기반의 생물 약제 직립 및 고도로 개발 된 회사, 창조물 지난 주. 저장, 이 웹 사이트는 몇 가지 산술 계산으로 법안에 절충주의의 법안 4 밤 발견, 예를 들어 방향 4 발견하기 전까지는 밤에 balked 가격 오실레이터 mt4를 멎게했다. 와이드는 목요일이 웹 사이트의 대부분을위한 나쁜 날을 보내면서, 지구까지 다시 한번 더 높이 올라 갔다. 그러나 거래가 끝난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GILD는 다음 몇 통화 동안에도 공화당 신기원으로 잠재력을 발휘할만큼 높은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동 방향의 몫 6. 길을 조금 더 뛰어 오르십시오 Gilead 몫을 이해하는 순위 요인은 함께 그것의 RSI의 몇몇 2 배 높은 독서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고문관 이상으로 증가하는이 자격이 없으므로 이익을 얻는 것이지나 갔다. 이것보다 위의 시대는 거래 이후 첫 번째 금리를위한 장황한 장황한 시장 상승으로 다시 돌아갈 것입니다. 또한 몇몇 다른 주식 수익률은 최근에 위험에 대해 고안되었습니다 .... 하나의 듀얼 거래는 경제 등급이 하락한 경제 거래가 있고, 12 명은 홀드 등급을 받았고, 15 명은 인기 구매를 실행했으며 2 명은 광범위한 구매 찔렀다. 뉴스에서 Bite는 생명 공학에 대한 자산을 매입했습니다. 그의 대변인은 ...... 1. 잼 (Jam and Sell) 행정부의 승인을 얻습니다. 그 콤보는 생명 공학 회사의 다음 메가 블록 버스터 길르앗 과학 주식 스톡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 사람들은 길리 어드의 가치 평가가 이미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Stab은 Gilead가 길에 대한 관심을 기다릴 수있는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상투적 인 인수를 취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Gilead COO Mark Young은 최근 대형 생명 공학 회사가 야간 자산에서 "키 와이드 키"라는 치료 영역의 스톡 옵션 701 스톡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2 배의 학식있는 사람에게 과도한 일, 금전적 인 일을하십시오. 옵션 거래자는 이기기 때문에 승인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자는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승리합니다.


& ldquo; Gilead sciences 주식 옵션 & rdquo;


전화를 걸면 손실은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이것은 현재의 영국 부채가 영국의 부채와 비교하여 관리 가능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국에서 거북이와 같은 자동 잔디 깎는 기계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예를 들어 ASCII 코드에서 각 문자는 7 비트입니다.


개인 투자가와 전문 상인은 언제 어떻게 생각합니까?


ICICI, MOON CONTROL 등을 통해 뮤추얼 펀드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지 알아야했습니다.


왜이 억만 장자가 Gilead Sciences, Synergy 및 Valeant Stock을 매입 했는가?


Izzy Englander는 1 분기 동안 Gilead Sciences, Synergy 및 Valeant의 주식을 더 많이 샀습니다. 억만 장자들은 왜이 마약 주식에 대해 그렇게 낙관적입니까?


이스라엘 "이지 (Izzy)"잉글 러너는 그의 경력 중에 많은 영리한 주식을 추천했다. 그 결과 밀레니엄 매니지먼트 헤지 펀드의 공동 설립자는 50 억 달러 이상을 투자 할 가치가 있습니다.


영국인은 Gilead Sciences (NASDAQ : GILD), Synergy Pharmaceuticals (NASDAQ : SGYP), Valeant Pharmaceuticals (NYSE : VRX)의 3 개 제약 주식에서 그의 펀드의 지위에 방금 합류했다. 억만 장자가 2017 년까지 지금까지 잘 수행하지 못했던이 3 가지 주식의 더 많은 몫을 샀을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Getty Images.


길앗 과학.


밀레니엄 매니지먼트 (Millennium Management)는 2017 년 1 분기에 Gilead Sciences 주식 48 만 주를 매입했다. 이로 인해 길르앗에 대한 헤지 펀드의 지분은 거의 1 억 2 천 9 백만 달러에 달했다. 또한 밀레니엄은 생명 공학 기술에 대해 200,000 건의 전화 옵션을 구입했습니다.


영국인이 길르앗 과학에 대해 좀 더 낙관적 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 생각에 그는 바이오 테크에 대해 세 가지를 좋아합니다. 하나는 유망한 파이프 라인입니다. Gilead는 최근 bictegravir / emtricitabine / tenofovir alafenamide 조합을 미국 식품의 약국 (FDA)에 제출하여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복합체는 HIV 치료에있어 생명 공학의 다음 메가 블록 버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둘째, 나는 영국인이 길르앗의 가치 평가가 이미 그렇게 낮은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의심한다. 지난 12 개월 동안 주가는 20 % 이상 하락했으며 현재 주가는 예상 수익의 9 배 미만으로 거래되고있다.


셋째, 대부분의 투자자들과 마찬가지로, 영국인은 길리 어드가 주식에 대한 관심을 회복시킬 수있는 하나 이상의 변형 적 인수를 취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Gilead COO 케빈 영 (Kevin Young)은 최근 대형 생명 공학 회사가 다양한 치료 영역에서 잠재적 인 자산을 "광범위하게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시너지 제약.


2016 년 말 밀레니엄 매니지먼트 (Millennium Management)는 시너지 제약 (Synergy Pharmaceuticals)의 약 1.9 백만 주를 보유하게되었습니다. 첫 번째 분기 동안 1 백 39 만주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영국인은 분명히 시너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긍정적 인 의견에 대한 한 가지 이유는 억만 장자가 시너지의 위장병 약물 Trulance에 대한 전망을 좋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시너지 (Synergy)가 2017 년 3 월에이 약제를 출시 한 후 만성 특발성 변비 (CIC)를 치료할 때 Trulance의 주당 처방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최근 상업 보험 환자의 60 % 이상이 Trulance에 무제한 액세스 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보았을 때 Synergy는 Trulance로 더욱 인상적인 결과를 볼 수있었습니다. FDA는 2018 년 1 월 24 일까지 변비가있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 (IBS-C) 치료에 대한이 약의 승인 결정을 내릴 예정이다.


Valeant 제약.


또 다른 억만 장자 퍼싱 스퀘어 캐피탈 (Pershing Square Capital)의 빌 애크 만 (Bill Ackman)이 Valeant Pharmaceuticals의 수건을 던지면서 영국인은 분명히 주식에 대해 긍정적으로 변했다. 1 분기 동안 Millennium Management는 Valeant의 320,000 개 이상의 추가 주식을 매입했습니다.


영국인은 애 크맨이하지 않는 바일 런트에서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가장 좋은 대답은 잉글랜드가 마약 제조 회사의 CEO 인 조 파파가 자신의 약속을 이행 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빠는 그렇게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2016 년 8 월에 18 개월 이내에 Valeant의 부채를 50 억 달러 줄이겠다 고 약속했습니다. 그 이후로, 회사는 가장 최근에 iNova Pharmaceuticals를 현금 9 억 3000 만 달러에 판매하기로 발표 한 여러 비 핵심 자산을 매각했습니다.


놀랍게도, Valeant의 주가는 Gilead Sciences 또는 Synergy보다 2017 년까지 더 나은 성과를 보였습니다. Valeant의 주가는 아직 시작한 시점보다 낮기 때문에 그만큼 좋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자산 매각은 어느 정도 주식을 소진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잉글랜드 선수의 베팅이 갚을 지 여부는 건선 치료제 Siliq과 같은 Valeant의 신제품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Keith Speights는 Gilead Sciences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Motley Fool은 Gilead Sciences와 Valeant Pharmaceuticals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며이를 추천합니다. 잡종 바보는 공개 정책이 있습니다.


Keith는 2012 년 Fool에 대한 글쓰기를 시작했으며 주로 의료 투자 주제에 중점을 둡니다. 그의 배경에는 의료 기술, 건강 보험, 의료 기기 및 약국 급여 관리 산업에 대한 관리 및 컨설팅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keithspeights를 따르십시오.


Gilead Sciences, Inc. (GILD)


(BATS의 실시간 견적)


2017 년 12 월 20 일 03:57 PM 동부 표준시로 업데이트.


가치 | F 성장 | B 모멘텀 | B VGM.


Style Scores는 Zacks Rank와 함께 사용할 보완적인 지표 세트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거래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주식에 더 집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점수는 Value, Growth 및 Momentum의 거래 스타일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개별 스타일 점수의 가중치 평균을 하나의 점수로 결합하는 VGM 점수 ( 'V'는 가치, 'G'는 성장, M은 모멘텀)가 있습니다.


각 점수 내에서 주식은 A, B, C, D 및 F의 5 개 그룹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수업 일에서 기억할 수 있듯이 A는 B보다 낫습니다. B는 C보다 낫다. C가 D보다 낫다. D는 F보다 낫다.


투자자로서 성공 확률이 가장 높은 주식을 사고 싶습니다. 이는 Zacks Rank # 1 또는 # 2 Strong Buy 또는 Buy로 주식을 구매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A 또는 B의 점수가 개인 거래 스타일에 포함됩니다.


Zacks Style Scores Education - Zacks Style Scor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향후 1 ~ 3 개월 동안 주식에 대한 적시 지표로 사용되는 우리의 단기 등급 시스템입니다. 얼마나 좋은가? 아래 순위 및 관련 성과를 참조하십시오.


Zacks Rank Home - Zacks 리소스를 한 곳에서 순위 지정합니다.


Zacks Premium - Zacks Rank에 완전히 액세스하는 유일한 방법.


Zacks Equity Research 보고서 또는 간단히 ZER은 자체적으로 독자적으로 제작 된 연구 보고서입니다.


항상 인기있는 한 페이지 스냅 샷 보고서는 거의 모든 단일 Zacks Rank에 대해 생성됩니다. 여기에는 회사의 주요 통계 및 현명한 의사 결정 정보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Zacks Rank, Zacks Industry Rank, Style Scores, Price, Consensus & Surprise 차트, 그래픽 견적 분석 및 주식이 동료와 어떻게 쌓여 있는지를 포함합니다.


자세한 여러 페이지 분석 보고서는 회사의 중요한 통계에 대해보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Snapshot의 모든 독점 분석 외에도 Zacks Rank (계약, 규모, 상승 및 Surprise)의 네 가지 구성 요소가 시각적으로 표시됩니다. 수입 및 판매 차트를 완비 한 회사 비즈니스 동인에 대한 포괄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마지막 수익 보고서 요약; 주식을 사거나 팔는 이유에 대한 글 머리 기호 목록. 또한, S & P 500과 비교하여 귀하의 주식이 어떻게 확장 된 산업과 비교되는지를 알 수있는 업계 비교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ZER Analyst 및 Snapshot 보고서 에서처럼 주식을 조사하는 것이 그렇게 쉽고 통찰력있는 적이 없었습니다.


Zacks Industry Rank는 평균 Zacks Rank를 기준으로 265 개의 X (Expanded) 산업 각각에 등급을 지정합니다.


Zacks Rank # 1 및 # 2의 비율이 더 큰 산업은 Zacks Rank # 4 및 # 5의 비율이 더 큰 Zacks Rank보다 우수한 평균 Zacks Rank를 가질 것이다.


최고의 평균 Zacks Rank를 가진 업계는 Zacks Ranked Industries의 상위 1 %에 포함될 최고의 업계 (265 개 중 1 개)로 간주됩니다. 최악의 평균 Zacks Rank (265 개 중 265 개)가있는 업계는 1 % 아래에 위치 할 것입니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Industry Rank Education - Zacks Industry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Gilead Sciences, Inc. (GILD) 견적 개요 & raquo; 인용문 & raquo; Gilead Sciences, Inc. (GILD) 옵션 체인.


옵션 체인.


Style Scores는 Zacks Rank와 함께 사용할 보완적인 지표 세트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거래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주식에 더 집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점수는 Value, Growth 및 Momentum의 거래 스타일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개별 스타일 점수의 가중치 평균을 하나의 점수로 결합하는 VGM 점수 ( 'V'는 가치, 'G'는 성장, M은 모멘텀)가 있습니다.


각 점수 내에서 주식은 A, B, C, D 및 F의 5 개 그룹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수업 일에서 기억할 수 있듯이 A는 B보다 낫습니다. B는 C보다 낫다. C가 D보다 낫다. D는 F보다 낫다.


투자자로서 성공 확률이 가장 높은 주식을 사고 싶습니다. 이는 Zacks Rank # 1 또는 # 2 Strong Buy 또는 Buy로 주식을 구매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A 또는 B의 점수가 개인 거래 스타일에 포함됩니다.


Zacks Style Scores Education - Zacks Style Scor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Equity Research 보고서 또는 간단히 ZER은 자체적으로 독자적으로 제작 된 연구 보고서입니다.


항상 인기있는 한 페이지 스냅 샷 보고서는 거의 모든 단일 Zacks Rank에 대해 생성됩니다. 여기에는 회사의 주요 통계 및 현명한 의사 결정 정보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Zacks Rank, Zacks Industry Rank, Style Scores, Price, Consensus & Surprise 차트, 그래픽 견적 분석 및 주식이 동료와 어떻게 쌓여 있는지를 포함합니다.


자세한 여러 페이지 분석 보고서는 회사의 중요한 통계에 대해보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Snapshot의 모든 독점 분석 외에도 Zacks Rank (계약, 규모, 상승 및 Surprise)의 네 가지 구성 요소가 시각적으로 표시됩니다. 수입 및 판매 차트를 완비 한 회사 비즈니스 동인에 대한 포괄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마지막 수익 보고서 요약; 주식을 사거나 팔는 이유에 대한 글 머리 기호 목록. 또한, S & P 500과 비교하여 귀하의 주식이 어떻게 확장 된 산업과 비교되는지를 알 수있는 업계 비교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ZER Analyst 및 Snapshot 보고서 에서처럼 주식을 조사하는 것이 그렇게 쉽고 통찰력있는 적이 없었습니다.


GILD에 대한 호출.


빠른 링크.


내 계정.


고객 지원.


Zacks 리서치가에보고되었습니다 :


Yahoo MSN Marketwatch 나스닥 포브스 투자자 모닝 스타.


저작권 2017 Zacks 투자 조사.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독립적 인 연구에 대한 강한 의지와 수익성있는 발견을 투자자들과 공유하는 것입니다. 투자자에게 거래 우위를 제공하기위한이 헌신은 검증 된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을 창안했습니다. 1988 년 이래 S & P 500을 두 배 이상 늘려 연간 평균 25 %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 수익은 1988-2016 년의 기간을 포함하며 독립 회계 법인 인 Baker Tilly Virchow Krause (LLP)에 의해 조사되고 증언되었습니다.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 수익률은 매월 초와 월말 기준으로 매월 계산됩니다. Zacks는 주가에 해당 특정 월 동안받은 배당금을 더한 순위에 순위를 매 깁니다. 모든 Zacks Rank 주식의 단순한 가중 평균 수익률이 계산되어 월간 수익을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월별 수익은 매년 반환됩니다. Zacks의 주식 포트폴리오에 포함 된 Zacks Rank 만 매월 초에 수익 계산에 포함됩니다. Zack Ranks 주식은 한 달 내내 변할 수 있으며, 종종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특정 Zacks는 월말 가격을 사용할 수 없거나 가격 정보가 수집되지 않았거나 특정 이유로 다른 수익 계산에서 제외 된 주식을 평가합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정보는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zacksdata를 방문하여 모바일 앱 또는 웹 사이트의 데이터 및 콘텐츠를 얻으십시오.


BATS의 실시간 가격. Sungard의 인용문이 지연되었습니다.


NYSE 및 AMEX 데이터는 최소 20 분 지연됩니다. NASDAQ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