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외환 스크립트 작성


외환 스크립트 작성
이 스크립트는 요청 된 지정된 최대 값보다 높은 스프레드를 가진 모든 인스트루먼트를 제거하고 모든 비 혼란 스러움없이 거래하고자하는 아이템에 집중할 수 있도록 Market Watch에서 모든 비 무역 인스트루먼트를 제거합니다.
이 스크립트는 StopLoss 및 TakeProfit을 수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스크립트는 미 체결 주문을 검사하고 고정 된 중지 손실을 설정하고 모든 관련 이익을 얻습니다.
수익을 창출하고 손실 수준, 로트 크기 및 선택적 후행 중지를 사용하여 시장 주문 또는 보류중인 주문을 제출하는 데 사용되는 스크립트.
이 스크립트는 한 번의 클릭으로 주문을 마감하고 이익, 손실, 매직 번호 및 코멘트별로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OpenOrder 스크립트를 사용하면 위험 대비 잔액 대비 비율 (%), pips 단위의 Stop Loss 거리 및 Pips 단위의 이익 실현 거리와 마법 번호를 정의하는 순서를 열 수 있습니다.
위험 / 보상 비율을 절대적으로 제어하여 MT4의 포지션을 열어 자동으로 로트 크기를 계산합니다.
기하 평균법을 사용하여 바구니 오프라인 차트 작성자 스크립트.
가격 인상을위한 스크립트.
가격 차트를 실행할 때 스크립트는 현재 악기에 대한 모든 미결 주문의 정지 손실 또는 이익을 수정합니다.
이 스크립트는 브로커가이 기능을 지원하는 경우 MetaTrader 4 터미널을 통해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거래를 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lpari PAMM 계정의 기록을 다운로드하여 차트에 표시합니다.
즉시 모든 위치의 SL / TP를 삭제합니다.
모든 포지션 (승자 / 패자)의 합계 종결. 하나의 악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직책의 폐쇄로 손실. (원하는 경우 특정 악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모든 우승 상금 마감. (원하는 경우 특정 악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는 지정된 이익 실현 및 손실 중지를 사용하여 심볼의 모든 주문 (시장 및 보류 중)을 수정합니다.
이 스크립트는 lot rebate를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스크립트는 "틱택 터" 일본 촛대의 형태로 차트.
스크립트 버전 2의 확장과 개선 및 스크립트와 함께 사용하기위한 지표의 가속화 된 처리 예제.
여러 지표를 관리 할 수있는 스크립트의 첫 번째 버전 현대화.
스크립트는 최소 계산 자원을 사용하여 지정된 지점에서 실제 차트의 표시기 동작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 키에 지정되면 스크립트는 지정된 위험 수준 (예금 통화)으로 수익 주문 (즉, 중괄호)을 사용하여 거의 즉시 주문 주문을 열 수 있습니다.
Anton Trefolev의 롯트 수 계산.
스크립트는 차트에서 거래를 편리한 방식으로 시각화합니다.
구매 및 판매 주문을 다소간 완전히 자동화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이 스크립트를 사용하면 선택한 객체의 색상을 지정된 객체의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스크립트는 오일러 수를 계산할 수있는 간단하고 빠른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스크립트는 FreeMargin의 특정 부분 (두 번째 버전)에 대한 BUY 주문을 엽니 다.
이 스크립트는 기호에 대한 정보를 CSV 파일로 출력합니다 : 스왑, 스프레드, 중지, 계약.
스크립트는 계정 내역에서 거래 목록을 읽고 매개 변수에 지정된 부호로 그룹화 한 다음 파일로 출력합니다.
이 스크립트는 MetaTrader 4 테스터의 표준 보고서에서 차트로 거래를 전송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표준 기간의 사용을 기반으로 비표준 기호 기간을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거래 - 구매 주문서를 보내고 선택한 주문 데이터를 로그에 인쇄하는 스크립트입니다.
스크립트는 모든 열린 포지션을 닫고 Buy와 Sell lot의 차이로 새로운 포지션을 엽니 다.
이 스크립트는 중요한 상한과 하한 사이의주기 (Gann 별) 내의 가격 수준을 그립니다.
엘리어트 파 (5 파)를 수동으로 그립니다.
최대 허용 크기의 백분율 크기로 BUY 위치를 엽니 다.
열려있는 모든 위치에 대해 자동 후행 중지. 하나의 차트에만 연결하십시오.
스크립트는 허용 된 최대 크기의 백분율 크기로 판매 위치를 엽니 다.

스크립트.
스크립트는 MetaQuotes 언어 4 (MQL4)로 작성된 프로그램으로 모든 작업을 한 번 수행하기위한 것입니다. 스크립트는 분석 및 거래 기능을 모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와 달리 스크립트는 틱이 아닌 요청에 따라 실행됩니다. 다시 말하면, 전문가가 거의 계속해서 일하는 경우, 기능을 한 번 완료 한 스크립트는 자체 기능을 중지합니다.
스크립트 작업이란 다음을 의미합니다.
내장 된 "MetaEditor" 스크립트를 만들고 컴파일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클라이언트 터미널의 구성 요소이며 MQL4 프로그램의 편리한 개발 환경을 나타냅니다. 스크립트 설정.
스크립트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스크립트를 설정해야합니다. 모든 스크립트에 공통되는 작업 매개 변수는 클라이언트 터미널 설정 창에서 정의됩니다. 모든 스크립트에는 자체 설정이 있습니다. 스크립트 실행.
스크립트를 시작하려면 스크립트를 차트에 첨부해야합니다. 스크립트 알고리즘은 그 직후에 실행됩니다. 스크립트 삭제.
스크립트는 차트에서 삭제 된 후 작업을 완료합니다.

고급 가이드 MetaTrader 4 - 스크립트.
컴퓨터 키보드에서 CTRL + O를 누릅니다. 5 가지 옵션이 스크립트의 작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수동 확인을 요청하면 주문을 제출하기 전에 거래 확인서를 보냅니다.
DLL 가져 오기 허용 - DLL을 사용하여 전문가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DLL 함수 호출 확인 - 호출 된 각 함수의 실행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외부 전문가 수입 허용 - 전문가가 다른 전문가 또는 MQL4 라이브러리의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제거.

스크립트 만들기.
Expert Advisor 템플릿은 소스 코드 작성을 위해 고안된 파일입니다. 생성 된 후 MQL5 / Scripts (또는 MQL4 / Scripts) 디렉토리에 자동으로 배치됩니다.
MQL4 / MQL5 마법사에서 해당 위치를 선택한 다음 & quot; 다음 & quot;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창이 나타납니다.
이 필드에는 다음 필드를 입력해야합니다.
Name - 스크립트의 이름. 같은 이름이 파일에 주어집니다. 저자 - 저자의 이름; 링크 - 개발자의 이메일 또는 웹 사이트 주소. 매개 변수 - 스크립트의 입력 매개 변수 (외부 변수) 집합입니다.
"입력" 클래스는 외부 매개 변수를 참조합니다. 매개 변수를 생성하려면 "추가"버튼을 눌러야합니다. 단추. 출품작에 기입해야하는 세 개의 입력란이 있습니다.
이름 - 입력 변수의 이름. 유형 - 목록에서 선택한 입력 변수의 유형. 초기 값 - 수동으로 변경하기 전에 기본값으로 사용될 변수의 초기 값입니다.
필요한 모든 필드가 채워지면, "완료"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스크립트의 프로젝트가 생성되고 소스 코드를 작성하는 창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