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Ted ameritrade 옵션 전략


투기 시장에서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기초를 배우고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에 대한 잠재적 인 새로운 기회를 탐구하십시오.
옵션 시장은 상인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많은 파생 상품과 마찬가지로 옵션을 사용하면 자본을 적게 추측 할 수있는 충분한 레버리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의 모든 용도와 마찬가지로, 손실 가능성도 확대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다.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아래 정보 및 리소스를 살펴보십시오. 도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기본 이해하기.
긴 옵션은 특정 날짜와 가격으로 기본 보안 또는 상품을 구매 또는 판매 할 권리를 구매자에게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계약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의무는 없지만 단순히 계약을 이행 할 권리가 있습니다. 구매자가 그렇게하기로 결정하면 계약. 구매 권리를 부여하는 옵션을 & ldquo; 통화, & rdquo; 귀하에게 판매권을 부여하는 계약을 "풋 (put)"이라고합니다. 반대로, 짧은 옵션은 판매자가 특정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기본 보안을 구매 또는 판매하도록하는 계약입니다. 긴 옵션의 구매자가 계약을 행사할 때, 짧은 옵션의 판매자는 "할당"되며, 행동해야합니다.
이것을 명확하게하기 위해 실세계의 유추 및 사용법을 사용하십시오. 골동품 할아버지 시계를 쇼핑하고 올바른 가격에 3,000 달러를 찾아 보자. 그러나 당신은 또 다른 3 개월 동안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소유주와 이야기를 나누며 3 개월 내에 해당 만기일에 판매 할 것에 동의하지만 계약에 동의하려면 10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3 개월 후 돈을 가지고 그 가격으로 시계를 사십시오.
그러나 시계가 Theodore Roosevelt의 소유 였음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Theodore Roosevelt는 $ 10,000의 가치가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옵션을 행사하여 3,000 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6,900 달러 (거래 비용 제외)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골동품이 아니라 500 달러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귀하는 귀하의 옵션을 행사하여 3,000 달러에 구매할 의무가 없으므로, 귀하는 그것을 구매하지 않고 단순히 만료 시키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00을 아직도 내야하지만, 적어도 당신이 지불 한 돈의 몇 분의 1 분의 가치가있는 시계로 붙어 있지는 않습니다. 옵션 판매자의 관점에서 볼 때, 첫 번째 시나리오에서 그는 $ 100을 얻지 만 나중에 진정한 시장 가치보다 적은 가격으로 시계를 판매해야합니다. 두 번째 시나리오에서 그는 시계와 $ 100를 프리미엄으로 지불합니다.
증권과 상품에 적용되는이 개념을 이해한다면, 옵션을 거래하는 것이 얼마나 유리한 지 알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자본의 경우, 현재 기본 보안 가격이 무엇이든, 미래의 날짜에 설정된 가격으로 투자를 매매 할 수있는 옵션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
거래 옵션을 고려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 :
활용 :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으로 대규모 투자를 통제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잠재적 인 수익률이 높아지지만 상당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음을인지해야합니다.
유연성 : 옵션을 사용하면 시장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추측 할 수 있고 여러 가지 창의적인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인덱스 및 선물 계약과 같은 많은 기본 증권에 대해 거래 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 계약이 있습니다.
헷징 : 상품 또는 주식의 기존 지위를 보유하고있는 경우 옵션 계약을 사용하여 실현되지 않은 이익을 잠 그거나 초기 자본이 적은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계정 설정.
TD Ameritrade의 옵션에 몇 가지 계정 유형을 사용하여 거래하고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좌의 증거금 및 옵션 권한을 신청하고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거래 플랫폼 선택.
TD Ameritrade 계정을 사용하면 당사의 웹 플랫폼뿐 아니라 Trade Architect 및 thinkorswim과 같은 두 가지 포괄적 인 플랫폼에서도 옵션 거래가 가능합니다. Trade Architect는 옵션으로 시작하는 거래자에게 이상적입니다. P & amp; L 차트, 옵션 전략 체인 필터 및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전략을 테스트 할 수있는 기타 도구와 같은 기본 도구가 있습니다.
thinkorswim 플랫폼은 고급 옵션 거래자를위한 플랫폼입니다. 엘리트 도구를 제공하며 옵션 시장을 모니터하고, 전략을 계획하고,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하나의 통합 된 장소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3 ~ 4 개의 다리가있는 복잡한 옵션 거래에 참여하려는 경우 & rdquo; 또는 무역의 측면에서, thinkorswim이 당신에게 옳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TD Ameritrade에는 모바일 거래 기술이있어 옵션을 모니터링하고 관리 할 수있을뿐 아니라 스마트 폰, 모바일 장치 또는 iPad에서 바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전략 개발.
어떤 유형의 거래와 마찬가지로, 작동하는 전략을 개발하고 고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래자는 기술적 분석 또는 기본 분석을 기반으로 전략을 세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은 과거 가격, 수량 및 기타 많은 변수와 같은 시장 활동에 의해 생성 된 통계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차트 작성 및 기타 유사한 기술이 사용됩니다. 기본 분석은 경제적, 재정적 및 연방 준비 은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투자 가치를 측정하는 데 초점을 둡니다. 많은 거래자는 기술적 분석과 기본 분석을 결합하여 사용합니다.
기술적 또는 근본적인 분석을 사용하든 또는 둘 다 혼용하든, 전략을 수립 할 때 옵션 가격 책정을 염두에 두는 3 가지 핵심 변수가 있습니다.
기본 보안 또는 상품의 가격.
만료일.
시장 영향 및 미래 전망에 근거한 내재 변동성.
Trade Architect와 thinkorswim을 사용하면 이러한 변수 등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제 3 자 기반 연구 및 논평뿐만 아니라 많은 아이디어 생성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종이 무역 & rdquo을 & ldquo 수 있습니다;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전략을 실천하십시오. 또한 다양한 도구를 탐색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옵션 거래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채팅을 통해 언제든지 TD Ameritrade 옵션 전문가에게 전화 866-839-1100 또는 24/7로 연락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기술을 연마하십시오.
투자를 처음 접하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옵션을 탐구하는 경우 옵션 거래로 이익을 얻는 데 필요한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야합니다. Trade Architect를 찾으려면 시작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베테랑 상인, thinkorswim에게는 지식과 옵션 거래 기술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거의 무한한 기능과 기능이 있습니다.
귀하의 금융 서비스 회사가해야 할 것.
TD Ameritrade를 선택해야하는 6 가지 이유와 함께 우리가 나머지 부분과 차별화되는 이유를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어떻게 스택되는지보십시오.
TD Ameritrade를 다른 주요 금융 서비스 회사와 비교하십시오.
장기 투자에 가장 적합합니다.
5 년 연속 Barron의 2017 온라인 중개인 설문 조사에서 장기 투자 1 위를 차지했습니다.
FINRA의 BrokerCheck에서 TD Ameritrade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거래 수수료없이 60 일간 거래하고 최대 $ 600 * Offer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를위한 # 1.
시장의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집행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교육 자료는 일반 정보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개별적인 권장이나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은 잠재적으로 신속하고 실질적인 손실에 투자자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옵션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 검토 및 승인의 대상인 옵션 거래.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보안 또는 전략의 과거 성과는 향후 결과 또는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 Inc., 회원 FINRA / SIPC. 이것은 우리가 사업을 할 권한이없는 관할권에서의 청약이나 권유가 아닙니다. TD Ameritrade는 TD Ameritrade IP Company, Inc. 및 Toronto-Dominion Bank가 공동 소유 한 상표입니다. &부; 2017 TD 아메리 트레이드.

옵션 거래 전략으로 다음 기회를 찾아 내고 추구하십시오.
다음 옵션 기회를 찾거나 큰 전략의 일환으로 옵션을 구현하면 인내와 기술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순간에 그 일에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십시오. 우리의 연구, 도구, 교육 자료 및 강력한 플랫폼을 통해.
Trade Architect와 ThinkorsWim은 변덕스러운 상황을 판단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보다 빨리 대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식을 증폭.
교육 센터에서 제공되는 Option Essentials와 같은 대화식 학습 도구로 더 많은 옵션 전략을 발견하십시오. 이미 보유하고있는 주식에 콜 옵션을 판매하여 수입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통화를 사용하는 전략을 개발하거나 시장 하락에 대비하여 주식 포지션을 보호 할 수있는 보호 장치를 개발하십시오. 귀하의 투자 목표를 추구하는 데 도움이되는 필수 옵션 전략.
기본 전략.
옵션 계약의 작동 방식과 이미 보유하고있는 투자 및 시장 가격 변동으로 이익을 얻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또한 기존의 포지션이나 포트폴리오 보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이를 헤지 펀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Covered Calls.
보상 전화를 탐색하고 가장 일반적인 옵션 전략 중 하나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전화를 걸면 전화를 걸어서 전화를 걸거나 & ldquo; 쓰기 & rdquo; 귀하의 계정에 이미 적립 된 계약 가격에 대한 콜 옵션. 제한된 주식 가격 상승 및 배당금으로 이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위험이 지정되면 계약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매각해야합니다.
보호 장구.
가장 인기있는 시장 헤징 전략 중 하나를 사용하여 잠재적으로 주가를 고정시키고 하방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시장이 하락할 것으로 판단되면이 옵션 전략은 개별 주식 위치를 가격 하락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위험이 있지만 풋 옵션 계약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에 제한됩니다.
TD Ameritrade로 계정을 만들면 더 많은 교육 자료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투자 및 거래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우게됩니다.
사상가를 활용합니다.
thinkorswim은 SpreadBook, SpreadHacker 및 trade와 같은 전문 도구를 제공합니다. , 그리고 정량 분석 ​​기능. 다른 고객이 진행중인 주문을 확인하고 정의 된 위험 옵션 거래를 찾고 실제 / 가상 위치에서 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하여 이익 / 손실 잠재력 등을 계획하십시오.
Trade Triggers ™로 조치 취하기
Trade Triggers를 사용하면 특정 조건에 도달 한 옵션이있을 때 알림을 생성하고 계정에 주문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명백한 가격과 상대 가치 둘 다. 귀하가 설정 한 시장 조건에 따라 활성화되면 빠르게 변화하는 옵션 시장에 계속 적응할 수 있습니다.
분석 체인의 실시간 통찰력.
분석 체인을 사용하면 이론적 가치를 실시간으로 쉽게 수정하고 다시 계산할 수 있으므로 잠재적 인 거래 기회를 파악하고 시장의 변동성 전망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변동성 및 옵션 가격 민감도 측정을 통해 위험 메트릭스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TradeWise 거래 전략.
TradeWise Advisors, Inc. 계열 투자 자문역은 특정 위험 정의 전략을 충족 시키도록 고안된 분석 통찰력을 바탕으로 옵션 거래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TradeWise는 이러한 권장 사항을받은 편지함으로 전송합니다. 거래를하거나 유능한 TD Ameritrade 고객 인 경우 TD Ameritrade가 Autotrade 서비스를 통해 자동으로 수행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쉽습니다 & mdash; TradeWise는 귀중한 옵션 교육과 관련하여 지식이 풍부한 무역 자문을 제공합니다. *
귀하의 금융 서비스 회사가해야 할 것.
TD Ameritrade를 선택해야하는 6 가지 이유와 함께 우리가 나머지 부분과 차별화되는 이유를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어떻게 스택되는지보십시오.
TD Ameritrade를 다른 주요 금융 서비스 회사와 비교하십시오.
장기 투자에 가장 적합합니다.
5 년 연속 Barron의 2017 온라인 중개인 설문 조사에서 장기 투자 1 위를 차지했습니다.
FINRA의 BrokerCheck에서 TD Ameritrade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거래 수수료없이 60 일간 거래하고 최대 $ 600 * Offer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를위한 # 1.
시장의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집행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옵션은 위험을 수반하며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급속하고 심각한 손실로 드러 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의 검토 및 승인을 조건으로하는 옵션 거래 특권.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커버 된 콜 전략은 주식 가격의 상승으로 주식이 소멸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잠재적 인 주식 포지션의 상승 가능성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련 주식 포지션에 제공되는 모든 하락 방어선은받는 프리미엄으로 제한됩니다. 단축 옵션은 금액에 관계없이 만료까지 언제든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식이 소각 될 위험이 있으며, 이는 배당 당일에 가까워집니다. 배당금 지급일 이전에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배당금 지급 자격이 상실됩니다. 투자자가 나중에 더 높은 가격으로 콜을 매입하는 경우, 투자자가 투자자에게 지위를 부여해야 수익이 발생합니다. 할당 된 경우 투자자는 주식 포지션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보상 대상 통화 포지션의 최대 위험은 주식 비용과 통화 수신 프리미엄을 제외한 모든 거래 비용입니다.
보호받는 풋 전략에서는 롱 퍼트가 해당 주식 가격의 하락으로 인한 일시적인 보호를 제공하지만, 이는 풋 포지션의 전체 비용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긴 투입 위치가 쓸모 없어지면 투입 위치의 전체 비용이 손실됩니다.
보안 또는 전략의 과거 성과가 보안 또는 전략이 장래에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TradeWise Advisors, Inc. 및 TD Ameritrade, Inc. 는 별도의 계열사입니다. 자문 서비스는 TradeWise Advisors, Inc. 가 독점적으로 제공하며 중개 서비스는 TD Ameritrade, Inc. 가 독점적으로 제공합니다.
귀하가 설정 한 방아쇠가 활성화 될 때 귀하의 계정에 입력 된 모든 주문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방아쇠를 지탱할만큼 충분한 자금 또는 직위를 계정에 유지하십시오. Trade Triggers 옵션 기능은 옵션 승인 계정으로 제한됩니다.
TD Ameritrade, Inc., 회원 FINRA / SIPC. 이것은 우리가 사업을 할 권한이없는 관할권에서의 청약이나 권유가 아닙니다. TD Ameritrade는 TD Ameritrade IP Company, Inc. 및 Toronto-Dominion Bank가 공동 소유 한 상표입니다. &부; 2017 TD 아메리 트레이드.

미주리 옵션 전략
TD Ameritrade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잘 알려진 온라인 할인 중개 회사 중 하나입니다. 2009 년에 TD Ameritrade는 작지만 매우 유명한 온라인 중개 회사 인 thinkorswim을 $ 6 억 6 천만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주로 액티브 옵션과 선물 거래자에게 연계 된 thinkorswim 인수는 아마도 TD가 만든 가장 현명한 움직임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요점을 바로 잡으려면 상인이 TD Ameritrade & thinkerswim 플랫폼에서 옵션을 거래하는 이유가 하나뿐입니다. 이 플랫폼은 Windows와 OSX 모두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오랫동안 거래가 TD Ameritrade의 옵션 거래 당 9.99 달러와 계약 당 0.75 달러의 우스운 가격을 지불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더욱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TD는 최근 벤치 마크 수수료율을 삭감하여 액티브 옵션 거래자에게 더 매력적인 선택으로 삼았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TD Ameritrade (thinkorswim) 옵션 거래.
TD Ameritrade는 2016 년에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13 억 달러가 넘는 순 영업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미국 내 33 개 이상의 주에 100 개 이상의 지점이 있으며 TD Ameritrade는 6,000 명 이상의 정규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자금 지원 고객 계정 측면에서 보면 7.3 백만이 넘고 순자산 TD 보유액은 8820 억 달러를 조금 넘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TD Ameritrade는 소매 투자자와 거래자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선택이며 회사는 아무데도 가지 않습니다. 그러나 무엇이 그렇게 인기가 있습니까?
옵션 브로의 작가들은 TD의 미친 인기에 관한 몇 가지 이론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대부분 그것이 thinkorswim에서 유래한다는 것에 동의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2017 년의 거의 모든 옵션 브로커가 뛰어난 모바일 및 데스크톱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지만 thinkorswim은 Google Play 및 Apple App 스토어에서 최고 등급의 평판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빠르고, 사용하기 쉽고, 견고하며 다양한 옵션 전략을 분석하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참으로 농작물의 크림입니다.
커미션.
활성 거래자 (30+ trds / qtr) 요금 : 계약 당 $ 1.50 *
일반 거래자 비율 : $ 6.95 + $ 0.75 / 계약
선물 및 선물 옵션 : 계약 당 $ 2.25.
퇴임 국내 전신 송금 : $ 25.00.
* TD Ameritrade의 수수료 및 수수료가 장기간에 걸쳐 업계에서 가장 낮지는 않지만 협상 가능합니다. 옵션 브로의 거래자 중 한 명은 한 달 만에 300 건의 거래를 거래함으로써 선물 당 금리를 계약 당 1.85 달러로 성공적으로 줄였습니다. 마찬가지로, 단일 로트 옵션을 자주 거래하는 경우, 거래 데스크에 수수료 부과없이 계약 당 $ 1.50의 수수료 구조로 변경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옵션 할당 및 운동에 대한 $ 19.99의 수수료는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왜 그렇게 높습니까? 몇 가지 다른 옵션 브로커가 $ 4.95에 배정을 제공합니다. 무료로 몇 브로커. 옵션 직위가 만료되도록하는 20 달러의 비용은 말도 안되고 값이 비싸다.
그러나 옵션 작성자는 $ 0.05 이하의 짧은 옵션 계약은 무료로 폐쇄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사랑합니다! 수수료 없음!
모든 APEX 계정에 대해 TD Ameritrade에서 나가는 전신 송금은 무료입니다. APEX 클라이언트 자격을 얻으려면 총 계정 금액이 $ 100,000 이상이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3 개월 동안 매월 5 회 이상의 거래가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만약 당신이 활성 옵션 트레이더라면, TD Ameritrade와 무제한으로 무료 송금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매주 지불하는 방법이 꽤 멋지다.
거래 플랫폼.
우리가 뭐라 할 수 있니? thinkorswim은 아마도 무료 소매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 중 최고의 조각 일 것입니다. & # 8211; 진지하게. 전문 옵션 거래자는 thinkorswim 플랫폼과 Silexx Obsidian 플랫폼 사이에 많은 유사점을 볼 수 있습니다. Silexx Obsidian 플랫폼은 마켓 메이커 및 파생 기반 헤지 펀드 중에서 가장 선호되는 플랫폼입니다.
thinkorswim 플랫폼에는 고급 차트, 신속하게로드되는 옵션 체인, 상세한 위치 관리 도구, 심도있는 분석, 시장 달력 및 사용자 정의 가능한 워치리스트 등 모든 것이 있습니다. thinkorswim의 가장 좋은면 중 하나는 PC 및 Mac과 완벽하게 호환된다는 것입니다. 물론 완전히 자유 롭습니다! 물론 글꼴 크기, 색상 등과 같은 표준 사항은 모두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thinkorswim의 옵션 체인은 아름다움의 것입니다. 입찰 / 청탁 가격, 마지막 거래 가격, 마르크, 볼륨, 미결제 금액 등으로 각 열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위 또는 아래로 스크롤 할 때 일부 옵션 체인과 관련하여 일반적인 데이터로드가 지연되지 않았습니다. thinkorswim은 번개가 빠릅니다.
TD Ameritrade로 차트를 작성하는 것은 최고입니다. 수백 가지의 다양한 기술적 분석 패턴과 연구 중에서 선택하거나 Bollinger Bands 및 이동 평균과 같은 기본 사항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연례 검토 및 지속적인 테스트의 일환으로 S & amp; P 500의 500 가지 구성 요소 모두를 thinkorswim 주시 목록에로드했습니다. 결과? 주시 목록은 모든 기호에 대한 실시간 시세와 시장 깊이 데이터를 생성했습니다. 확실한 점이 있다면, thinkorswim 플랫폼은 데이터를 빠르게로드합니다. 감시 목록은 현재 계좌 위치를 추적하고 주식, 선물, 지수 및 개별 옵션 계약을 다양한 메트릭별로 정렬 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고급 분석과 'what-if' 테스트를 통해 thinkswim은 & nbsp; thinkback & # 8221; 이는 수년간의 역사적인 시장 데이터로 옵션 거래 전략을 백 테스팅하는 정교한 도구입니다.
아마도 thinkorswim 플랫폼에 대해 과소 평가 된 사람 중 하나는 선물 기호와 선물 옵션 기호를 신속하게 찾을 수있는 기능입니다. OptionsXpress와 같은 일부 중개인은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최악의 심볼을 발견합니다. thinkorswim을 사용하면 틱 크기, 틱 값 및 초기 마진 요구 사항을 모두 플랫폼의 한 곳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다!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몇 가지 옵션 분석 도구를 제외하고 thinkorswim의 모바일 버전에는 데스크톱 버전의 모든 기능이 있습니다. 즉석에서 거래하고 직위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중 레그 옵션 주문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공항에서 기다리는 동안, 커피 숍에 앉거나 길을 걷는 동안 모바일 버전에 수백 번 의존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시장 경고를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수십, 때로는 수백 개의 지위를 가진 액티브 옵션 거래자의 경우, 언제든지 포지션을 모니터하고 잠재적으로 닫을 수있게하는 것이 매우 편안합니다.
모바일 감시 목록은 데스크톱 감시 목록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거래 데이터.
레벨 2 거래 데이터는 모든 선물 및 주식과 각각의 옵션에 대해 TD Ameritrade에서 무료입니다. 또한 데스크톱 및 모바일 플랫폼 모두에서 무료 스트리밍 마켓 뉴스 기능이 제공됩니다.
실시간 견적 및 거래 데이터를 수신하기위한 최소 거래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TD Ameritrade의 선물 옵션 거래.
다음 선물 제품에는 모두 TD Ameritrade에서 거래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 영국 파운드 화.
-E-Mini 나스닥 100.
- 가벼운 달콤한 원유 천연 가스.
옵션 트레이딩 기능.
많은 거래자들이 TD Ameritrade와 관련된 옵션 거래에 대한 승인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올바른 상자를 확인하고 '높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이지만, 소득, 기회는 귀하가 계정을 신청할 경우 귀하가 밝혀지지 않은 옵션에 대해 즉시 승인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에만 걸립니다.
일단 귀하가 승인을 받으면 TD Ameritrade는 합리적인 자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확정 된 옵션 거래를 제공합니다.
고객 지원.
TD Ameritrade는 전화로 24/7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바일 및 데스크톱 플랫폼을 통해 우수한 라이브 채팅 지원을 제공합니다. 지원 요청을 시작하면 일반적으로 1 ~ 10 분 내에 응답합니다.
최종 단어.
그들이 말하는대로,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습니다. 그것은 TD Ameritrade의 경우입니다. thinkorswim의 비용은 월 200 달러에 가까운 수준 인 Silexx Obsidian과 같은 프로 수준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입니다. 뛰어난 거래 기술과 탁월한 고객 서비스가 가격에 제공되며, 그 가격은 19.99 달러의 옵션 운동 / 배정료와 $ 6.95 + $ 0.75 / 계약 옵션 거래입니다. TD와의 수수료는 협상 가능하지만, 그 요금은 다른 여러 할인 중개 회사보다 훨씬 높습니다. 슈퍼 액티브 옵션 거래자 인 경우 커미션이 정말 빠르게 합산됩니다.
하루가 끝나면 진보 된 거래 기술이 커미션에서 더 많은 돈을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자문해야합니다. 그 대답이 '예'라면 TD는 훌륭합니다. 또한 TD Ameritrade가 API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지만 현재 선물 거래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할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타사 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TD 서버에 연결하여 데이터를받을 수는 있지만 선물 데이터를받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thinkorswim은 매우 훌륭한 거래 플랫폼이기 때문에 이렇게 할 이유가 없습니다.
관련 게시물:
1982 년에 설립 된 TradeStation은 세계에서 가장 긴 운영 온라인 할인 중개 회사 중 하나입니다. 현재 소유하고 있습니다.
Ally 투자는 옵션 브로커 영역에서 가장 새로운 투자자 중 하나입니다. 2 억 7 천 5 백만 달러에 TradeKing을 인수했습니다.
& # 8220; TD Ameritrade 계정에 로그인 & # 8221;을 클릭하여 TD Ameritrade 고객 로그인 정보에 액세스하십시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당신이있는 경우.
최선의 중개인이 옵션 거래를 위해 무엇인지 diehard 옵션 트레이더에게 물으면, 당신은 다양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옵션.
연락하십시오.
24 시간 연중 무휴로 전화하거나 지점을 방문하십시오.
전화 : 800-454-9272 us.
60 일 동안 수수료없이 거래하십시오.
+ $ 600까지 올리십시오 *
옵션 거래의 선두 주자와 함께 옵션 전략을 관리하십시오.
옵션 거래를 처음 접하는 지분 거래업자이든, 노련한 베테랑이든 관계없이 TD Ameritrade는 강력한 거래 플랫폼, 아이디어 생성 자원 및 필요한 교육 및 지원을 통해 옵션 거래 전략을 추구하도록 지원합니다.
옵션 거래의 장점.
레버리지의 힘을 사용하여 추측 할 수있는 기회. 이렇게하면 잠재적 인 수익률은 높아지지만 상당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기본 보안에서 이익을 얻거나 잠재적 인 위험을 최소화 할 수있는 잠재력을 지닌 당신의 입장을 헤지하십시오.
TD Ameritrade에서 무역 옵션이 필요한 이유.
플랫폼 수수료 또는 거래 최소 비용 없음 TD Ameritrade를 통해받을 가치가있는 종류의 가치를 얻으십시오. 당사의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기위한 구독료 또는 접속료를 지불하지 않아도되며 거래 최저액이 없습니다. 우리의 간단한 가격 책정. 기회를 포착하는 거래 플랫폼 Trade Architect 및 고급 ThinkLight와의 기회를 신속하게 활용하십시오. 엘리트 도구를 사용한 거래 플랫폼. 다이렉트 알리기 TD Ameritrade 계정을 사용하면 다른 거래자와 대화 형 채팅, 선물 구덩이에서 라이브 오디오 피드, 라이브 플랫폼 내 스윔 레슨과 같은 소셜 및 지원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옵션 트레이딩 듀엣 : 기술 및 아이디어 창출.
TD Ameritrade를 사용하면 정교한 thinkorswim 플랫폼과 다양한 리서치 툴을 활용하여 옵션 거래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전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thinkorswim.
Barron 's의 2017 Online Broker Ranking에서 "Best for Options Traders"중 Broker의 플랫폼을 사용하십시오.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옵션 거래를 신속하게 입력하십시오. 종이로 자금을 낭비하지 않고 자신을 교육하십시오. 옵션 체인의 내재 변동성을 한 눈에 볼 수있는 변동성 그래프로 확인하십시오.
아이디어 생성 연구 도구.
전문가 수준의 도구.
프리미엄 추세 추적 및 데이터 마이닝 도구를 통해 거래 기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식 해커.
기본, 기술 및 옵션 관련 데이터를 사용하여 기준을 충족하는 주식 화면.
강력한 차트.
풍부한 기능의 차트 패키지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외환 통화지도.
하나의 플랫폼에서 모든 주요 통화 시장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무역 건축가.
옵션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스트리밍, 차트 작성 등을 위해 사용자 정의 가능한 구성 요소에 액세스하십시오.
고급 모바일 거래.
모바일 장치의 어느 곳에서나 가장 진보 된 거래 기능에 액세스하십시오.
FINRA의 BrokerCheck에서 TD Ameritrade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거래 수수료없이 60 일간 거래하고 최대 $ 600 * Offer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를위한 # 1.
타사 조사 및 도구는 TD Ameritrade와 제휴하지 않은 회사로부터 얻은 것이며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정보가 신뢰할만한 것으로 간주되는 동안 TD Ameritrade는 그 정확성, 완전성 또는 어떤 목적에 대한 적합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사용으로 얻은 결과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시장의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집행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옵션은 위험을 수반하며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급속하고 심각한 손실로 드러 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의 검토 및 승인을 조건으로하는 옵션 거래 특권.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기타 여러 가지 옵션 전략을 사용하면 잠재적 인 수익에 영향을 줄 수있는 다중 수수료를 포함한 상당한 거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고급 옵션 전략이며 종종 기본 옵션 거래보다 더 큰 위험과 더 복잡한 위험을 수반합니다.
실시간 시장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는 교환 협정의 수락 여부를 조건으로합니다. 프로페셔널 액세스가 다르며 구독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미션 및 중개 수수료를 참조하십시오.
* TD Ameritrade는 플랫폼, 유지 보수 또는 비 활동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커미션, 서비스 수수료 및 예외 수수료가 여전히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미션 일정 및 요금 및 수수료 일정을 검토하십시오.
보안 또는 전략의 과거 성과는 향후 결과 또는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 Inc., 회원 FINRA / SIPC. 이것은 우리가 사업을 할 권한이없는 관할권에서의 청약이나 권유가 아닙니다. TD Ameritrade는 TD Ameritrade IP Company, Inc. 및 Toronto-Dominion Bank가 공동 소유 한 상표입니다. &부; 2017 TD 아메리 트레이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