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Macd 및 bollinger 밴드를 사용한 거래


Bollinger Bands® 및 MACD를 사용하여 거래 전략을 어떻게 수립합니까?


기술적 인 거래자는 많은 지표와 차트를보고 각 보안에 적합한 거래 전략을 개발합니다. 이 거래자들이 사용하는 많은 도구가 일반 투자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배경 지식과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이해만으로 Bollinger Bands 및 이동 평균 컨버전스 차이 (MACD)와 같은 지표를 사용하여 수익성 높은 거래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가이자 상인 인 John Bollinger가 개발 한 Bollinger Bands는 표준 편차 영역을 보여주는 보안 이동 평균을 둘러싼 일련의 밴드입니다. 일반적으로 장시간 동안 일정 범위 내에서 변동하는 보안을 위해 차트에 직사각형 패턴을 만드는 경우 Bollinger Bands를 사용하여 수익성 높은 거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매 및 보유 방법은 옆으로 움직이는 유가 증권에 거의 이익을주지 못하지만 하단 Bollinger Band에서 또는 근처에서 구매하고 제한 주문을 설정하여 상단 밴드 또는 그 부근에서 판매함으로써 가격 변동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 전략을 스윙 거래라고합니다. Bollinger Band 설정을 표준 2 대신 하나의 표준 편차로 낮춤으로써이 전략으로 위험 수준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MACD는 일반적으로 증권이 과매 수 또는 과매도인지 여부를 밝히는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거래자는 향후 추세 반전을 설명하는 거래 전략을 채택하게됩니다. MACD의 힘을 이용하는 인기있는 거래 전략은 다양성을 교환합니다. 보안 성향의 가격이 MACD가 아닌 새로운 가격대를 보일 때, 긴 포지션을 매도하거나 매도 포지션을 입력하십시오. 이는 가격 상승의 모멘텀이 약해지고 곧 가격이 조정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볼링 밴드 사용법.


5 학년으로 만드신 것을 축하합니다! 당신이 다음 학년으로 갈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상인의 도구 상자에 계속해서 더 많은 도구를 추가합니다.


"상인의 도구 상자는 무엇입니까?"라고 묻습니다.


거래를 집을 짓는 것과 비교해 보겠습니다.


거래와 마찬가지로 일부 거래 도구와 지표는 특정 환경이나 상황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따라서 도구가 많을수록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또는 몇 가지 특정 거래 환경이나 도구에 중점을두고 싶다면 너무 좋습니다. Bollinger Band 또는 Moving Average 전문가와 같이 냉담한 것처럼 집안에 전기 또는 배관을 설치할 때 전문가가있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핍을 잡는 100 만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반드시 모든 도구를 사용하지는 않겠지 만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맞습니까?


당신은 스스로 이해하고 충분히 익숙한 것을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자, 이미 도구에 대해 충분 해!


시작하자!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는 John Bollinger가 개발 한 차트 지표로 시장의 변동성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이 작은 도구는 시장이 조용한 지 또는 시장이 큰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시장이 조용 할 때, 밴드는 계약을 맺고, 시장이 LOUD 일 때 밴드가 팽창합니다.


가격이 조용 할 때 밴드가 서로 가깝다는 아래 차트를 주목하십시오. 가격이 올라가면 밴드가 떨어져 나간다.


그게 전부입니다. 예, 우리는 계속해서 Bollinger Band의 역사, 그 계산 방법, 그 뒤에있는 수학 공식 등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모두 입력하는 것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모든 정직함에서, 당신은 그 쓰레기를 알 필요가 없습니다. 볼링 밴드를 거래에 적용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고 : Bollinger Band의 계산에 대해 정말로 알고 싶다면 Bollinger Bands의 Bollinger John의 책을 확인하십시오.


볼링거 바운스.


Bollinger Bands에 관해 알아야 할 한 가지는 가격이 밴드의 중간으로 되돌아가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Bollinger Bounce"의 배경입니다.


아래 차트를 보면 가격이 다음에 어디로가는 지 알려줄 수 있습니까?


네가 말하면, 옳은거야! 보시다시피, 가격은 밴드의 중간 영역으로 내려 앉았습니다.


방금 보았던 것은 고전적인 Bollinger Bounce였습니다. 이러한 바운스가 발생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바운스가 발생하는 이유는 Bollinger 밴드가 역동적 인지지 및 저항 레벨과 같은 역할을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상인들은 이러한 이탈로 번성하는 시스템을 개발해 왔으며이 전략은 시장 규모가 크고 분명한 추세가없는 경우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제 시장이 동향 일 때 Bollinger Bands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


볼 링거 스퀴즈.


"Bollinger Squeeze"는 꽤 자명합니다. 밴드가 함께 쥐어 짜면 브레이크 아웃이 일어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초가 TOP 밴드 위로 튀어 나오기 시작하면 대개 UP가 계속됩니다.


양초가 바닥 밴드 아래에서 튀어 나오기 시작하면, 가격은 대개 계속 하락할 것입니다.


위의 차트를 보면 밴드가 함께 쥐어 짜여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이 막 최고 밴드에서 탈주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정보를 바탕으로 가격은 어디로 갈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네가 말하면 다시 옳다!


이것이 전형적인 Bollinger Squeeze가 작동하는 방법입니다.


이 전략은 가능한 한 빨리 이동을 파악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설정은 매일 발생하지 않지만 15 분짜리 차트를보고 있다면 일주일에 몇 번씩 해당 설정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Bollinger Bands로 할 수있는 많은 다른 것들이 있지만, 이것들은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전략입니다.


이제 다음 지표로 넘어 가기 전에 상인의 도구 상자에 넣을 시간입니다.


귀하의 발전.


기회가 아니라 선택이 당신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진 Nidetch.


BabyPips는 개인 트레이더가 외환 시장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통화 거래 세계에 소개하고, 유익한 상인이되는 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교육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일상적인 거래 여행에서 서로를 지원하는 상인 커뮤니티입니다.


MACD 볼린저 밴드 (MACD BB)


MACD Bollinger Bands의 적응에서, MACD Bollinger Bands의 목적은 정규 시장에 어떻게 적용되는지와 유사하게 MACD 평균 자체의 높고 낮음의 상대적 정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정의에 따르면 가격은 상위 밴드에서 높고 하위 밴드에서 낮습니다. 이 정의는 엄격한 패턴 인식을 도울 수 있으며 체계적인 거래 결정을 내리기 위해 가격 행동과 지표 행동을 비교하는 데 유용합니다.


계산.


구매 / 판매 신호.


MACD 평균이 Bollinger Bands 외부로 이동한다면, 그것은 신호입니다. 판매 신호는 MACD 평균이 대역보다 낮을 때 발생합니다. 구매 신호는 MACD 평균이 대역을 초과하면 발생합니다.


MACD 평균이 라인 모드에 있으면 훨씬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표시기 창에있는 MACD 볼린저 밴드의 예.


환경 설정.


화면 왼쪽의 제어판에서 기본 설정 탭을 엽니 다. 화면에서 Bollinger Bands 라인을 선택하십시오. 기본 설정이 제어판에 나타납니다. 차트를 클릭하면 환경 설정 탭이 다시 차트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설정 복원 : TNT 기본값은 설정을 원래의 소프트웨어 설정으로 되돌립니다. 내 기본값은 현재 설정을 개인 기본 설정으로 변경합니다. 모든 차트에 적용은 열려있는 모든 차트에 선택한 설정을 적용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현재의 개인 설정을 저장합니다.


EMA 기간 : MACD는 두 개의 지수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수식에 사용 된 마침표를 변경하려면 숫자를 강조 표시하고 원하는 새 값을 입력하십시오.


Bull / Bear : Bullish 및 Bearish 라인의 색상, 선 스타일 및 선 두께를 변경합니다.


그래디언트 색상 표시 : 그래디언트 색상 음영을 켜거나 끕니다.


트리거 기간 : 일 수를 변경하려면 상자를 클릭하고 숫자를 강조 표시 한 다음 원하는 기간을 입력하십시오.


트리거 :이 상자를 선택하면 트리거 선을 숨길 수 있습니다. 트리거의 색상 및 선 스타일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표시 방식 : MACD 표시기가 다르게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드롭 다운 메뉴에서 선 또는 히스토그램으로 보려는지 선택하십시오.


계산 : 차트 계산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표준 계산 또는 추가 평활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tra Smoothing은 Gecko Software, Inc. 의 사장 겸 CEO 인 Lan H. Turner가 개발 한 독점적 인 공식입니다. 이 방법은 MACD 표시기의 움직임을 증가시키고 표준 계산보다 더 정확하게 나타납니다 (Gecko Software의 시장 테스트에서). . 엑스트라 스무딩 옵션을 클릭하여 자신의 정확성을 테스트합니다. MACD와의 관계는 Fast and Slow Stochastics 간의 관계와 유사합니다. 이 표시기를 "Fast MACD"라고 생각하십시오.


기간 - 표시기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일 수를 지정하려면 상자를 클릭하고 숫자를 강조 표시 한 다음 새 값을 입력합니다.


Std Dev. - 볼링 밴드 사이의 변위를 정의합니다. 상자를 클릭하고 숫자를 강조 표시 한 다음 새 값을 입력하여 위치 변경을 변경하십시오.


MACD - Bollinger Bands의 색상, 선 스타일 및 선 두께를 변경하십시오.


임계 값 : 4 개의 임계 선을 표시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선은 표시기 창에 값 또는 백분율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임계 선의 색상을 변경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화살표 매수 / 매도 : 지표에 따라 매수 / 매도 화살표를 차트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표시됨 또는 표시되지 않음을 보려면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 또한 구매 / 판매 화살표의 색상을 변경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MACD 볼린저 밴드.


관련 관심사.


평가 및 통계.


공유 옵션.


문서 작업.


이 미리보기에는 2 ~ 4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추천 문서.


문서는 MACD Bollinger Band와 유사합니다.


기술적 분석에 관한 문서.


Chandra Tjong의 항목 더보기


바닥 글 메뉴.


적법한.


소셜 미디어.


저작권 및 사본; 2017 Scribd Inc. 책 검색. 모바일 사이트. 사이트 디렉토리. 사이트 언어 :


확실합니까?


이 작업은 실행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너 정말 계속하고 싶니?


이 목록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선택한 모든 항목이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이 책은 모든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큐레이팅 된 타이틀은 & amp; # 39 사랑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